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IICOIN - 장기 안정성으로 만들어진 Cryptocurrency



이 기사의 모든 분들께서 다음과 같은 기준에 따라 FiiiCoin이라는 재미있는 ICO 분석을 제시하겠습니다.
소개
Crossing Borders
현재 세계에서 1500 개 이상의 크립토 통화가 있으며 시가 총액은 3,000 억 달러가 넘습니다. cryptocurrencies의 집단 가치는 최근 몇 년 동안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입양은 전세계 인구의 약 1 %에 불과합니다. 통화의 형태로서 가격 변동성, 사용 편의성 및 일반적인 신뢰성에 대한 우려가 제기되었습니다.
FiiiCOIN은 장기 안정성과 상업성을 염두에두고 만들어지며 이러한 모든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국경없는 지출의 새로운 세상에서 크립토크 통화가 어떻게 사용, 처리 및 관리되는지 다시 정의 할 예정입니다.
과학 기술
최고의 최적화
FiiiCOIN은 고유의 컨센서스 메커니즘 인 DPoC (Delegate Proof of Capacity)를 기반으로하는 다목적 자체 개발 블록 체인 기술인 FiiiCHAIN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컴퓨터, 스마트 폰, 태블릿 및 모든 FiiiGROUP 발급 단말기와 같은 여러 단말기와 호환되는 FiiiCHAIN ​​DPoC는 무료 스토리지 또는 메모리 공간을 가진 거의 모든 사용자가 광업 프로세스에 참여할 수있는 cryptocurrency 시장에 전례없이 참여할 수있는 길을 열어줍니다.
왜 FiiiCOIN인가?
당신의 측면에서 FiiiCOIN의 이점
궁극적 인 "벤치 마크"cryptocurrency로 계획된 FiiiCOIN은 주요한 cryptocurrencies의 디자인, 구조, 강점 및 약점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를 통해 개발되었습니다. 이러한 통찰력은 FiiiCOIN의 설계로 번역되었으며, 그 결과 대부분의 약점이없는 주요 cryptocurrencies의 모든 강점을 보유하면서 디자인에서 단호하고 견고한 cryptocurrency가되었습니다.
사용자 친화적 인
사용하기 쉬운 및 간단한 디자인

전세계 어느 곳에서나 사용할 수있는 국경없는 지출로 여행 할 때 더 이상 현지 통화를 취득 할 필요가 없습니다.

번개 네트워크 (번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빠른 트랜잭션 으로 트랜잭션을 거의 즉시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낮은 거래 수수료
사용자는 FiiiCOIN을 자유롭게 사용, 수락, 양도 또는 교환 할 수 있습니다. 거래 수수료가 매우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일상적인 사용법 호소
FiiiCOIN은 매일 사용하는 통화로 등장하여 모든 곳에서 받아 들여지고 사용 가능합니다
지속 가능한 광산
에너지 소비 감소 및 하드웨어 재사용 성 향상

