제거 - 수상 경력에 빛나는 Blockchain Music-Tech



오늘날 거의 모든 사람들이 음악을 듣고 다른 환경 설정, 영감을주는 사람, 고양시키는 사람, 힘든 일에서 벗어나는 사람, 삶의 의미와 소득의 원천에 따라 음악을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리가 신체 훈련을 할 때, 우리는 단지 누워서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음악의 긍정적 인 측면에 대해 꽤 많은 말을 할 수 있지만, 지금은 점점 더 많은 해적판 등의 생성과 그 저자의 유통에 대한 많은 문제가 존재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수익의 결과로 디지털화의 도움은 여러 번 감소된다.



인터넷은 투명하고 신뢰할 수있는 보고서를 제시하지 않고도 배포 서비스를 위해 더 많은 청취자와 구매자를 약속하는 광고 플랫폼 인 스튜디오로서이 업계에 많은 사기를 가져 왔습니다. 신규 이민자의 음악가, 작곡가는 시장에 침입하기 어려운 대기업이 독점하고 증진을위한 대규모 투자를 필요로 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이 접근 될 때 즉, 현재 중앙 음악 자원이 대부분의 이익의 형태로 자신의 개인적 이익에 대한 생각입니다 콘텐츠 제작자의 많은 수에 의해, 때로는 심지어 자신이나 다른 사람이 자신의 작업을 할당 할 수 있습니다 뒤에 재능의 이익을 둡니다.



따라서 공정한 보수, 저작권 양도, 시장 접근 용이성 등이 업계의 단점을 드러낸다. 그리고 그들을 고정 Imusify라는 프로젝트 걸립니다! 
муся1.jpg
Imusify는 음악가의 아티스트, 아티스트의 콘텐츠 제작자와 블록 체인 기술을 기반으로하는 중개자가없는 편견없는 사람들을 결합하여 노래 및 다른 유형의 정보 사용을 투명하게 모니터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그것에 대한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그들에 저작권을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사용을 위해 자신의 규칙을 설정하고 각각에 대한 지불을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자신의 걸작을 만들기 위해 예술가와 음악가 더 많은 동기를 부여한다 듣기,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미이 플랫폼의 데모 버전을 사용하고 있으며, 다른 제작자의 음악을들을 수 있고, 음성을 들려주고, 이미받은 음악의 양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링크에서 시도해보십시오. https://imusify.io/channels ahhh! 필자의 의견으로는, Imusify는 세상을 열어보다 재능 있고 알려지지 않은 창조적 인 사람들을 만들 수있을 것이며, 돈을 더 벌고, 강력한 공동체를 만들 것입니다.
муся3.jpg
Imusify는 음악 및 예술 업계뿐만 아니라 다른 유형의 비즈니스를 토큰 화하고 전 세계에 배포하며 초보자가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업무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플랫폼에서 모든 작업이 NEO blockchain에 근거하여 개발 된 자신의 IMU 토큰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토큰의 공개 판매 3 월 1 2019이 시작됩니다, 10 억 개 토큰이 출시와 함께, 550,000,000 개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 판매, 나머지는이 프로젝트를 홍보하는 데 도움이되는 플랫폼 제작자 (팀), 파트너 및 참가자간에 배포됩니다.


муся4.jpg
음악의 열렬한 팬 또는 좋은 노래를 쓸 경우, 필요한 모든 링크는 창의적인 작업에 수익을 창출하거나 새로운 노래를 듣고 아래에두고 : 웹 사이트 전보 백서 ANN 나사산 페이스 북 트위터 데모 버전을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