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 .FM ICO

영상

Files.FM은 FFL을 개발하여 모든 사람이 발견하고 액세스 할 수있는 유용한 데이터를 전송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은 수익성있는 행위에 대해 FFM 토큰을 숙련하게됩니다.
Files.FM Library 또는 FLL은 일반 대중의 집단적 노력을 통해 유지 관리되고 지어진 하이브리드 분산 컨텐츠 저장을 사용하는 데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FFL은 누구나 다음 보존을 위해 콘텐츠를 전송할 수있는 공간을 제공 할 것으로 기대되며, 올바른 METATAGS를 추가함으로써 레코드의 모든 파일을 액세스하고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사용자가 액세스 할 수있는 저작권 보호 파일과 사용자가 구매할 권한이있는 저작권 보호 파일을 모두 저장합니다. 전체 IP 콘텐츠는 Block에 서명되며 사용자는 Blockchain에 대한 동의를 통해 콘텐츠 또는 라벨 품질을 선택합니다.
이 플랫폼은 10 년 이상 동안 클라우드 파일 스토리지에서 감독 한 적이 있습니다. 현재의 Files.FM 플랫폼은 등록 된 사용자가 750,000 명 이상이고 월간 게스트가 2 만 명을 넘습니다. 이 회사는 공유 플랫폼, 인쇄 회사를위한 컨텐츠 모듈 이동자, 보강 솔루션, 구매자가 자신의 플랫폼을 통해 컨텐츠를 판매 할 수 있도록했으며 P2P (Peer to Peer) 혼합 분산 데이터 스트리밍을 테스트함으로써이를 테스트했습니다.
직접적으로 많은 흥미 진진한 가상 파일 저장 공간이 있지만 실제로는 저작권 및 자유 저작권으로 분류되지 않습니다. Files.FM은 적절한 저작권을 보장하고 저작권자에게 직접 혜택을 제공 할 수있는 플랫폼을 개발함으로써 공간을 연계합니다. 이 선호하는 관점은 사람들이 많은 별도의 로케일이나 응용 프로그램간에 전환하여 필요로하는 콘텐츠에 대한 최종 액세스를 발견하지 못하도록 액세스 가능성을 높이기를 원합니다. 그 자리에이 모든 단일 플랫폼이이 단일 플랫폼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Files.FM은 분산 된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파일 저장 / 트래픽을 위해 중앙 집중식 중앙 집중식 서버와 분산 형 P2P 웹 소비자 네트워크를 활용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중앙 네트워크 서버, 잠재적 인 사고 및 다운로드 속도가 느려지거나 트래픽이 많아서 다운 타임이 느려지는 경우,이 두 네트워크에서 가장 큰 개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완료되었습니다. P2P 네트워크의 경우 특정 데이터에 대한 시드가 없습니다.
Files.FM은 하이브리드 분산 기술을 사용하여 빠른 다운로 드 및 전송 속도를 보장하고 서버가 다운되거나 피어가 없는지 여부에 상관없이 컨텐츠를 액세스 할 수있게합니다. 또한 P2P 시스템을 사용하면 서버 비용을 없앨 수 있습니다. 콘텐츠 접근성을 점진적으로 원활하게하기 위해 Files.FM 사용자는 Files.FM tech를 활용하여 사이트의 비디오 데이터를 볼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러나 한 서버는 그렇게 많이 할 수 있습니다. Files.FM 조정자가 파일을 레이블 지정하고 파일을 전송하는 작업을 담당하는 유일한 곳에서는 업무 시간이 무한 할 것이며 시스템이 고갈되고 길어질 것입니다.
이것이 Files.FM이 커뮤니티 제출 및 편집을 신뢰하는 이유입니다. 나중에 TV 프로그램, 영화, 음악, 도서 등 저작권 정보를 교환 할 수있는 토큰을 가진 편집자에게 선물을드립니다. 이는 구매자가 태그를 붙이고 양도하고 벌금을 부과하여 나중에 영화를 보거나 책을 무료로 읽는 옵션을 제공하는 번성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FilesfmLibrary , #library , #storage , #tokensale , #blockchain .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