마이닝 생산성이 원시 처리 능력보다는 메모리 공간에 크게 좌우되는 ASIC고유의 DPoC 설계에 대한 내성

전세계의 여러 서버에서 호스팅되는 안전 및 보안 솔루션 인 FiiiCOIN은 해킹이나 다른 종류의 조작에 덜 민감합니다.
강력한 상업 기반
FiiiCOUP의 안정성 및 상업적 매력에 더해지는 다양한 FiiiGROUP 발행 하드웨어 및 솔루션의 광범위한 사용
우수한 유연성
여유 공간이있는 스마트 장치는 마이닝 (예 : 스마트 폰)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내게 필요한 옵션
스마트 장치를 사용하는 모든 사용자는 FiiiCOIN 시장에 동등하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안정성
FiiiGROUP에서 기업의 백업 및 사전 관리와 함께, FiiiCOIN 가격은 휘발성이 낮은 것
생태계
포괄적이고 미래 지향적 인 블록 체인 생태계
FiiiGROUP 비전은 혁신적인 제품 및 솔루션에 대한 것 이상의 의미를가집니다. 이는 상호 연결된 교차 플랫폼 Blockchain 에코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고유 한 블록 체인 기술인 FiiiCHAIN을 기반으로 제품과 솔루션을 완벽하게 통합하고 공통된 언어를 사용하여 진정으로 탁월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 할 수있는 포괄적 인 생태계를 만들려고합니다.
FiiiPOS
하나의 단말기가 1000 가지 가능성
정확해야 할 수천 가지 이상의 가능성. FiiiPOS는 1,500 가지 이상의 크립토 통화 (cryptocurrencies)와 호환되는 세계 유일의 모바일 결제 POS 단말기입니다. 특허받은 기술로 설계된 FiiiPOS는 NFC, 블루투스, 코드 스캐닝, GPS 근거리 지불 및 안면 인식을 비롯한 다양한 기능을 지원합니다.
FiiiPOS는 FiiiGROUP의 자체 특허 Bluetooth 지불 기술을 기반으로합니다. Bluetooth를 통해 호환되는 스마트 폰에서 브로드 캐스트되는 사용자 정의 데이터 페이로드를 수신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기술을 통해 사용자는 오프라인에서도 결제 데이터를 안전하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FiiiPAY - 다운로드 지금 바로 
포켓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전원 공급 
FiiiPAY는 단순한 eWallet 이상으로 돈을 저장하고 지불 할 수있는 간소하고 편리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다중 통화 거래 및 1,500 개 이상의 암호화 통화와 호환되는 FiiiPAY는 모든 FiiiGROUP 발급 단말기와의 호환성, P2P 전송, C2B 결제 및 오프라인 결제 기능과 같은 강력한 기능으로 개발됩니다.
FiiiCHAIN
다음 Blockchain 프론티어 전원 켜기
FiiiCHAIN의 blockchain 기술 FIII 생태계를 뒷받침하고 FiiiGroup의 제품과 솔루션을위한 기반 역할을, 궁극적 blockchain 기술의 검색에 FiiiGroup 실시한 연구와 개발의 년의 제품입니다. Bitcoin의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지만 약점을 없애고 향상된 기능과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FiiiCHAIN은 대기업에서 널리 사용되는 널리 알려진 프로그래밍 언어 인 C Sharp (C #)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여 처음부터 개발되었습니다. 블록 체인 아키텍처에 동적 인 계층화 된 접근 방식을 채택한 FiiiCHAIN의 전략적 구성 요소는 특정 응용 프로그램에 맞게 모듈화 할 수 있습니다. 이 다재다능한 디자인으로 FiiiChain은 거래 기록, 계약서, 제품 일련 번호 등을 포함한 광범위한 데이터를 지원합니다.
FiiiEX
보다 안전한 장소 Cryptocurrencies 구입, 판매 및 교환
모든 형태의 cryptocurrencies를 무 마찰로 교환 할 수있는 안전한 디지털 금융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FiiiGroup은 통일 된 올인원 cryptocurrency 교환 플랫폼 인 FiiiEX를 도입했습니다.
FiiiEX는 모든 주요 cryptocurrencies를 지원할뿐만 아니라 제 3 자 통화 교환 거래를 지원하여 국경없는 지출 경험을 보장합니다. 모두 경쟁이 치열한 거래 비용 구조입니다.
로드맵
Fintech Revolution & Beyond 로의 여행
새로운 금융 기술의 파괴적인 힘이 시장을 지속적으로 변화 시킴에 따라 FiiiGROUP에서 우리는 혁신의 물결보다 앞서 나가기 위해 전념했습니다.
  • 2018 년 4 월 
    앵글 라운드 B가 3000ETH 
    FiiiPOS 데모 준비 완료
  • 2018 년 5 월 
    1000 대 FiiiPOS 테스트 준비 완료 
    앱 스토어 및 Playstore에서 FiiiPAY 이용 가능
  • 2018 년 6 월 
    말레이시아 및 싱가포르 딜러에게 FiiiPOS 배포 
    대량 생산에서 두 번째 배치 주문
  • Q4 2018 
    10 개국으로 확장 
    목표 500k FiiiPAY 사용자에게 50,000 FiiiPOS 판매 
    FiiiEx 출시
  • 2018 년 2 월 
    천사 라운드 A 3000ETH 제기
  • 2018 년 7 월 
    FiiiPOS & FiiiPAY의 그랜드 래프팅 
    현상금 프로그램 활성화 된 
    화이트리스트 
    FiiiPAY 보상 프로그램 
    Hackathon 이벤트
  • 2018 년 8 월 
    FiiiChain 출시 
    FiiiCoin 출시 
    DPOC 광산
  • 2018 년 9 월 
    사전 판매 
    ICO
  • 2019 
    DPOC 개인 터미널 및 광산 판촉 활동 시작 전세계 
    30 개국에서 FiiiPOS의 주류 채택이 100k FiiiPOS 및 2 백만 FiiiPAY 사용자 
    달성
더 많은 것을 알기. 아래 링크에서 FiiiCoin으로 더 많은 것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