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FY - 글로벌 보건 커뮤니티는 분권화되어 있습니다.



MeFy - 분산 형 의료 플랫폼의 미래
MeMe Care는 인도 및 그 제품에 MeMe Information Technology라는 제목으로 운영됩니다. MeMe Care는 2014 년 Sanjay Sinha를 통해 한 번 배포되었으므로 시간 경과에 따라 의료 서비스에 액세스 할 수 없으며 사전 예방 적자가 관리로 전환됩니다. 그것은 그가 지식과 확산을 가져 오는 것을 고무합니다. 왜냐하면 이런 이유로 MeMe Care의 씨앗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수년간의 까다로운 작업과 40 명 이상의 엔지니어 및 의사의 대원과 함께 MeMe Care가 출범했습니다. 현재 2 개월 이내에 873 명의 가입자가있는 인도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2018 년 3 월 11 일에 출시 된 이래로 플랫폼에 합류 한 백 문서가 넘습니다.
MeFy는 Ethereum 블록 체인 및 스마트 계약 ( "MeFy 플랫폼"또는 "플랫폼")을 토대로 구축 된 분산 된 글로벌 건강 관리 커뮤니티입니다. MeFy 플랫폼은 개인이 자신의 피트니스 매개 변수를 살펴보고 세계의 어딘가에있는 의사와 실시간 피트니스 보고서를 공유하여 조언을 구하거나 의견을 얻기 위해 일반적인 건강 모델을 혼란스럽게하고 대체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MeFy 토큰은 현재의 국경 간 지불 문제, 사실적 접근 가능성 및 비용 위험을 해결하는 온 디맨드 (on-demand) 장치를 가능하게하여 가장 높은 벌금을 부과하는 지역이 전 세계에 봉사 할 수 있도록합니다.
시장 기회 
세계에서 급성장하는 국내 보건 의료 시장은 연평균 복합 성장률 (CAGR)이 8 %이며 5,170 억 달러에서 2025 년까지 치솟을 것입니다. 2012 년 국제 자립 의료기 시장은 105 억 달러로 추산됩니다 2019 년에는 168 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셀프 케어 의료 기기 시장은 예방 의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궤적이 지속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이 장치는 주로 환자의 도움을 받아 1 차 진료에 사용됩니다. 이것은 병원의 가정 건강 관리 변경으로 인한 결과보다 더 자주 발생합니다. 이것은 당뇨병, 비만, 고혈압 등의 사례가 증가하고 시장의 호황을 촉진시키는 건강 관리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셀프 케어 의료 장비 시장에서 수요를 창출하는 또 다른 요인은 즉시 혁신적인 디지털 혈압 모니터링 장치의 출현으로 이어지는 혁신적인 제품 혁신입니다. 자가 케어 과학 장치 시장은 장거리 통신 과학을 통해 과학 전문가가 올바른 진단을 위해 이러한 장치의 결과를 해석 할 수있게 해줌으로써 더욱 강화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빠르게 성장하는이 지역의 경제 성장으로 인해 성장 비용면에서 다른 모든 것을 능가 할 것으로 기대되는자가 케어 의료 부문의 주요 시장입니다. 이 지역의 인력 진출 인구가 점점 늘어나고 건강 관리의 수단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당뇨병 및 심혈관 질환과 같은 생활 습관병에 상당히 취약한 중산층 인구가 늘어나면서 시장 건강한 클립에 전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MeFy - 제품 및 기능
인디 비쥬얼 : 저렴하고 접근성이 뛰어나고 확실한 플랫폼
건강 
기록 된 의사와의 모든 상호 작용, 모든 건강 통계 및 보고서를 한 곳에서 보관하여 필요시 가장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MEME EDGE 
우리가 필요로하는만큼 여러 번 귀하의 건강에 중요한 통계를 테스트하기 위해 저희 서비스에 가입하십시오.
eCONSULT : 언제 어디서나 전 세계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알림 : 한번도 약이나 약속을 놓치지 마십시오. 
활동 : 당신의 건강을 위해 당신을 안내하기 위해 귀하의 세부 정보를 캡처합니다. 
다이어트 : 당신이 소비하는 것을 알아라.
피렌체 
건강과 라이프 스타일 데이터를 수집하여 건강의 모든면에서 당신을 안내 할 수 있습니다.
MEME AI 
자가 약용 상태 및 오래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자동 처방.
의사 
하나의 플랫폼에서 여러 클리닉 및 약속을 관리하고 환자의 완벽한 건강 기록 및 중요한 통계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환자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약품 
필요한 물품을 재고하고 현금을 막지 마십시오. MeMe 스마트 AI 공급망을 통해 재고 할 품목과 주문량, 주문시기 및 고객이 다음 리필을 필요로 할 때를 알 수 있습니다.
HOSPITAL 
MeMe 자체 병원 또는 EHR, 의사, 약국 및 기타와 관련된 완벽한 병원 관리 솔루션의 혜택을 누릴 수있는 병원 파트너를 열 계획입니다.
정부 / 연구기구 
실제 건강 문제와 그것의 양을 알고 추측하기보다는.
제약 회사
MeMe smart AI 공급망을 사용하여 제조 할 금액과 제조 할 약품을 확인하십시오. MeMe를 통해 신약 및 신약의 얼리 어답터에 대한 데이터를 찾으십시오.
보험 회사 
개인 중심의 건강 보험 및 보상 범위를 구축하기위한 데이터를 얻으십시오.
토큰 판매
다음 국가의 시민 및 / 또는 거주자는 면제됩니다 : 미국, 중국 및 기타 국가 및 지역은 상표의 판매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Bitcoin (BTC), Ethereum (ETH) 및 MoneroV (XMV) 가격은 토큰 판매가 시작되기 전날 자정에 일반 가격으로 설정됩니다.
토큰은 Crowdsale이 완료된 후에 주어집니다. MEFY 토큰을 받으려면 ERC-20 가방이 있어야합니다. MEFY가 거래소에 등재 될 때까지 모든 토큰을 교환 할 수 없습니다 
공식 웹 사이트에서만 토큰을 등록 및 판매합니다 : https://mefy.io/
MeFy 팀은 비공개 기부, 개인 정보 수집 또는 직접 기금 지원을 위해 ETH / BTC / XMV 주소를 절대로 보내지 않습니다. rip-off 시도에주의하십시오. 의심스러운 활동이 있으면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 영업 정보
MeFy는 총 200,000,000 개의 MEFY 토큰을 생성하며 그 중 25 %는 저장되고 75 %는 공개 판매용으로 제공됩니다.
토큰 메트릭 요약
총 토큰 : 200,000,000 MEFY 
소프트 캡 : 1000 만 달러 
하드 캡 : 3500 만 달러 
판매용 토큰 : 175.600.000 MEFY 
사전 할당 : 50,000,000 MEFY (1 MEFY = 0.20 USD). presale에는 15 %의 보너스가 포함됩니다. 
군중 판매 [ 
프리 세일 기간 중 도입 된 날짜] 배부 : 118.100.000 MEFY (1 MEFY = 보너스없이 0.30 USD) 
라운드 판매 군중은 더 이상 보너스를받지 않습니다.
사전 판매 요구 사항
화이트리스트 [6 월 8 일 시작] 
프리 - 발표 예정 
최소 / 최대 기여도 : 20-300 ETH 
최소 / 최대 기여도 : 2-50 BTC 
최소 / 최대 기여도 : 30,000-500.000 XMV 
군중 판매의 조건 
최소 / 최대 기여도 : 5 ETH
더 많은 정보 :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