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ta 네트워크 ICO



VANTA - 권한이없는 분산 네트워크로 실시간, 보안 및 비공개 상호 작용을 제공합니다. VANTA를 통해 개인 및 기업은 실시간 데이터 서비스를 개발하고 저렴한 비용으로 이러한 서비스를 상용화 할 수 있습니다. 결국 VANTA는 위치에 상관없이 모든 장치간에 무제한의 연결성을 제공 할 것입니다. VANTA의 목표는 개인이 실시간 데이터 전송을 수행하는 분산 된 네트워크를 생성하고 지능형 파트너를 선택하고 VANTA 네트워크 프로토콜 및 합의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서로 협력하고 평가함으로써이 데이터를 처리 및 저장하도록 허용하는 것입니다. 컴퓨터 또는 모바일 장치에 VANTA 클라이언트를 설치하거나 VANTA API를 사용하여 개발 된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구성원은 서로 경쟁하여 실시간으로 네트워크에서 요청한 데이터 전송 / 저장 / 처리 작업을 수행하고 피어 검색 및 연결 (P2P 모드에서 데이터 교환), 데이터 중계, 캐싱, 처리 및 확인과 같은 주요 작업을 수행합니다. . ICO : https://www.casherest.com
문제와 해결책 
VANTA는 다음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
  1. 대역폭과 네트워크 비용을 증가시킵니다.
실시간으로 다양한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현재 네트워크 및 인프라는 대역폭 제한에 도달합니다. VANTA는 매년 컴퓨터의 성능이 급속히 증가하고있는 전세계의 일반 컴퓨터 및 모바일 장치를 제공하여 대역폭 및 비용 문제를 해결하고 실시간으로 네트워크를 만드는 데 도움을줍니다.
  1. 중앙 집중식 서비스로 실시간 네트워크 및 문제를 개발하는 데 드는 비용.
많은 기업들이 실시간 네트워크 서비스를 개발할 수 없거나 제한적입니다. 많은 회사가 요금 인상을 수반하는 중앙 집중식 API 서비스를 사용해야하며, 공급자는 사전 통보없이 API 서비스를 중단 할 수 있으며 중앙 서버에 저장된 데이터는 보안 및 기밀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문제는 누구에게도 속하지 않고 누구에게도 제어되지 않는 실시간 네트워크 용 분산 네트워크를 만들어 냄으로써 해결됩니다.
  1. 개인 정보의 양도 및 보관으로 인해 기밀 유지 문제가 발생합니다.
중앙 집중식 서버로 전송 및 저장되는 데이터는 도난 당할 수 있습니다. 블록 체인을 사용하면 데이터를 전송, 저장 및 삭제하는 프로세스가 독립적으로 투명 해집니다. 또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전송 및 저장하는 분산 노드는 데이터가 도용되거나 오용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1. 장치에 의해 생성 된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 및 데이터 사용료.
VANTA는 실시간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데이터를 송수신 할 수있는 효율적인 시스템을 구축하여 각 상황에 따라 즉시 네트워크를 구성 할 수있는 경쟁력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자합니다.
  1. 당사자 간의 의사 소통에 대한 신뢰와 다양한 장치에서 전송 된 데이터에 대한 신뢰.
가까운 장래에 사람과 장치 사이에 실시간으로 점점 더 많은 접촉이있을 것입니다. 신뢰할 수있는 견적이 필요합니다. 그 사람이 일상 생활에 종사하든 회사가 사업을하든 상관없이 미래에 성취 될 것입니다.
플랫폼 
VANTA는 실시간으로 많은 네트워크 어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블록 체인 플랫폼 형태로 자체 에코 시스템을 구축 할 것입니다. 그러나 VANTA는 메인 모듈을 SDK 및 / 또는 API로 제공하여 VANTA 네트워크에 대한 플랫폼 독립적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실시간 네트워킹이 필요한 모든 플랫폼과 응용 프로그램에서 이러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VANTA 사용의 이점
개발자 
는 확장 성, 신뢰성 및 신뢰성이 뛰어난 실시간 통신 서비스를 저렴한 비용으로 개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에게 
프라이버시에 대한 걱정없이 무료 또는 거의 무료로 다양한 고품질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직의 경우 
다양한 조직 간의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하는 통신 네트워크를 구축 할 수있는 기회.
