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계약 네트워크 : 최고의 스마트 계약 서비스

cc6.PNG

오늘, Ethereum Blockchain의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맞춤형 오픈 소스 및 신뢰할 수있는 스마트 계약을 제공하는 임무를 가진 프로젝트에 대해 논의 할 예정입니다. Ether, 토큰 또는 정보가 스마트하게 떨어져 버리는 클라이언트를 보장하기 위해 최종 보안 클라이언트의 필요성을 충족시켜 드리겠습니다. 계약. CCN은 현명한 계약 개선 및 평가를 위해 재정적으로 정통한 해답을 제공하는 스마트 계약 전문 공급 업체입니다. 우리는 고객이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고, 똑똑한 계약 만남을 커스터마이징하고, 창의적인 상황을 제공하고, 모든 종류의 효과를 얻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 프로젝트는 현재 비공개가 아닌 암호화 또는 암호화가 직면하고있는 중요한 문제를 파악하려고합니다. 이 문제는 아래 사진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cc3.PNG
이 프로젝트는 이러한 어려움에 대한 결론을 내릴 수있는 역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아래의 그림에서 추가적으로 표현됩니다.
cc4.PNG
이 플랫폼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비용 절감 효과적인 계약 및 감사 서비스를 위해 최소한의 비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빠르고 안정적인 개발 신뢰할 수있는 프로세스와 변동 된 자산의 접근성으로 인해 우리는 승진 절차를 가속화 할 수있었습니다. CCN은 경험이 풍부한 엔지니어 그룹에 정해진 마감일을 정하여 제 시간에 dApp을 제작할 것을 확신했습니다. 또한, 우리는 Ethereum 버그, 실수 및 취약성에 대한 자체 라이브러리를 조립하여 스마트 계약을 보장하기 위해 스마트 계약을 확정하고 품질을 보장합니다.

3. 준수 확인 철저한 스마트 계약 검사를 수행 한 결과 우리는 수행 된 모든 테스트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그 외에도 주석이있는 테스트의 후유증과 일관성 확인이 이루어집니다. 이 보증은 귀하의 현명한 계약이 CCN 사이버 보안 표준의 필요성에 동의 함을 확인합니다.
4. 테스터넷 구현 
스마트 계약서가 메인 넷을 통해 보내지기 전에 testnet에 전달되어 합법적 인 유용성, 합리화 및 일관성있는 스마트 계약 계기를 확인합니다.

5. 다양한 결제 옵션 CCN은 Cryptocurrencies (BTC, ETH, XRP, LTC, TRX, DASH, DGB, XMR, BCH) 9 종, 화폐 단위 (INR, USD, EURO) 3 종 및 CCN 서비스.
6.Post Service Support 
저희 시스템은 문제가 발생하거나 도움을 청할 기회가있을 때 도움을주기 위해 끊임없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도움을 받기 위해 가장 정확한 시간에 그룹에 연락 할 수 있습니다.
7. 완벽한 고객 상호 작용 
우리는 고객과의 의사 소통에 전념하는 조용하고 인내심 있고 준비된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8. 고품질 최종 제품 납품 
CCN은 품목 개선 프로세스에서 고객과 효과적으로 관련됩니다. 품목은 구조, 전진 및 시장 발표를 통해 관념에서 단계의 진행을 통해 갈 필요가있다.
9.24 / 7 고객 지원 
CCN에서 우리는 귀하의 전체 성취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우리의 무료, 매 순간 Tech Support 핫라인은 당신과 같은 많은 고객들을위한 자산으로 신뢰 받고 있습니다. 이전에, 행정 당에서 또는 후에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10. 개발 
의 성과 CCN과 함께 일하는 엔지니어 그룹은 5 년 동안 개입하여 현장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Blockchain 발전 및 Smart 계약 개선을 위해 최선의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는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TOKEN 
CCN은 CCN (Custom Contract Network) 및 공범 조직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있는 오픈 소스 Ethereum 블록 체인 및 ERC-20 컨벤션 기반 토큰입니다. 교환 및 유틸리티 목적으로 다른 교환기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IDEX, 
Mercatox, Hotbit, Coinexchange, Kucoin, Binance 등 우리의 객관적인 교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토큰 세부 정보 
cc1.PNG
토큰 이름 CCN 토큰 
토큰 기호 CCN 
토큰 공급 890,000,000,000 
십진수 18 
토큰 범주 ERC-20, 유틸리티 토큰
당신은 / 무역이 기의 아래에서 CCN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1.Stex 교환 
2.Etherflyer 교환 
3.mercatox.com/exchange
로드맵 
2018 년 9 월 1. 시장 
분석 및 원료 수집 2. 프로젝트 
평가 
3. 프로젝트 구축 및 프로젝트 개요 
4. 의견 및 리뷰 
수집 5. 비용 평가 
2018 년 10 월 
1. 프로젝트 개발 및 할당 분석 
2. 웹 사이트 개발 
3. 스마트 계약 개발 및 감사 4. 
백서 및 지원 자료 
공개 5. 커뮤니티 구축 캠페인 
2018 년 11 월
  1. 교환에 적용 
    2.Starting 바운티 캠페인 
    3.Advisory 모집 
    4.Marketing 및 홍보 활동 
    2018년 12월 
    교류에 1.Listing을 
    MVP의 2.Releasing 및 지원 문서 
    3.Events 및 협력 
    4.Hiring 기술 전문가 
    2019년 1월 
    1.Business 투어 및 생태계 성장 
    2.Tokens Distribution 
    3.R & D 
    4.Post 프로모션

cc2.PNG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