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B Solutions, 세계 최초의 이슬람 암호 생성



이슬람교는 독특한 종교입니다. 특히 샤리아의 재정 관계가 명확히 규제되고 여러 가지 심각한 요구 사항과 제한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슬람 금융은 윤리적 금융이라고도 불리며, 이것은 절대적으로 공정한 이름입니다. 샤리아 법에 따르면 무슬림은 성장 (이자 획득), 금지 된 활동 (도박, 금지 된 제품 생산)에 투자하고 지나친 불확실성으로 거래를해서는 안된다.
이슬람교도는 이러한 요구 사항을 준수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cryptothermia 같은 미확인 투자 방법을 두려워합니다. 많은 cryptothermies는 분명히 이슬람교도에게 금지 된 특성을 가지고있다. 따라서 샤리아의 요구를 위반하지 않기 위해 이슬람교도들은 이러한 자산에 대한 투자를 피한다.
세계에는 적어도 5 천만 명의 암호화 통화 사용자가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지구상에 살고있는 18 억 이슬람교도들로 대표됩니다.
이슬람 금융은 실제로 이슬람의 문화, 윤리 및 원칙에 따라 정직하고 투명하며 신뢰할 수있는 비즈니스 관계를 촉진하는 고객과 금융 기관 간의 파트너십입니다.
Blockchain 기술은 정직성과 투명성을 보장하는 데 기반을두고 있지만 현대 사회에서 매우 필요한 기능이지만 유감스럽게도 업계의 급속한 발전은 패러독스로 이어졌습니다. 암호화 통화 시장은 많은 수의 사기꾼을 끌어 들이고 청결 함 대신 시장 참가자들은기만과 그림자 시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재능 있고 훌륭한 사람들은 자신의 아이디어를 번역 할 엄청난 기회를 얻었고, 그들의 노력은 시장 발전을 고무시킵니다. 이 개발은 규제, 축적 된 경험 및 개발중인 기술의 대중적 상업적 사용의 시작뿐만 아니라이 산업에서 사업을 수행함에있어 높은 도덕적 및 윤리적 기준을 확립함으로써 결정되었습니다.
사람들은 cryptothermins가 정직하고, 믿을만하며 안전하다고 믿어야합니다.
그리고 이것에서 우리는 시장이 이슬람에 대한 단순하고 분명한 원칙의 정직함을 사용할 수있는 훌륭한 기회를 보았습니다.
현재 이슬람 비밀 투자를위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는 없습니다. 우리는이 문제를 해결하려고합니다.
우리의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과 투자자는 자문위원의 의견뿐만 아니라 다른 전문가의 견해와 지역 사회의 일반적인 견해로도 확인되는 이슬람 원칙과 그들의 행동이 완전히 일치하는지 확신 할 것입니다. 
우리의 아이디어는 회사를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이는 업계에서 경영 관리를위한 새로운 윤리적 기준을 수립하려는 시도입니다.
Adab - 좋은 예절, 품위, 예의 및 인간성을 포함하여 Sharia의 규범에 의해 규정 된 행동.
"일신론은 신앙을 요구한다." 신앙은 대포의 준수를 요구합니다. 노조들은 남자를 기른다. 예의 바른 사람은 대포, 신앙과 유일신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
"의례는 행위와 활동을 꾸미는 것에 대한 엄격한 준수입니다."
우리 회사 ADAB Solutions의 이름은 큰 책임입니다. Adab은 이슬람에서 삶의 방식입니다. 우리는 일상 생활에서 자연스럽게 생각할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관계의 의무적 기반도 고려합니다.
우리는 Sharia 법을 준수하는 세계 최초의 암호 교환을 만들 것입니다. FICE는 무슬림 및 이슬람 금융 사용자를 암호화 통화 시장에 참여시키기위한 보편적 인 해결책이 될 것입니다. 교환은 이슬람의 원칙에 따라 행동하지만 종교에 관계없이 모든 사용자에게 절대적으로 열려 있습니다.
우리 프로젝트의 가장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일반적으로 받아 들여지는 경영 관리 기준을 보완하는 이슬람 관리 모델에 따라 회사를 경영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가장 큰 차이점은 우리 회사에서 이슬람 금융 협의회 (Shariah Advisory Council)는 가장 중요한 관리 기관 및 의사 결정 센터 중 하나를 포함한다는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이 우리 회사가 암호화 통화 시장에 대해 무슬림 공동체에 양질의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설명 적 사명을 수행하고, 무슬림 공동체가 암호화 통화 시장에 참여하도록 촉진 할 것이라는 사실에 기여할 것이다 거래.
프로젝트 링크 : 
공식 웹 사이트 : http://adabsolutions.com/paperpaper
https://adabsolutions.com/pdf/WhitePaper_of_ADAB_Solutions.pdf
Facebook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adabsolutions
Twitter : https : / / twitter.com/AdabSolutions 
전보 채널 : https://t.me/adabannouncement
Reddit : https://www.reddit.com/r/adabsolutions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