응용 프로그램
연락
사용자 간 통신이 필요한 예약 플랫폼과 관련된 실시간 협업 서비스, 배달, 쇼핑, 자동차 공유 / 서비스, 쇼핑 또는 예약 서비스의 일환으로 고객 서비스, 그리고 사회적 데이트 서비스.
스트리밍 서비스
라이브에는 온라인 강좌, 맞춤 비디오 콘텐츠, 스포츠 및 게임 방송 등이 포함되며 VOD 스트리밍 서비스에는 영화, 엔터테인먼트 및 음악이 포함됩니다.
계략
게임과의 온라인 상호 작용 데이터는 게임 개발자가 필요로하는 실시간 데이터 처리를 제공하는 VANTA를 통해 전송됩니다. 현금 가치가있는 거래 가능 상품은 VANTA 블록 체인에 의해 추적됩니다.
사물의 인터넷
일부 IoT 센서 및 허브는 초당 수천에서 수만 개의 데이터를 필요로합니다. 이러한 IoT 센서 및 허브는 VANTA를 사용하여 교통 데이터, 공장 작업 데이터, 개인화 된 의료 데이터 및 사회 보장 데이터, 연결된 차량에 대한 데이터, 스마트 홈 데이터 등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통신 인프라
VANTA는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려는 기업, 정부 기관 및 병원에 사설 차단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블록 체인 기반의 통신 인프라는 비용 효율적이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지능형 네트워크 VANTA 
VANTA 지능형 네트워크는 데이터의 전송, 처리 및 저장을 실시간으로 수행하는 분산 형 네트워크입니다. 서로를 선택, 상호 작용 및 평가하는 지능형 노드로 구성됩니다. 네트워크의 모든 노드는 컴퓨팅 성능, 네트워크 대역폭, 메모리, 신뢰성 및 기여도를 기반으로 실시간 경쟁에 참여합니다. 그리고 성공적으로 작업을 입증 한 노드가 블록 생성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점진적으로 네트워크의 확장 성, 신뢰성 및 효율성을 개발합니다.
네트워크 프레임 워크 
VANTA Networking Framework는 악의적 인 공격으로부터 실시간 통신 및 데이터 보호를위한 네트워크 성능을 제공하는 낮은 수준의 비 블록 체인 네트워크 구조입니다. PGP 암호화 표준을 기반으로하고 Namecoin의 분산 네임 스페이스 모델을 기반으로하는이 플랫폼은 VANTA 응용 프로그램을위한 견고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또한 지식이 부족하다는 증거를 기반으로하는 인증 및 통신 채널 알고리즘은 여러 장치간에 안전한 데이터 동기화 및 통합을 제공합니다.
반타 아키텍처
ARKAS 프로토콜
차세대 실시간 네트워크 프로토콜 인 ARKAS는 텍스트, 오디오, 비디오 및 스트리밍을 비롯한 실시간 암호화 및 기밀 데이터 및 미디어 채널을 구축합니다. 이 프로토콜은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전송, 처리 및 저장하고 동료를 선택하며 공동 작업하고 서로 평가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VANTA는 통신의 실시간 확장 성, 신뢰성, 효율성 및 기밀성을 향상시켜 컴퓨팅 성능, 네트워크 대역폭, 메모리, 신뢰성 및 모든 참여 장치의 기여도에 기반한 경쟁력있는 시스템을 만드는 진화하는 네트워크입니다. ARKAS 프로토콜은 시간과 공간에서 장치와 사람을 연결하는 새로운 분산 네트워크 인프라를 만듭니다.
