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Bits 프로젝트 검토



프로젝트 소프트웨어 보드는 솜씨와 준비 및 운전 프로그래밍 프로젝트의 연구입니다. 그것은 프로그래밍 벤처 계획, 구현, 모니터링 및 제어 보드 작업의 하위 명령입니다. 프로그래밍 진보 과정은 근본적으로 생성 부분과 관련이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개발과 같은 특수한 측면에 위배됩니다. 이러한 형태는 주로 프로그래밍 개선 관리를 돕기 위해 존재하며 일반적으로 비즈니스 관심사로 기울기 위해 왜곡되어 있습니다.

DigitalBits Project는 DigitalBits 블록 체인에 의해 활용되는 오픈 소스 프로그래밍 벤처 기업입니다. 최소한의 노력으로 마이크로 지불 및 송금을 신속하게 지원하면서도 기업은 DigitalBits 블록 체인에서 자원을 토큰화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체인을 통해 교환 할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혁신은 5 초 이내에 멀티 바운스와 교환됩니다. 

DigitalBits는 기업의 블록 체인 혁신을 지원하는 오픈 소스 벤처 기업입니다.이 혁신은 분산 된 DigitalBits 블록 체인에서 자원을 토큰 화하고 토큰 화 된 자원을 체인상에서 전송 및 교환하며 신속한 분할 및 결제를 가능하게합니다.

재단의 비전은 DigitalBits 블록 체인이 특정 기계화 된 자원 (예 : 충성도 및 보상)에 대한 이식성, 보안 및 유동성 문제를 처리하고 고객, 협회 및 특정 중요한 제휴에 대한 추가 자극을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헌신 집중 및 보상은 분산 된 DigitalBits 블록 체인이 지원할 수있는 장점 중 하나입니다. 현재 미사용 중점 사업에서는 1 억 달러가 넘고, 매년 발간되는 중점 과제의 1/3은 존중의 약 16 억 달러에 해당합니다. 결코 이용되지 않았다.

DigitalBits 블록 체인 구성은 누구에게나 유용합니다. 누구든지이 분산 네트워크에서 100 % 컴팩트 / 양도가 가능한 전산화 된 토큰이라고하는 고급 리소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벤처 기업이이 네트워크에 초점을 맞추면 토털 솔루션으로 컴퓨터 토큰으로 중점을 둡니다. 

고객은 디지털 비트 또는 XDB라는 블록 체인의 로컬 고급 리소스와 함께 이러한 서로 다른 컴퓨터 토큰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분산 된 DigitalBits 네트워크는 과도한 수수료를 요구하는 통합 에이전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전송에는 단지 2 ~ 3 분이 소요되며 단지 표면 상 경비가 필요합니다.


BLOCKCHAIN의 기업 입지를 지원 
하는 개방형 소스 프로젝트 DigitalBits ™은 기업의 블록 체인 기술 채택을 지원하는 오픈 소스 프로젝트입니다. 이 기술을 통해 기업은 분산 된 DigitalBits 블록 체인에서 자산을 토큰화할 수 있습니다. 체인을 통해 토큰 화 된 자산을 전송 및 거래합니다. 빠른 지불 및 송금을 가능하게합니다. 

DigitalBits Foundation은 개발 자원, 인프라, 이벤트 및 교육을 제공하여 DigitalBits 오픈 소스 프로젝트를 지원합니다. 재단의 비전은 DigitalBits 블록 체인이 로열티 및 리워드 프로그램과 같은 특정 디지털 자산의 이식성, 보안 및 유동성 문제를 해결하고 소비자, 기업 및 특정 자선 단체를 위해 부가 가치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DigitalBits 블록 체인 네트워크는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누구든지이 분산 네트워크에서 100 % 이식 / 전송할 수있는 디지털 자산 (디지털 토큰이라고도 함)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기업이이 네트워크에서 충성도 포인트를 토큰 화하면 소비자는 디지털 토큰 형태로 포인트를 받게됩니다. 

