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S 및 민감한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방법

p2p-1.jpg

스토리지 시스템과 디지털 교환의 한 가지 큰 단점은 데이터의 취약점입니다. 온라인으로 저장되거나 교환되는 모든 데이터는 종단 간 암호화에도 불구하고 해킹 또는 위반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인터넷상의 민감한 정보의 가용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안전하고 신중한 통신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플랫폼이 있습니다. 그것은 P2PS 로 알려져 있습니다 P2PS 는 정확히 무엇이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자세한 내용은 계속 읽으십시오.

P2PS 란 무엇입니까 ?

P2PS 는 제 3 자 또는 중개자 없이도이를 사용하는 개인을 위해 지역화 된 피어 투 피어 (peer-to-peer) 통신 시스템을 제공하는 Blockchain에 기반한 플랫폼입니다. 첫 번째 푸시 시스템 솔루션은 2010 년 3 월에 처음 만들어졌습니다. 모든 종류의 간섭으로부터 안전하고 자유로운 디지털 시스템입니다.
최근까지 전적으로 안전하고 사적인 온라인 데이터 교환이 없었습니다. 사적인 것처럼 보이는 네트워크에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P2PS의 목적은 사용자에게 완전히 안전한 피어 투 피어 교환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네트워크의 데이터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가 확실합니다.

P2PS ICO의 목적

P2PS ICO 의 목적 ICO는 시스템 또는 네트워크 관리자조차도 제 3 자의 간섭없이 개인 파일이나 자산을 교환 할 수있는 안전한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P2PS가 유일한 이유는 무엇 입니까?

P2PS 는 다른 플랫폼과 달리 두 당사자가 교환을 할 때 은행 정보, 의료 기록 및 기타 모든 개인 및 기밀 디지털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에는 다른 플랫폼이 없습니다.

P2PS 토큰

플랫폼은 ERC20 표준을 준수하는 Ethereum 네트워크에서 일종의 암호 토큰 인 P2PS 토큰을 사용 합니다. 토큰은 분산되고 안전하며 간섭이없는 피어 투 피어 통신 시스템에서 트랜잭션을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P2PS ICO는 두 개의 세그먼트로 제공; 주먹은 단지 두 번째가 살아있는 동안 결론 지어졌다.

P2PS의 특징

사용자는 금융 정보, 다른 의료 기록과 같은 안전한 데이터를 모두 안전하게 보호 할 수 있으며 P2PS와의 교환을 수행하는 동안 권한이없는 사람이 액세스 할 수 없다는 것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P2PS 는 Blockchain 기술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비트로 저장하기 전에 많은 작은 부분으로 정보를 분해하여 작동합니다. 정보는 하나로서 저장되지 않으며 해커는 인간이 이해하고 이해할 수있는 형태로 데이터를 되돌리기 위해 모든 부분을 해킹해야합니다. 이것은 완전히 실현 가능한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P2PS 시스템은 사적인 데이터가 악의적 인 손에 넘어 가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어떤 문제 것은하지 P2PS이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첫째, P2PS 는 디지털 방식으로 저장된 모든 데이터에 공통적 인 데이터 침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또한 P2PS 는 정보 보안 문제 외에도 정보의 간섭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따라서 기밀 정보가 사적이고 완전한 안전을 보장합니다.

결론

P2PS 솔루션의 아이디어와 기술은 탁월합니다. P2PS 및 토큰 오퍼링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이 블록 체인 프로젝트를 지원하려면 https://www.p2psf.org/를 방문 하십시오 .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