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OMNITY

omnity.jpeg

지식은 다양한 형태로 제공되며, 여기에는 여러 가지 집계 및 큐 레이션 수단이 개발되었습니다. 두루마리가 출판됨에 따라 고대 이집트에서 알렉산드리아의 두루마리에 기반을 둔 도서관이 된 고대 예 중 하나 인 예루살렘을 보관할 도서관이 생겼습니다. 보호받을지라도 지식에 대한 접근은 끊임없이 증가하는 도전입니다. Alexandria and Bodleian 도서관의 시대에는 지식에 대한 접근성이 문맹 퇴치와 물리적 근접성에 의해 제한되었습니다. 유럽 ​​계몽 분야에서는 문맹 퇴치가 제한적인 요소 였고 학문 기관이 확대되어 더 광범위한 식 자력 증진을 가능하게했습니다.
Omnity는 무엇입니까?
Omnity는 모든 규모 (개인, 회사, 조직 및 정부)의 개인 문서 저장소를 상호 연결하는 자체 조립, 분산 된 지식 큐 레이션 시스템입니다. 시맨틱 상호 연결은 내부 문서 세트와 외부의 고품질, 제 3 자 검증 된 공개 데이터를 통해 전 세계에서 제공됩니다 (그림 2 참조). 전능하신 분은 웹을 긁지 않습니다. 오히려 API 및 커넥터를 통해 체계적으로 업로드되는 방대한 공개 및 개인 문서를 수집하고 상호 연결하여 숨겨진 예기치 않은 높은 가치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Omnity Storage Monitor (SM)
스토리지 모니터는 기존 및 새 파일에 대한 모든 데이터 인덱스를 감시합니다. u 파일이 인덱스에 추가되면 모니터는 DSN에이 파일을 저장하도록 파일 핸들러에 요청을 전송합니다. 기존 파일을 사용할 수 없게되면 SM은 
DSN에서 파일을 검색하여 인덱스에 복원 하는 요청을 복구 에이전트에 전송합니다 자연 재해, 데이터 손상, 하드웨어 오류 및 네트워크 해킹과 같은 기존 파일을 사용할 수없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Omnity의 엔터프라이즈 규모의 소비
Omnity의 기업 규모의 소비자는 현재 Fortune 500을 항공 우주, 에너지, 재료, 의료 기기 및 제약뿐만 아니라 주 및 연방 
정부를 포함한 다양한 지식 기반 및 혁신 주도 산업 분야에 포함 합니다.
전능자의 효과
음성으로 표현하고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Omnity는 모든 분야의 옹호 및 정책 전문가가 관련 문서 상호 연결의 숨겨진 패턴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탐지 할 수있게합니다. 인식, 교육, 로비 또는 리소스 할당 등을 위해 Omnity는 복잡한 문서 세트에 대한 실시간 통찰력을 제공하여 옹호 및 정책 결정 전문가가 다양한 질문에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답변 할 수 있도록합니다.
컨텍스트에서 연구 배치, 빠른
2,500 개 이상의 과학 논문과 2,200 개의 특허 출원이 매일 게시됩니다. 대부분의 과학 및 엔지니어링 분야의 지난 5 년 동안 10 만 건의 문서가 생성되었습니다. 이 한 시간을 읽는 데는 50 년이 걸릴 것이며, 일생 일대일입니다. 비교 당 3 분의이 문서들의 쌍 비교는 기록 된 인간 문명의 거의 9000 년 이상이 걸릴 것입니다. Omnity를 사용하면 모든 분야의 연구 및 개발 전문가가 관련 문서 상호 연결의 숨겨진 패턴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탐지 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투자를
찾으면 빠른 Omnity는 모든 종류의 투자 전문가가 소음의 바다에서 숨겨진 고품질 투자 기회를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탐지 할 수 있습니다. 기업 개발, 벤처 캐피탈 또는 바이 사이드 투자에서든 Omnity는 복잡한 문서 세트에 대한 실시간 통찰력을 제공하므로 투자 전문가는 광범위한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목소리를 표현하고 영향력을 발휘하여 연결하십시오.
Omnity는 모든 분야의 옹호 및 정책 전문가가 관련 문서 상호 연결의 숨겨진 패턴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탐지 할 수있게합니다. 인식, 교육, 로비 또는 리소스 할당 등을 위해 Omnity는 복잡한 문서 세트에 대한 실시간 통찰력을 제공하여 옹호 및 정책 결정 전문가가 다양한 질문에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답변 할 수 있도록합니다.
Omnity 토큰
omt3.png
의 기능 Early Acceptance Program (EAP)은 내부적으로 사용되거나 재판매 될 때 토큰 값이 증가하도록 허용합니다 (부가가치 누적 값에 따라 다름).
태그를 사용하여 검색 봇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검색 에이전트는 사용자가 주기적으로 선택한 콘텐츠를 찾습니다)
태그를 사용하여 큰 문서의 가져 오기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토큰 매매의 역학
옴니 토큰은 Regulation D의 506 (c) 및 Regulation S에 따라 미국 밖에서 제공되는 유가 증권 (투자 계약)입니다. 옴니 토큰은 여러 단계로 판매 될 것이며, 개인 판매가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다음 공개 판매. 미국에서는 공인 투자자 만 Omnity 토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기금 가운데, 74 %가 Omnity의 운영에 할당 될 것입니다 (그림 11 참조). 얼리 어답터 프로그램 사용을 포함하여 예비 15 %; 직원, 고문 및 파트너에게 6 %; 창업자는 5 %입니다.

ont.jpeg
옴니 어드바이저
ont2.jpeg
전능 공식 유튜브 비디오
개인 의견
이 프로젝트의 첫 번째 매력은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 할 수 있도록 도와 준 업계 전문가 팀이었습니다. 물론이 프로젝트의 아이디어는 나에게 흥미로운 것입니다. 경쟁은 크지 만, 프로젝트의 모든 것이 미래에 강력하게 성장할 것이라고 저는 믿습니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