사용자는 이러한 다양한 디지털 토큰 (예 : 토큰 B의 토큰 A)을 "digitalbits"또는 XDB라는 블록 체인의 고유 한 디지털 자산과 함께 직접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분산화 된 DigitalBits Network는 중앙 집중식 중개인이 과도한 수수료를 부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송금은 불과 몇 초 밖에 걸리지 않으며 명목상의 수수료 만 필요합니다.

DigitalBits 네트워크를 사용하면 모바일 월렛, 뱅킹 툴, 스마트 디바이스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DigitalBits가 복잡한 분산 시스템이기는하지만 DigitalBits와 함께 작업하는 것은 복잡 할 필요가 없습니다. 

API : Frontier 
대부분의 애플리케이션은 RESTful HTTP API 서버 인 Frontier를 통해 DigitalBits 네트워크와 상호 작용합니다. Frontier는 거래를 제출하고, 계정을 확인하고, 이벤트를 구독하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HTTP 뿐이므로 웹 브라우저, cURL과 같은 간단한 명령 줄 도구 또는 원하는 프로그래밍 언어의 DigitalBits SDK를 사용하여 Frontier와 통신 할 수 있습니다. 

Frontier를 설치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DigitalBitsOrg / quickstart docker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Digitalbits.io는 Frontier와 통신하기 위해 JavaScript, Java 및 Go 기반 SDK를 유지 관리합니다. 루비, 파이썬, C #을위한 커뮤니티 관리 SDK도 있습니다. 

네트워크 백본 : DigitalBits 코어 
모든 Frontier 서버는 디지털 비트 네트워크의 백본 인 DigitalBits Core에 연결됩니다. DigitalBits Core 소프트웨어는 DigitalBits Consensus Protocol (SCP)을 통해 모든 트랜잭션의 상태에 대해 Core의 다른 인스턴스를 확인하고 동의하는 일을 어렵게합니다. DigitalBits 네트워크 자체는 전 세계의 다양한 개인 및 단체가 운영하는 연결된 DigitalBits Cores의 모음입니다. 일부 인스턴스에는 통신 할 수있는 프론티어 서버가 있지만 다른 서버에는 전체 네트워크에 안정성을 추가하기위한 목적으로 만 존재합니다.

DigitalBits Core를 설치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DigitalBitsOrg / quickstart docker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제 3 자에 의존하지 않고 트랜잭션을 제출하거나, 신뢰할 수있는 사람을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거나, DigitalBits 네트워크를 다른 사람들보다 더 안정적이고 강력하게 만들 수 있도록 DigitalBits Core의 인스턴스를 호스팅 할 수 있습니다. 

큰 그림 : DigitalBits 네트워크 
DigitalBits 네트워크는 DigitalBits Cores의 전세계 컬렉션으로 각기 다른 사람들과 조직에서 관리합니다. 네트워크가 분산되어 있기 때문에 신뢰성과 안전성이 보장됩니다.

이러한 모든 DigitalBits Cores (노드 네트워크)는 결국 일련의 거래에 동의합니다. 네트워크상의 각 트랜잭션마다 약간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 100 nibbs (0.00001 XDB). 이 수수료는 나쁜 행위자가 네트워크에 스팸을 보내는 것을 방지합니다. 

도구 및 응용 프로그램을 테스트 할 수 있도록 Digitalbits.io는 소규모 테스트 네트워크와 Frontier 인스턴스를 운영합니다. testnet을 시작하십시오.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있는 프로젝트에 대한 세부 정보 : 

웹 사이트 : https://www.digitalbits.io/
백서 : https://storage.googleapis.com/westart-files/digitalbits-pre-sale/DigitalBits_Whitepaper_2_2.pdf
Facebook : https : //www.facebook.com/DigitalBitsOrg/
Twitter : https://twitter.com/DigitalBitsOrg?lang=en
전보 :http://t.me/digitalbits
Ann Thread :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5026550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