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THIUM PLATFORM의 역학



Blockchain 유스 케이스는 비트 코인을 사고 파는 것에 국한되지 않고 많이 성장했습니다. 
그것은 다른 부문으로 확대되었습니다. 많은 비즈니스가 블록 체인 기술을 채택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블록 체인 기술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Blockchain 기술을 채택한 사업의 또 다른 주요 측면은 충성도 보상입니다.
 
로열티 프로그램은 고객이 지속적으로 후원하거나 해당 비즈니스 서비스의 사용을 장려 할 목적으로 비즈니스 소유자 또는 상인이 설계 한 명확한 구조화 된 마케팅 계획 및 전략입니다. 
로열티 프로그램을 잘 수행하면 높은 영향력을 창출 할 수있는 역량을 갖추고있어 쇼핑을 할 때 이익을 높이고 고객의 결정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많은 비즈니스 및 회사는 로열티 프로그램을 때로는 비용이 많이 드는 것으로 생각하고 내부적으로 관리하기가 어려울 때 충성도 프로그램을 외면합니다.
 
이러한 병목 현상을 감안할 때 많은 기업들은 제품 성능이 판매 및 고객 유지를 완전히 보장 할 수 있다는 핑계를 사용합니다. 로열티 프로그램은 모든 비즈니스의 수익 창출에 중요합니다.
 
흥미로운 프로젝트는 충성도 프로그램의 문제점과 한계를 해결하고 고객 보유율을 높이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시합니다. 
Smathium 프로젝트는 충성도 프로그램의 기존 문제를 해결하고자합니다.
 
SMATHIUM 소개 Smathium 
은 이전의 충성도 시스템과 관련된 기존 문제를 해결하고 해결하도록 설계된 블록 체인 기반 프로젝트입니다. Smathium은 블록 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모든 기업이 실제로 단일 토큰으로 연결된 자신의 로열티 보상 프로그램을 만들 수있는 분산 된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Smathium 플랫폼의 사용은 비즈니스에서 가격 구조를 자랑하고 상인과 고객 사이의 유리한 관계를 촉진합니다. 블록 체인 기술을 활용하면 비즈니스에 더 많은 노출과 확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다양한 브랜드의 충성도 포인트를 없앰으로써 단일의 암호 해독 성으로 충성도 포인트를받을 수 있습니다.  
Smarthium 플랫폼은 자체적으로 지속 가능하고 확장 가능한 용량을 갖춘 로열티 블록 체인으로서 다른 보상 충성도 분산 애플리케이션을 구축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Smathium이 계획하고있는 생태계는 고객과 상인에게 큰 이익을 가져다 줄 분산 된 생태계가 될 것입니다. 
Smathium을 사용하면 브랜드 차이로 구분 된 모든 충성도 포인트를 함께 활용할 수 있습니다.
 
토큰 경제
 
 토큰 심볼 : SMT 
TPE : ERC20 
총 운송 : 100 억 
SMT PreICO 가격 : 1 SMT = $ 0.003 
ICO 가격 : 0.0060 USD 
평균 가격 : 0.01 USD 
ROI : 66.67 % 
ICO 보너스 이전 : IEO로 50 % 할인 ICO : 할인 
토큰 판매 : 4,000,000,000 
최소 투자 : $ 10 수락 : ETH, TrueUSD, 미국 달러 동전, Paxos Standard, 
Dai 분산 ICO : 40 % 토큰 배포 Smathium
 
 팀 
모든 프로젝트의 성장과 발전은 팀의 힘과 헌신에 크게 좌우됩니다. Smathium 프로젝트는 플랫폼의 진전에 연료를 공급하는 그런 유능한 손을 가지고있어서 운이 좋다.
 
Chianggeom 김 - 계획 관리자 
 Bungjin 김 - 사무 총장 
 Jejong 김 - 프로젝트 매니저 
 Mihi 공원 - 금융 감독 
 조셉 현 - 팀 리더 
 지 JOO - 최고 Blockchain 책임자 
 현 정 최 - 연구 개발 (R & D) 관리자 ByungJin 최 - 법률 관리자 
 Jongkyung 공원 - 보안 시스템 
Seungjae 신 CEO
 

결론 
토큰 메트릭에서 팀의 힘과 프로젝트 사용이 의심 스럽지만이 프로젝트는 암호 공간에서 잘 수행 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정보 :
웹 사이트 : https://smathium.io/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