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enium Project - 폐기물 및 오염에 대한 해결책



모든 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이 기사에서 나는이 brandnew 및 길 찾기 혁신 ( Angenium ) 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를 논의 할 것이며, 끝까지 여러분의 입장을 고맙게 생각할 것입니다.
이 회사 ( Angenium ) 의 혁신 기술이 혼합 된 기술 덕분 에이 플랫폼의 성공을 가능하게하고 예외적 인 최첨단 노력을 통해 경쟁 업체의 야생에 서서 진화 할 수있는 획기적인 전환점을 마련 했습니다.
앙헬 개요
어떤 형태의 오염이라 할지라도 육체적, 생물학적 또는 화학적 변형으로 쉽게 불려지며 궁극적으로 건강에 위험 할 수 있으며 Angenium이이 위험을 예방하기 위해 나온 이유입니다.
Clean and Healthyness는 Angenium 프로젝트 가 쓰레기 재활용 및 분해 과정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 것입니다. 이 팀은 러시아에 기반을 두어 지역별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Angenium은 인공 폐기물에서 귀금속을 추출 할 수있는 공장 건설을위한 기금 마련을위한 ICO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연구진은 추출 공정을 능률화하기 위해 특별 유형의 흡착제를 개발했습니다. 팀에서 ERC20 ANG_Coin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투자자는 처음 2 년 동안 연 100 %에 해당하는 일회성 지불을받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옵션은 처음 5 년간 연간 순 이익의 67 %입니다. 
세계는 해결해야 할 많은 문제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리고 Angenium이 산업 폐기물이라는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새로운 용도를 찾는 의도로 들어 왔던 곳이 있습니다. 사라진 날들은 사라졌습니다. 여기 재사용의 날들이 있습니다. 우리의 기술은 산업 폐기물에서 귀중하고 희귀 한 금속을 검색하고 추출 할 수있게합니다. 이는 우리가 환경을 정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재활용이란 이러한 금속에 대한 광산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Angenium은 세계를보다 깨끗한 곳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업계의 세계에서이 정리 작업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트럭, 지프, 자동차, 기차, 비행기 등의 차량에서 발생하는 공해로 인해 자연에 막대한 피해가 발생합니다. 농업 활동도 중요합니다. 농업 활동에 살충제, 살충제 및 비료 사용이 상당히 증가했습니다.  
포괄적으로, 대기 오염을 보는 또 다른 방법은 대기를 살아가는 살아있는 존재의 웰빙이나 대기를 방해 할 수있는 잠재력을 지닌 물질 일 수 있습니다. 
보통 환경에 공동으로 영향을 미치는 대기 오염의 여러 원인이 있습니다. 화석 연료를 태우는 것은 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ANGENIUM은 어떻게 작동하나요?
재와 슬래그 및 석탄 pyrite의 처리를 위해 전 세계에 존재하는 모든 기술은 기계적 처리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산화 규소 (SiO2), 알루미나 (Al203) 및 산화철 (적색 안료 Fe2O3)의 추출은 회분을 99.9 %의 순도로 제거하고 10 시간의 분산을 가능케하며, 화학 제품. 치료. 같은 방식으로 유기 금속, 귀금속 및 희귀 금속을 독특한 방식으로 추출하는 동시에 동일한 외국 흡수제로 추출하는 경우 실질적으로 비 경제적입니다. 
ANGENIUM은 생산을 매우 수익성있게 만드는 독창적 인 선택 흡수제를 사용하는 화학 처리 방법을 사용합니다. 
Angenium 플랫폼  의 주요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각 사용자에 대해 보장 된 데이터 복사본을 사용하여 블록 체인 기술을 기반으로하는 편리한 분산 형 교환
  • 기능적, 극도로 간단하고 수익성 높은 거래
  • 서비스에 대한 다른 지불 방법과 비교하여 최소 비용 - 시스템 내에서 최소 수수료 또는 전혀 수수료 없음
  • 현명한 계약으로 규제되는 송금
  • 기금이 저장되고 지불이 이루어지는 각 사용자를위한 신뢰할 수 있고 통합 된 개인 지갑. 피어 - 투 - 피어 시스템은 현금 거래에 대한 어떠한 문서 나 계좌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Angenium TOKEN
 Angenium  토큰은 서비스 지불 보증으로 참가자들 사이에서 쉽고 빠르게 전송됩니다. 트랜잭션은 언제든지 실행되며 사용자의 지갑에서 암호화 기능을 통해 금전적으로 돈을 버는 방식으로 교환 할 수도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Angenium 은 끝이없는 기회를 내놓았으며 다양한 솔루션이 개발되었습니다. 그리고 Angenium은 그들 중 하나입니다. Angenium 프로젝트는 산업 폐기물의 양을 재사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또한 다른 귀금속을 추출합니다. Angenium 기술의 사용은 다른 재활용 방법보다 훨씬 저렴하고 효과적입니다. 더 많은 것을 알고 싶다면 웹 사이트 www.angenium.io를 방문하십시오. 
Angenium 팀
                Zotov Andrey - CEO
   Rakov Aleksey -  연구 책임자
Tertishny Igor - 선임 연구원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