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한 사슬 : 도박의 도박 시간을위한 전자 스포츠 게임 플랫폼



마지막으로 전 세계의 캐주얼 게이머는 게임 시간과 경험을 통해 쉽게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플랫폼은 PvP조차도 블록 체인에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들이 시간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 빠른 실현 가능한 암호 해독을 위해 온라인 전투를 수행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DominantChain 개념은 PvP 토너먼트 및 비디오 스트리밍 기능을 제공하는 다기능 플랫폼을 기반으로 구축 된 포괄적 인 게임 에코 시스템으로 설계되었으며 암호 상을 수상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왜 암호 해독 상품과 블록 체인 기술을 게임 내 포인트 또는 화폐 (국가 문제) 화폐로 선택 했습니까? 대답은 보안, 투명성 및 분권화를 보장하는 것입니다.

주요 프로젝트 개발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Dominant 시스템을 기반으로 자신의 토너먼트를 만들기위한 기능 개발 - 현재 진행 중입니다.
ICO 실시 및 독창적 인 도미넌트 게임 플랫폼 (베타 버전) 출시
참가자가 Dominant-masternode를 실행하고 cryptocurrency에서 안정적인 수동 소득을 가지며 DMTC를 더 많이 벌 수 있도록하는 사용자 충성도 프로그램 시작
게이머, 뉴스 피드, 향상된 가용성 및 플랫폼 디자인을위한 포럼을 통해 Dominant 플랫폼의 전체 버전 출시
시청자 수에 따라 도미넌트 코인을 획득 할 수있는 소셜 네트워크의 사용자 개인 페이지로 비디오 스트림을 릴레이하는 비디오 스트리밍 기능 추가
Dominant Chain 플랫폼 개선 및 향상. 고용 전담 지원 팀. 국제 시장 진출을위한 마케팅 캠페인 시작.

분산 된 Dominant Chain 플랫폼은 아마추어 / 캐주얼 플레이어가 토너먼트에 참가하고 우승함으로써 Dominant Coin을 획득하는 데 사용됩니다. Dominant Coin을 전세계에서 사용하는 수백만 명의 게이머들 외에도 광고주는 플랫폼 및 / 또는 스폰서 토너먼트에 광고를 게재하기 위해 동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내부의 동전이 계속해서 뒤집어지면서 세계 최대 거래소의 도미넌트 코인 (Dominant Coin)의 시장 가치가 커질 것입니다. 

블록을 마이닝 할 때 모든 마스터 노드 소유자는 보상 획득 횟수를 수신합니다. 슈퍼 노드를 얻으려면 웹 사이트의 안내에 따라 DMTC 동전을 구입하고 서버에 지갑을 설치해야합니다. 다음으로, 사용자는 다른 시스템 운영자들과 합류하여 네트워크가보다 효과적이되고 수동 소득을 얻도록 도와줍니다. 

수익성이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분산
개발자는 시동 시작 및 성공에 필요한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판매 될 동전의 제한 방출을 실시 할 것입니다. 모든 판매되지 않은 동전은 폐기됩니다. 나머지 동전은 지역 사회와 함께 채굴됩니다.

수동 소득
동전 채광은 모든 공동체 구성원에 의해 동등하게 수행되며 결과적으로 마스터 노드 소유자는 유망하고 수익성 높은 사업에서 수동적 수입을 지속적으로 얻게됩니다.

비용 효율성
동전 방출은 PoS (스테이크 증명) 알고리즘의 도움으로 수행됩니다. 그것은 광산 채광이 동전을 사용하여 이루어지며 특별한 장비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인 컴퓨터 또는 가상 서버로 DMTC 동전 채굴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Bronze, Silver, Gold 등 세 가지 유형의 masternode가 모든 투자자의 필요와 예산에 맞게 제공됩니다.

회수 자금 배분


Dominant Chain 플랫폼과 Dominant Coin은 eSports 및 cryptocurrency 산업에서 새로운 장을 열 것입니다. 우리는 초심자와 우연한 플레이어를위한 암호화 동전으로 권한을 부여받은 다기능의 안전한 분산 형 게임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독특한 비즈니스 니치를 충족 시키려고 노력합니다.

우리의 플랫폼은 투자자 및 다양한 이해 관계자에게 안정적인 이익을 보장하면서 최종 고객의 현재 요구를 충족 시키도록 맞춤화되었습니다.

Dominant Chain은 창업자, 개발자 및 마케팅 담당자의 공동 작업 결과입니다. 우리는 cryptocurrencies가 장기적인 전략과 명확한 전술적 목표를 가지고 관련 틈새 및 관련 제품에 통합 될 때 특히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사회에 도전하자 - 지배적 인 사슬과 연결

Dominant Chain 뉴스 및 공지 사항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려면 Medium 및 Steemit 채널을 구독하고 Facebook 및 Twitter를 팔로우하고 Telegram 대화에 참여하십시오.

더 많은 정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

웹 사이트 : https://dominantchain.com/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