카누스 체인
KANUS 체인은 확장 성, 효율성 및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해 VRF (Verifiable Random Function) 및 향상된 비 잔틴 탄력성 (BFT)뿐만 아니라 자체 개발 인텔리전트 노드로 구성된 Poof (Proof of Networking)를 사용합니다. 분산 된 인프라.
PoN-VRBFT
VANTA 네트워크는 Proof of Networking이라는 컨센서스 기반 경쟁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실시간 통신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노드는 네트워크 및 프로세서, 메모리 및 대역폭과 같은 컴퓨팅 리소스에 대한 기여도에 따라 블록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전의 BFT 기반 알고리즘은 모든 노드가 합의를 달성하기 위해 제안 된 블록을 수용하고 검증 할 것을 요구했다. 카누스 체인은 체크 무작위 함수 라 불리는 신뢰할 수있는 무작위 함수를 기반으로 여러 노드를 선택하고 제안, 확인 및 확인이 블록에 포함됩니다.
로드맵
팀 멤버
Ryan Seo, CEO 겸 창립자. Ryan은 Hewlett Packard Enterprise에서 BCS (Unix)의 기업 고객 관리자 및 영업 전문가로 5 년간 근무한 후 영업 담당자로 Oracle JAPAC으로 이동하여 1 년 6 개월 동안 근무했습니다. Ryan은 오라클을 떠난 후 통신 전문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 인 Voiceloco를 설립했습니다.
Adrian Park, 기술 관리자 Adrian은 14 세 때 Gamedetect Communications를 설립했습니다. 한국 게임의 첫 검색 엔진이었습니다. 애드리안은 서울 대학교에서 공부 한 후 SK Planet에서 데이터 전문가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SK 플래닛은 SK 텔레콤의 자회사입니다. 그는 Voiceloco에 입사하여 IMS (IP Multimedia Subsystem), UCaaS (Unified Communications as a Service) 및 음성 API 등의 소프트웨어 제품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Martin 정, 데이터 과학자. Martin은 Bixon Networks에서 수석 소프트웨어 개발자로 경력을 시작했으며 불과 2 년 만에 제품 관리 이사로 임명되었습니다. 나중에 기술 분석가로 오라클로 옮겨 수석 기술 컨설턴트로 선정되었습니다. 오라클에서 약 7 년 만에 마틴은 Amazon Web Services에서 선임 기술 제품 관리자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현재 Teradata에서 선임 제품 관리 관리자로 일하고 있으며 지난 2 년 동안 팀원으로 일했습니다.
Inwhee Joe 교수, Ph.D. 연구 개발 책임자. Invi는 현재 한양 대학교 컴퓨터 과학 학부 교수입니다. 그는 VANTA의 기초 연구를 담당하는 한양 대학교의 MNI (Mobile & Network Intelligence) 연구소 소장입니다.
TOKEN SALE : https://www.casherest.com에서 14 JAN 이후 
티커 : VNT 
토큰 유형 : ERC20 
ICO 토큰 가격 : 1 VNT = 0.0009 USD 
기금 모금 목표 : 15,000,000 USD 
총 토큰 : 56,200,000,000 
토큰 판매 가능 : 35 % 
수락 : ETH, BTC
응집력있는 팀은 Microsoft, Apple, Oracle, Samsung, IBM Korea 및 Voiceloco와 같은 회사에서 상당한 경험을 쌓았으며 후자는 상당한 지원과 지원을 제공합니다. 팀은 네트워크를 사용할 예정이며 VANTA는 Microsoft Korea와 협력하여 VANTA 연결을 Microsoft 팀에 추가함으로써 Microsoft 명령을 사용하는 기업이 VANTA 분산 네트워크를 통해 들어오고 나가는 전화를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ARKAS 프로토콜을 시작한 후 VANTA는 UCaaS 및 음성 및 비디오 API와 같은 서비스를 전 세계 고객에게 홍보하고 Oracle Partner Network에 가입 할 것입니다.
웹 사이트 : https://vanta.network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