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NET — Akasic Networks를위한 커뮤니티 프로젝트



안녕하십니까,이 새로운 포스트에서 저는 Masternet 프로젝트를 소개하고자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토론으로 넘어 갑니 :
Masternet이란 무엇입니까?
Masternet은 다중 시스템 상호 연결 금융 플랫폼으로서 Akasic Network를 위해 개발 된 커뮤니티 프로젝트로서 실제 사용자를 필요로하는 다른 블록 체인 프로젝트와 통합하는 것을 목표로 설계되었습니다.
Masternet은 Akasic Global의 커뮤니케이션 담당자가되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Masternet은 Akasic Global Ecosystem을 지원하는 사용자 및 자원 커뮤니티를 구축하기위한 사명을 갖고 있으며 MASH 토큰은 Akasic Global 사용자 간의 거래 및 교환을위한 주요 통화로 사용됩니다. Masternet은 다중 시스템 상호 연결 플랫폼이되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Akasic Global이란 무엇입니까?
Akasic Global은 Cross-Platform, Cross-Platform, 공존 및 Blockchain 기술 및 인공 지능 (AI) 기술을 적용한 탁월한 기술과 기능을 제공하는 Top 플랫폼 팀입니다.
Akasic Global의 생태계 — 공유 경제 모델입니다.
Akamess : 이것은 소셜 네트워킹 커뮤니티 연결 다 채널 직접적으로 통합 된 신속한 지원 팀을 포함하여 상호 작용하는 사용자를 연결하여 매우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송금과 같은 자원을 교환 할 수도 있고 암호화 된 자산을 몇 번의 클릭.
Akatrade : 사용자가 거래를 거래하고, 동전을 빠른 속도로 거래하며, 초당 수백만 건의 거래에 도달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차단되지 않아 사용자가 시장 변화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Akabot : 인공 지능 인공 지능입니다. 시장 동향에 대한 조언과 이익 최적화 명령을 내린 데이터를 기반으로하는 현명한 컨설턴트가 될 것입니다. .
Akasic Global의 공유 경제 모델을 사용할 때 강력한 이점.
경제에 관해 이야기하는 것은 이해하기에 조금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수요와 공급이 밀접하게 일치하는 시장이라고 상상해보십시오. 제 3자가 찾아서 연결해야합니다. 그들은 합당한 가치를 부여하기 위해 함께 모이고 제 3자는 시스템을 유지하기 위해 적은 비용을 모으는 중간에 서게됩니다.
이 모델은 항상 WIN-WIN 성공입니다.
roadman과 그 길에 집에있는 보행자와의 연결 인 Grab을 살펴보고 서로 연결하기 위해 잡아 당기는 운전자가 운전 기사에게 자신의 돈을 가지고 있습니다. 집으로가는 길에가는 사람들은 전통적인 오토바이보다 훨씬 싸다. 그랩은 중개인에게 약간의 수수료를 부과한다.
그리고 여기 Akasic은 큰 데이터, 블록 체인, AI 및 공유 경제를 통해 윈 — 윈 게임을 만드는 4.0 기술을 사용합니다.
파스타 + Akapay + Akacard.
  • Akacard는 Akasics의 ATM에서 돈을 인출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 Akapay는 결제 장소이며 결제 또는 거래를 수락하기 위해 QR 코드 스캐닝 기술을 사용합니다.
  • Akastore는 Akapay 지불을 받아 전자식으로 지불되는 모바일 상점 네트워크입니다.
이 모든 것들은 완전히 닫힌 프로세스에서 작동합니다. Bigdata는 많은 사용자를 도울 것이며, Akasics는 잠재적으로 거대한 시장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또한 미래에 많은 새로운 잠재적 인 암호화 제품이 Akasics에 제공되어 수십억 명의 사용자에게 제품을 광고 할 수있게하여 비용을 충분히 높일 수 있습니다. 재정적으로, 앞으로 수십억 명의 사람들을위한보다 나은 생태계를 개발하십시오.
통계에 따르면 세계 인구의 44 %가 현재 스마트 폰을 사용하고 있으며 베트남에서는 94 %의 어린이가 휴대 전화 (2017)를 사용합니다. 흥미로운 점은 2020 년에는 세계에서 60 억 이상의 스마트 폰 사용자가 있다는 것입니다. 엄청난 숫자입니다.
스마트 폰 _ 침투
소셜 네트워킹은 스마트 폰 사용자에게 없어서는 안될 것입니다. 페이 스북, Zalo, 징, .. 및 해외와 같은 베트남의 인기있는 네트워크는 페이 스북, Twiter, 유튜브 또는 전형적인 중국 Weibo, Wechat, 러시아 VK를 가지고 있습니다 .. 거의 사용자의 수 오늘날의 99.99 % 스마트 폰은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합니다 정보를 수집하고 연락을주고 친구와 공유하는 것은 필수 불가결 한 필연적 인 필 요입니다.
특히, 최근의 블록 체인 기술과 전형적인 비트 코인, 에테 리움, 그리고 전자 화폐의 총 금액은 현재 1926 년 현재 자본금이 2000 억이며, 2017 년 말 최고점은 800 억이며 물론 이것은 새로운 트렌드 중 하나 인 소셜 네트워크 사용자보다 큰 커뮤니티를 통해 미래가 매우 강하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AKAMESS는 스마트 폰, 소셜 네트워크 및 블록 체인 기술과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AKAMESS는 현재이 모든 시장을 겨냥하고 있으며, 전화에 사용 된 블록 체인 기술을 모두 통합 한 소셜 네트워크 4.0을 만들기 위해 결합했습니다.
앞으로 60 억 명의 스마트 폰 사용자 모두가 AKAMESS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페이스 북 소셜 네트워킹, twiter, zalo 및 블록 체인 플랫폼 기술을 공유하는 것처럼 상호 작용할 것임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전자 화폐로 거래가 가능합니다 — 미래의 1 통화 추세입니다.
AKAMESS는 다음을 포함하는 선도적 인 글로벌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입니다.
  • 사물의 인터넷
  • 인공 지능 인공 지능
  • 빅 데이터
  • 블록 체인
  • 경제는 공유됩니다.
시력
거대하고 번영하는 공동체의 일상적 요구를 충족시키는 상호 연결된 개방형 생태계를 갖춘 세계 최고의 암호화 금융 회사가되기.
사명
Blockchain 개발 및 채택을 촉진하고, 건강하고 강력한 커뮤니티를 잠재적이고 실제적인 Blockchain 프로젝트에 가져 와서 사람들이 동시에 혜택을 누리고 생존하고 번성하도록 보장함으로써 일반적으로 세계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Akasic Global 생태계를위한 강력한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것이 Akasic Global 생태계에 5 천만 명의 사용자를 창출하고 MASH 코인을 가장 큰 자본화 세계에서 상위 10 개의 cryptocurrencies로 가져 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생태계
배포 토큰
Ethereum Blockchain에 ERC20 알고리즘 배치
총 공급 : 200,000,000 MASH
매쉬 배포
  • 제품 및 시장 개발 100,000,000 MASH
  • 팀 및 자문단 80,000,000 MASH
  • Big Partners20,000,000 MASH
100 백만 Mash의 제품 및 시장 개발 계획
  • 제품 개발 5,000,000,000 MASH
  • 상인 커뮤니티 빌딩, 마케팅 30,000,000 MASH
  • 파트너십 20,000,000 MASH
로드맵
다음 링크를 통해 플랫폼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거나 군중 판매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