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xus EXCHANGE - 혁신적이고 쉬운 거래 기능을 제공하는 CryptoCurrency Exchange



안녕하세요 여러분, Lesfex Exchange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다음과 같이 비전과 사명을 보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리뷰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Lesfex는 무엇입니까?
Lesfex는 모든 수준의 경험을 가진 투자자에게 혁신적이지만 직접적인 거래 기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CryptoCurrency Exchange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새롭고 잘 정립 된 크립토 통화를 지원하고 증가하는 거래 기회를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거래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풍모
광고
옵션으로 CryptoCurrency 프로젝트의 광고 서비스는 고객이 Lesfex Ads 상자 및 Lesfex News에 프로젝트를 광고 할 수있게합니다. -Lesfex 광고 상자 -Lesfex 뉴스
무역 시장
Altcoins의 기본 시장 인 Lesfex Token. LFX에 대한 거래 다리를 넓 힙니다.
투표 시스템
커뮤니티가 동전 리스팅을 선택하도록 LFX 토큰을 사용하는 투표 시스템 — 수집 된 토큰 90 %가 타게됩니다.
전자 상거래
Lesfex 토큰은 Lesfex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서 사용되며 Lesfex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는 SES -Smart Escrow System이라는 사용자 보호 시스템이 있습니다. SES는 예상치 못한 사기로부터 고객 자금을 보호합니다.
  • -Smart Escrow System
  • -Shop Verification
서비스
24 시간 지원
논스톱 및 빠른 거래 세션을 위해 우리는 고도로 숙련 된 고객 서비스 팀을 신뢰합니다.
차가운 지갑
lesfex 사용자 지갑을 보호하기 위해 콜드 지갑을 사용하면 각 철회 프로세스가 팀 단위로 완료됩니다.
SMART ESCROW SYSTEM
Lesfex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는 SES -Smart Escrow System이라는 사용자 보호 시스템이 있으며 SES는 예기치 않은 사기로부터 고객 자금을 보호합니다.
LFX 무역 쌍
Altcoins의 기본 시장 인 Lesfex Token. LFX에 대한 거래 다리를 넓 힙니다.
생태계
Lesfex 생태계는 저비용, 다중 자산, 다기능 및 완전 호환 교환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CryptoCurrency 부문의 안정화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모든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경제 시스템에서 안정화의 기술을 창출 할 것입니다.
Lesfex Exchange는 CryptoCurrency Exchange 공간에서 차세대 비즈니스 모델을 보유한 신속한 회사입니다.
Lesfex 플랫폼은 업계 선수들 사이에서 선도적 인 위치를 점유하고 성공하기위한 모든 전제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것은 창작 팀과 헌신적 인 창립 팀의 철저한 전략 계획 및 감독 때문입니다. 플랫폼 개발의 초석은 사용자 / 고객에 대한 세심한주의와 최우선 순위로 그들의 요구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다음 단계는 상인 프로그램과 함께 지속 가능한 Lesfex Token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디지털 자산 교환 거래의 미래를 완전히 혁신하기 위해 우리는 Forex 기술을 Blockchain의 기술과 융합하여보다 나은 거래 경험을 제공합니다. Lesfex는 Lesfex의 경쟁 우위를 유지할 모든 상인 / 투자자의 첫 번째 선택이 될 것입니다.
토큰 세일 세부 정보
Lesfex는 유틸리티 토큰입니다. 레코딩 메커니즘이있는 ERC20 유틸리티 토큰.
  • Lesfex 생태계 내 유틸리티 토큰으로 사용
  • - Lesfex Token으로 지불 할 때 리스팅 비용이 더 저렴합니다.
  • - Lesfex 전자 상거래에서 지불
일반 정보
  • Min. 구매 : $ 50
  • 지불 : BTC, ETH
  • 토큰 판매에 분산 됨 : 판매에 달려 있음
  • 소프트 캡 : 500 만 달러
  • 단단한 모자 : $ 50M
LFX 토큰
로드맵
2017 년
Q1 — 교환 상상
Q1 — 개발 연구
Q2 — 모집 한 팀
- 플랫폼 아키텍처 완료
Q2 — 플랫폼 개발 시작
2018 년
Q1 — 팀 확장
- 플랫폼 아키텍처
- 플랫폼 개발 시작
Q2 — 시장 조사
- 마케팅 전략 개발
- Coinspect의 Lesfex 보안 감사
- Crowdfund 플랫폼 개발
Q3 — Q4 — 토큰 판매 시작 중
- 토큰 세일 끝
- Lesfex Token 만들기
- 무역 진흥
- 판매자 프로그램
- 전자 상거래 개발
2019 년
Q1 — 전자 상거래 플랫폼 베타 출시
- Lesfex Android 애플리케이션
- 기능 배포
- 새로운 로드맵
Lesfex Exchange 프로젝트의 관련 세부 정보를 찾으려면 다음 자료를 참조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