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AREX - BlockChain 기술을 적용한 차세대 하이브리드 태양 광 발전소

Blockchain 기술은 수정이나 삭제에 영향을받지 않는 투명한 디지털 거래 서적 및 기록입니다. 안정성, 비용 절감, 시간 효율성 및 오류 허용 성이 강화 된 추가 기능을 제공하는 체인 체인은 2017 년에 변동성이 커졌습니다. 블록 체인 기술의 유용성은 무제한이어서 회사, 산업 및 정부의 잠재적 채택 가능성 목록이 증가합니다 . 블록 체인은 디지털 트랜잭션을 기록하는 불변의 공개 도서입니다.
솔라랙스 소개
Solarex는 광전자 태양 광 발전소를 통해 에너지를 생성하고 cryptocurrencies 및 IoT 이론 (사물의 인터넷) 사용을 통해 가정과 기업에 에너지를 분배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Solarex 에너지 솔루션은 모든 사람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에너지를 제공하고 에너지 소비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며 항상 고객 만족에 집중하는 아프리카 최대, 가장 효율적이며 지속 가능한 태양 에너지 공급 업체가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Powering Africa Project는 모든 사람이 깨끗하고 경제적 인 태양 에너지 생태계를 구축하려는 목적으로 파괴적이고 분권화되고 민주화 된 태양 에너지 프로젝트입니다.
방대한 자원을 가진 대륙에서 6 억 6 천 5 백만 명의 아프리카 인은 에너지에 접근하지 못하고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인구수가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중앙 아시아의 상황 또한 한심한 데서 일부 사람들은 하루에 1-3 시간의 전기를 이용할뿐입니다 . 세계 에너지 보급에 대한 진실은 아프리카 국가들이 전기에 대한 최악의 접근면에서 상위 10 위 안에 속한다는 것입니다.
Solarex 프로젝트는 Ethereum 플랫폼에서 Solarex 유틸리티 토큰을 사용하여 블록 문자열 기술을 기반으로 한 혁신적인 태양 광 솔루션을 출시 할 예정입니다. 태양 에너지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향후 대기업을 건설 할 수있는 기회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목표는 최대의 가치를 지닌 깨끗한 태양 에너지 솔루션에 대해 필요한 재정 지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신뢰할 수있는 회사로서, 블록 체인 채택을 장려하고 금융 시장의 미래에 참여할 수있는 안전하고 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SRX 단계는 요즘 존재하는 대부분의 현재 자산과 추진 된 발전을 활용하는 기본적이고 유리한 접근법을 포함합니다.
SOLAREX 생태계
솔라 렉스 생태계는 아프리카 사람들의 생활 조건과 전 세계 수십억의 삶을 확실히 개선 할 혁신적이고 파괴적이고 민주화 된 시스템입니다. Solarex는 최신 Blockchain 기술 및 암호 통화 가능 트랜잭션 시스템을 기반으로하는 차세대 태양 광 발전 기종의 하이브리드 제공 업체입니다. Solarex는이 독창적 인 파괴적인 디지털 전원 솔루션을 사용하여 아프리카 인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수십 년 동안 일관된 전원 공급 장치에 개인적으로 액세스했습니다.
솔라랙스 비즈니스 모델
Solarex 비즈니스 모델은 도시, 반도시 및 농촌 지역 및 지정된 클러스터 지역의 오프 - 그리드 태양 광 발전소를 확립하여 선택된 지역 내의 에너지 시나리오를 개선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Solarex는 직접 판매를 통해 가능할 수있는 Complete Solar Package 솔루션에 액세스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하며, 소비자가 사용할 수있는 또 다른 옵션은 융자를 통한 사용자 정의 지원과 함께 제공되는 Solar Package리스입니다.
공급 및 분배를 관리하고 제어하는 ​​백본은 Blockchain 기술이 지원하는 스마트 계약서, 스마트 계량 및 Solarex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합니다. 전력 구매 및 요금 지불 거래를 위해 Solarex 툴 토큰이 발급되어 아프리카 주변의 완전한 태양 생태계를 만듭니다.
솔라 렉스 프로젝트의 목표
피어 - 투 - 피어 전환 모델로 그리드의 가장자리에서 가치를 실현합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와 모든 네트워크 참여자는 녹색 경제에 기여한 네트워크 환경에서 최대한의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재생 가능 에너지 생성 지역화 된 지방화 된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에너지 전송 과정에서 전송 비용과 탄소 강도를 최소화합니다.
태양 에너지 비용을 낮추고 분산 된 에너지 자원에 대한 투자를 장려하기위한 기본 인센티브 및 보상 모델 역할을합니다.
장벽을 낮추고 재생 가능한 에너지로 전 세계 12 억에 전기를 공급할 수있는 해방 기술로 블록 체인을 활용하십시오. 모든 기금 중 10 %는 아프리카에서 Microgrid 개발 및 그리드 기술에 직접 자금을 지원합니다.
시민들이 녹색 경제에 기여하고 혜택을 얻을 수있게하고 모든 에너지 관련 운영 활동을 디지털화하여 탄소 배출을 직접 줄입니다.
토큰 및 ICO 세부 정보
SRX 토큰
가격 PreICO 1 SRX = 0.05 USD
가격 1 SRX = 0.06 USD
사용 가능한 보너스
이용 가능한 보상
에테 리움 플랫폼
BTC, ETH, LTC 접수
부드러운 모자 5,000,000,000 USD
하드 캡 120,000,000,000 USD
도로 및 개발 관점
위의 로드맵 - 팀이 가장 가까운 미래와 장기적인 미래를 어떻게 보는지 보여줍니다.
팀 구성원 및 자문위원에게 프로젝트 참여
팀이이 프로젝트의 가장 중요한 부분 인 것 같습니다. 혁신적이고 재능있는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물론 우리가 전문가 수준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불평 할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실제로 자신의 분야에서 전문가입니다.
Solarex 프로젝트의 주요 목표는 아프리카 전역에 경제적이며 효율적이며 저렴한 에너지를 창출하는 것입니다. Solarex 사명은 다양한 흥미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모든 사람들에게 cryptocurrency 시장을 개방하는 것입니다. 이 엄청난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다음 링크를 따르십시오.
웹 사이트 : https://solarex.io/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