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N BLACK - 원자 교환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미래의 교환 플랫폼



Cryptocurrency는 2017 년 말에 Bitcoin이 놀라운 가격을 달성했을 때 투자자와 거래자에게 잠재적 인 시장으로 보입니다. cryptocurrency의 교환이 흥미롭게 일어나고 있으며 신용 할만한 교환 플랫폼을 선택하는 것이 정말로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Coinrail, BitGrail, Coincheck, Bithumb과 같은 해킹 된 대규모 교환 플랫폼 이벤트가있어 cryptocurrency 시장에서 투자자의 불안감을 유발하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거래 및 인출 수수료로 인해 암호화 시장에 대한 대규모 투자가 차단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교환 플랫폼에서 철수하는 지연 시간도 문제입니다. Saturn Black 팀은이 문제를 인식하여 해결할 수있는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자합니다.

토성 블랙이란 무엇입니까?

Saturn Black은 사용자가 암호화 자산에서 직접 원자 교환을 수행 할 수있게 해주는 암호 해독 교환 플랫폼입니다. Saturn Black 플랫폼은 신뢰할 수있는 제 3 자없이 암호 자산을 지갑과 지갑으로 교환 할 수있는 편의성과 신뢰성 기준에 따라 개발되었습니다.

뛰어난 기능

OTC 교차 거래

Saturn OTC 서비스를 통해 상인은 토성 자산에 의한 보증을 통해 원자 교환 프로토콜을 통해 거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의 대상 고객은 큰 거래량과 매우 적은 거래량으로 거래가 가능하기 때문에 전문 투자자입니다.

OTC 경매

토성 OTC 경매를 통해 소유자는 경매에서 초기 시장 가격으로 자신의 암호 자산을 나열 할 수 있습니다. 전시 된 자산은 많은 양으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원자 무역 거래

이것은 Saturn Back exchange의 초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원자 스왑 프로토콜을 적용한 피어 - 투 - 피어 교환 일 것입니다.

EURO 및 USD와의 거래

이 기능은 2019 년 말에 Saturn의 사용자에게 완전히 봉사하기 위해 구현 및 개발되고 있습니다. OTC 교차 거래, OTC 경매 및 원자력 교환은 Saturn의 사용자가 암호 자산과 EURO와 USD를 교환 할 수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USD, USDT 및 GUSD로 암호화 자산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토성 토큰

토성 토큰 (기호 : XSAT)을 발행하는 목적은 그것을 토성 플랫폼의 유동 자산뿐만 아니라 견적 자산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또한 토성 팀은 XSAT 토큰을 담보 자산으로 만들 계획을 가지고 있지만이 결정은 나중에 고려 될 것입니다.
XSAT 토큰은 표준 ERC-20, Ethereum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합니다. XSAT 토큰 및 토큰 판매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XSAT 계약 주소 : 0x0d9e614937a308438337a2999acf64fc86bf098a (이 주소로 보내지 마십시오! 이것은 현명한 계약이 아닙니다.)
총 공급1,000,000,000 XSAT
판매용750,000,000 XSAT
토큰 당 가격$ 0.125
비공개 판매2018 년 11 월 -12 월
사전 판매2018 년 12 월 발표
공개 판매2019 년 1 분기
토큰 판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토성 웹 사이트, 토성 백서 또는 sales@saturn.black에 문의하십시오.

토큰 배포

토성 팀


토성 소셜 미디어 채널

결론

토성 교환은 cryptocurrency 시장을위한 암호 자산을 교환하는 새로운 접근법을 창출 할 것입니다. 토성 서비스의 이러한 장점을 통해 더 유연하고 유동적 인 거래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토성 검정은 더 안전하고, 더 액체적이고 더 빠른 교환이 될 것입니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