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SPORTER : 십자형 블록 체인 뒷쪽 스포츠 플랫폼



스포츠 커뮤니티는 사람들이 스포츠에 대해 열정적 인 사람들로 하여금 다양한 스포츠 브랜드로부터 다양한 상품을 창작하는 것을 포함하여 수십억 달러 상당의 수익을 창출하는 것으로 추정되어 경제의 가장 큰 분야 중 하나입니다. 또한 그들은 수년에 걸쳐 운동이나 오락의 수단으로 다른 스포츠 기술과 장비를 얻는 것에 종종 관심이 있습니다.
그러나 올바른 트레이너를 확보하지 못하고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장비 비용이 높아서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를 경험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는 스포츠 애호가들에게 특히이 분야의 발전을 방해합니다. 그들의 자유 시간.
그러므로 이러한 격차를 해소하고 이러한 도전을 극복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바로 이러한 이유 때문에 Allsporter 플랫폼이 숙련 된 강사, 스포츠 장비를 임대하는 사람들, 교육 및 장비를 구입하는 데 관심이있는 사람들에게 모이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분산 된 블록 체인 시스템.
Allsporter 플랫폼 
은 중산층을 제거함으로써 저렴한 가격으로 필요한 장비를 손쉽게 교육하고 임대 할 수 있도록 스포츠에 대한 열정적 인 사람들을 돕기 위해 고안된 분산 블록 체인 기반 플랫폼입니다.
Allsporter 플랫폼은 스포츠 공동체가 훈련을위한 장비를 얻는 데 직면하는 문제와 분산 된 사람 - 사람 생태계를 통해 이러한 장비를 사용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를 가능하게하기 위해 플랫폼은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필요한 데이터를 즉각적으로 제공 할 책임이 있으며이 데이터는 변조 방지가되지 않는 방식으로 블록 체인에 기록되어 해킹에 대한 최대한의 보호를 보장합니다 데이터 필터링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6C3B22AE-E961-4F7D-A1F3-0BD7B82656EE.jpeg
이 플랫폼은 또한 모든 거래가 실시간으로 변경되고 저장되므로 거래가 정확하게 이루어지는 시간이 기록되는 등 블록 체인 기술로 구현 된 투명성을 기반으로 한 투명성을 제공하므로 사기성 결제와 같은 거의 불가능한 거래를 가능하게합니다. 이중 청구 및 지불 조작으로 플랫폼의 Allsporter 동전을 사용하면 강사가 다른 사람을 신뢰하지 않아도 지갑에 직접 지불 할 수 있습니다.
Allsporter 플랫폼의 이점 
스포츠 기술 습득 및 장비에 대한 제한 및 더 높은 수수료를 부과하는 중개자 제거. 
모든 거래 내역은 blockchain ledger에 저장되어있어 모든 결제가 변경 될 수 없으며 조련사 및 장비 대여자와 같은 지불 주인은 어떠한 형태의 변경없이이를받을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의 사용자 인 스포츠 강사 및 장비 소유자는 중산층을 거치지 않고 ASC 토큰 형태로 자금을 즉시 지불합니다.
토큰 
정보이 플랫폼의 토큰은 Allsporter 동전을 의미하는 ASC로 표시되며 플랫폼이 제안하는 전자 지갑에 유용한 Ethereum 블록 체인 표준에 따라 구성된 유틸리티 토큰입니다.
결론적으로 Allsporter 플랫폼은 스포츠 시장과 생태계에 지불 수단을 제공하고 거래를 보장하며 블록 체인 기술을 통해 탁월한 투명성을 제공합니다.
토큰 메트릭스
하드 캡 : 19M 달러 
소프트 캡 : 하드 캡의 15 % 
Pre-ICO의 
기간 : 2018 년 10 월 10 일 ~ 2018 년 10 월 29 일 ICO의 기간 : 2018 년 10 월 30 일 ~ 2018 년 12 월 28 일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