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프리



아만 뿌리 소개
AMANPURI는 암호화 통화 거래의 역사에서 가장 가치있는 가치를 염두에두고 설계되었습니다. 이 플랫폼은 거래자의 자산을 보호하기위한 우수한 보안 시스템으로 설계되었습니다. AMANPURI의 또 다른 특징은 좋은 고객 지원 및 좋은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제공 또한이 플랫폼의 큰 특징입니다.
문제
DLT 거래의 활동은 VFA의 교환 플랫폼뿐만 아니라 고객 자원, 데이터 및 고객 지원의 영구적 인 용량을 제공하는 다방면의 관리 비즈니스를 제공합니다. 클라이언트의 수량이 증가함에 따라 클라이언트에서 보안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더욱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상황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현재 거래에는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솔루션
AMANPURI Exchange는 현장 교환 플랫폼을 통한 기본 관리로서 최대 100x 영향력 교환 플랫폼으로 DLT 거래를 구축하고 우선 순위 목록 맨 위에 클라이언트 자원 보증을 통한 프레임 워크 조정을 요청합니다. 환전 비용 분납을위한 VFA AMANPURI 토큰 (AML)의 제한적인 이슈를 활용하여 교환 비용의 절반을 줄이는 놀라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AMANPURI는 다중 시그마 고급 마크 공모에 달려 있습니다. 월렛 주소에서 VFA를 정산하려면 최소 2 개의 비밀번호 (신비 열쇠)가 필요합니다. 이 보안 하이라이트의 영향 중 하나는 DLT 거래의 경우 멀티 시그 (multi-sig)를 활용함으로써 프로그래머는 일반적으로 거래 해킹을 삼가는 것입니다. 또한 추운 지갑으로 관리함으로써 클라이언트 리소스가 프로그래머의 위험으로부터 보호됩니다.
Cold Wallet Management
근본적으로 클라이언트 리소스는 해킹과 관련된 위험을 줄이는 시원한 지갑에 보관됩니다. 게다가, 철수 시스템에 관해서는, 우리는 매일 철수를 제한하고, 우리 자신의 계산을 통해 매번 전략을 가져 오는 시간대를 임의로 선택합니다. 일관성과 현재 계산의 특별한 산발적 인 타이밍 변경을 통해 우리는 완전한 보안을 제공합니다. 유익한 활동으로 고객 리소스를 보장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모든 철회 신청과 관련하여 100 건의 인출 권유 요청이있을 경우 함께 준비하게되는 등 독립적으로 관리되지는 않습니다. 이것은 해킹에 대한 대책으로 갈 수 있습니다.
후견인과의 파트너십
현재 우리는 영국의 FCA를 허용하는 조직인 주목할만한 관리인과의 거래를 통해 고객의 자원을 독립적으로 감독합니다. 우리는 2023 년경에 우리의 감독자와 신뢰의 동의를 시작할 것입니다. 해킹과 같은 것을 통해 감독관이 공격당하는 지점에서 영국 은행은 피해자를 보상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독자적으로 감독 한 보호 구역에 대해 고객 자원을 100 % .
POOL
다중 서명 시그니처 및 콜드 지갑의 정확한 관리, 감독자가있는 조직과 같은 안전 노력이 이루어질 것이며, 또한 월별 또는 월별 작업 혜택의 5 %를 고객 리소스를 독점적으로 자산으로 묶을 계획입니다 폭행으로 인한 피해의 경우. 우리가 감독자와 공동으로 동의를 얻을 때까지는 고객 자원을 모든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7 %의 근로 혜택을받습니다.
ICO 세부 정보
AMANPURI의 생태계는 AML 유틸리티 토큰에 의해 유지됩니다. AMANPURI 토큰 (AML)은 Ethereum 블록 체인에서 발행 된 ERC20 호환 토큰이며 AMANPURI Exchange에서 비용을 청구하고 VCO 등의 거래와 같은 벤처 목표에 사용되는 교환 비용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2020 년에는 고유 한 블록 체인으로 이동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마 프리 토큰 세부 사항
토큰 이름 : AMANPURI 
토큰 유형 : ERC20 
토큰 심볼 : AML 
토큰 가격 : 1 AML - $ 0.08 USD
토큰 유통
  • 판매에 할당 된 60 %
  • Exchange Holdings에 할당 된 20 %
  • 팀에 할당 된 10 %
  • 고문에게 할당 된 5 %
  • 다양한 보상금에 5 % 할당
기금 분배
  • 62.3 % 관리 및 운영 배분
  • 마케팅에 할당 된 27.7 %
  • 개발에 할당 된 8 %
  • 초기 준비에 2 % 할당
TRY MVP
보다 자세한 내용을 찾으려면 다음 자료를 참조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