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TONCHAIN ​​- 블록 체인 혁명의 향상된 기술.



안녕하세요 ... Nortonchain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거나 Nortonchain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Nortonchain 프로젝트에서 비전과 사명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를 찾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

NORTONCHAIN은 무엇입니까?

Nortonchain은 기존 블록 체인이 직면 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 된 오픈 소스 분산 원장입니다. Nortonchain Technology는 광업 종사자가 거래 비용을 높일 수 있도록 거래를 확인하고 하나의 지갑이나 계정에서 다른 계정으로 돈을 송금 할 때 송금이 지연되는 것을 막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Nortonchain을 사용하면 사용자는 서로 다른 거래를 확인하며 인공 지능을 통해 생성 된 인공 지능을 통해 매우 자동으로 생성되며 인공 지능은 생성 된 새 계정이나 지갑에 대해 자체적으로 자식을 생성하며이 지갑은 즉시 지갑에서 이루어진 거래를 즉시 확인합니다 이전 거래 및 모든 거래에 대한 정보를 체인에 이미 알립니다. 이것은 사용자 계정간에 배포 및 유효성 검사가 가능한 방법입니다. 이 분산 원장은 블록 체인이 원래 만들어진 실제 의도입니다. 트랜잭션이 즉각적이고 안전하며 자유로운 시스템.

NRT - 교환 목록



Nortonchain Will이 필요한 이유

블록 체인 산업 혁명

Cryptocurrency

시장 성장
노턴 쉐인의 힘
Nortonchain은 다른 독립적 인 플랫폼을 구현하는 생태계의 주요 목적을 수행합니다. Nortonchain Technology는 기존 동료와 멀어 지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제 Nortonchain의 힘으로 최소한의 프로그래밍 수준을 갖춘 여러 산업의 개발자는 이제 새로운 문제 해결 프로젝트를 만들고 구축 할 수 있으며 Nortonchain Technology의 추가 된 뛰어난 놀라운 기능을 사용할 수있는 유연성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의도 한 새 플랫폼의 사용자 정의 및 구성이 가능하여 초고속, 단단한 보안, 단순성, 수수료없는 거래 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Nortonchain에서 개발자는 독립 플랫폼을 코딩 할 필요가 없습니다.
더 나은 Nortonchain 탐색기
Nortonchain은 모든 트랜잭션이 기록되는 자체 탐색기, 분산 원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Bitcoin의 Blockchain의 경우 분산 원장은 완전히 공개되어 모든 거래에 대한 공개 액세스 및 정보를 공개합니다. 그러나 거래가 공개적으로 숨겨져있는 원장은 비공개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공개 및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개인 정보를 공개하거나 거래 투명성을 유지하도록 선택해야합니다. 이 혼란을 없애기 위해 Nortonchain은 Nortonchain Explorer에서 래티 프로토콜을 구현합니다. 이 프로토콜을 사용하면 공개 할 때와 비공개로 전환 할 때 자신이 선택한 시간에 전환 할 수 있습니다. 탐색기에서이 두 원장 (공개 및 비공개)간에 전환 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및 성명서
Nortonchain은 비공개이며 익명입니다. 사용자는 자금에 대한 완전한 통제와 책임이 있습니다.
블록 체인 문제에 대한 우리의 해결책
NORTONCHAIN의 목표는 서로 다른 플랫폼을 쉽게 구축하고 더 나은 생태계를 유지하기 위해 서로 관련되도록하는 것입니다.

Nortonchain의 장점

높은 보안 성
Nortonchain의 AI는 암호화 된 상태 인 동안 데이터로 작업 (처리 또는 작동) 할 수있는 알고리즘 작성에 중점을 둡니다. 암호화되지 않은 데이터를 노출시키는 데이터 프로세스의 일부는 보안 위험을 나타내므로 이러한 사고를 줄이는 것이 Nortonchain의 목표입니다.
거래 속도
Nortonchain Cryptocurrency는 Nortonchain 생태계에서 혁신적인 디지털 돈으로 사용됩니다. NRT 기호로 표시됩니다. Nortoncoin은 빠르며 초당 2000 건이 넘는 트랜잭션을 처리 할 수 ​​있으므로 가장 빠르고 최상의 지불 cryptocurrency가됩니다.
조건부 지불
Nortonchain은 스마트 계약 개념을 채택하여 특정 조건이 충족 될 때만 성공적인 것으로 간주되는 지불 기능을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두 사람 모두 지불 전에 합의에 도달합니다.
창출 
NORTON 토큰 보상을.

친구 추천 및 노턴 토큰 획득

친구에게 추천하여 Airdrop, Bounty에 가입하고 무료 토큰을 즉시 받으십시오.

열거 된 교환 원에 NRT 토큰을 투표하고 NRT 토큰을 얻습니다.

열거 된 거래소에 가입 / 또는 기존 계정이 있고 투표를하는 경우 로그인하십시오. NRT 토큰이 거래소에 등재됩니다.

노턴 토큰 / 코인

Nortoncoin은 우리의 생태계에서 혁신적인 디지털 돈으로 사용됩니다. 이것은 기호 NRT로 표시됩니다. Nortoncoin은 빠르며 초당 2000 건이 넘는 트랜잭션을 처리 할 수 ​​있으므로 가장 빠르고 최상의 지불 cryptocurrency가됩니다. NRT는 지불 및 거래를 위해 NORTONCHAIN에서 사용됩니다.

사다

NORTON TOKENS

Nortontoken 진행중인 사전 판매시 40 % 할인 된 NRT 토큰을 받으십시오.

프레스

블로그

리뷰

노턴 체인

NORTON 제품

NortonChain Atomic Swap 
노턴 코인은 BIP65를 구현하여 원자 교환을 가능하게하는 특수 지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ATOMIC SWAP 또는 ATOMIC CROSS-CHAIN은 신뢰할 수있는 제 3 자 없이도 서로 다른 두 당사자 간의 두 가지 크립토 통화를 교환하는 것입니다.

노턴 익스체인지

NORTON EXCHANGE는 사용자가 동전 전환 요청을하고, 적합한 일치 항목을 찾고, 원자 교차 교차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거래를 완료 할 수 있도록하는 다양한 주요 섹션을 결합합니다. 또한 순서 일치에 프라이버시 계층이있어 두 노드가 직접 IP 접촉없이 피어 투 피어 원자 스왑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NortonBot 채팅 시스템과 인공 지능

AI가 제공하는 NortonBot은 사용자와 관련이 있고 소통하도록 설정되어 Nortonchain 플랫폼에서 더 나은 사용법과 배포를 제공합니다. 이 봇은 AI에 의해 완전히 구동되며, 이는 매우 똑똑하고 빠르게 사용자와 가장 효율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로드맵

NRT TOKEN PRICE

노턴 톤

분포

팀 및 고문


다음은 정보를 찾고 NORTONCHAIN ​​프로젝트가 현재 팀에서 운영되고 있음을 알려주는 정보입니다.이 기사를 설명하는 데 오류가 있으면 걱정하지 마시고 정확한 정보를 얻으려고합니다. 정보 및 물론 당신은 링크에서 직접 또는 팀과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NORTONCHAIN ​​소셜 미디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가입은 다음 가이드 라인을 따르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