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BEREUM — 스포츠 산업의 빌딩 네트워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Libereum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다음과 같이 비전과 사명을 보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를 얻을 수있는 리뷰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LIBEREUM Fortes Fortuna Juvat!
Libereum (LIBER)은 처음에는 스포츠 산업에서 사용자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둘 ERC20 토큰입니다.
임무의 첫 번째 단계는 간단합니다 : 유럽 최고의 스포츠 부문 중 하나에서 축구 클럽을 인수하십시오. 우리는 Red Bull 클럽 (RB Leipzig 및 Red Bull Salzburg)의 개발을 신중하게 관찰하고 관찰했으며 Libereum과 Sports를 결합하면 Cryptocurrencies가 주류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Libereum, 미래의 당신의 몫을 얻으십시오
PRE-SALE 및 ICO에서 Libereum에 투자 한 사람 중 가장 빠른 투자자가 될 것입니다. 그 후에 시장은 가격을 결정합니다. Libereum은 우리가 첫 번째 축구 클럽의 소유권을 획득 한 후 톱 10 크립토 rencies (cryptocurrencies) 중 하나가 되려는 야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투자 초기에 취득한 리베레 늄 토큰을 판매하기 전에 꾸준한 손을 가지고 적어도 12 개월을 기다릴 수 있다면 투자 수익이 높아질 것입니다.
우리는 Libereum의 성공을 믿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리베 레엄 (Libereum)을 이용한 선택적 지불에서 경기장 안팎의 판매를위한 리베 레엄 (Libereum)의 필수 사용으로 천천히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후원자와 파트너에게 Libereum을 구입하고이를 지급으로 사용하도록 권장하기 때문에.
왜냐하면 우리는 산불처럼 리베 륨을 퍼뜨리는 데 필요한만큼 많은 국가에서 클럽을 계속 구매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간단하게 유지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클럽을 사서, Libereum을 수만 명의 팬에게 필수로 만들어야합니다. 기본적으로 Libereum입니다.
우리는 이미 Libereum의 힘을 믿는 업계 전문가 및 투자자들에 의해 뒷받침되기 때문에.
LIBEREUM ICO 배포
예약 판매 :
PRESALE 기간 동안 총 10,000,000 개의 리버렛 토큰이 제공됩니다. SOFT CAP에 도달 한 후 사용할 수있는 기금이 우리의 목표 경쟁 중 하나에서 적어도 하나의 클럽의 소유권을 얻는 데 충분하고 여러 도서관에 Libereum을 추가하기에 충분하다고 결정한대로 이것은 SOFT CAP가 될 것입니다 .
현재 가격은 Libereum Token 당 0.90 USD이며, 최소 5,000 개의 토큰과 1 인당 최대 1,000,000 개의 구매 금액이 필요합니다.
SOFT CAP은 약 6,000,000 USD (Referral Bonus 포함) 인상으로 설정됩니다.
ICO :
PRESALE이 끝난 후에 우리는 첫 번째 클럽을 발표 할 계획입니다. 물론 ICO 자체에서 많은 기세를 얻게 될 것입니다.
ICO는 5 단계로 나누어집니다. 각 단계는 이전 단계가 제공된 최대 리베레멘 토큰에 도달 한 직후에 시작됩니다.
가격과 금액은 각 단계마다 다음과 같이 설정됩니다.
  • ICO 라운드 1 : 8,000,000 Liber 판매 가격 : 0.90 USD
  • ICO 라운드 2 : 8,000,000 Liber 가격 : 1.25 USD
  • ICO 라운드 3 : 8,000,000 Liber 가격 : 1.70 USD
  • ICO 라운드 4 : 8,000,000 Liber 가격 : 2.25 USD
  • ICO 라운드 5 : 8,000,000 Liber 가격 : 3.00 USD
공급 수요
축구 클럽을 사면 실제로 우리 자신의 Libereum 경제를 창출 할 것입니다. 항상 수요가있을 것입니다.
스폰서
우리는 기존의 스폰서 십이 존중받을 것이지만 스폰서는 Libereum을 구매하고 지불해야 할 것입니다. 이것은 스폰서가 Liber를 클럽에 양도 할 때마다 더 많은 수요를 보장합니다.
더 많은 수요를 보장하기 위해 팬들은 한 시즌 내 티켓과 상품을 위해 Libera를 의무적으로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전송
나가는 전송은 Liber에서 항상 해결되어 Liber에 대한 더 많은 요구를 보장합니다.
  • 1 단계 : ETH로 Libereum 구입
  • 2 단계 : 각 라운드의 ICO 가격이 인상됩니다.
  • 3 단계 : ICO Libereum이 적어도 하나의 클럽을 소유 한 후
  • 4 단계 : 수요 증가에 따른 가격 상승보기
가축 ICO 로드맵
우리는 신중하게 스포츠 산업 내에서 Libereum의 성공적인 부상을 위해 취해야 할 조치를 선택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아래에 언급되어 있으며 향후 12 개월 내에 우리가 취할 경로를 계획합니다.
Libereum 프로젝트의 관련 세부 정보를 찾으려면 다음 자료를 참조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