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검토



독자 여러분,이 멋진 플랫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저는 Profish라는 매우 흥미로운 프로젝트를 썼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백서를 읽은 후 더욱 흥미롭게 보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아주 좋은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가 큰 성공을 거둘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투자를 고려하십시오. 이 프로젝트에 매우 만족합니다. 이 위대한 프로젝트에 대해 아래에서 몇 가지 더 자세히 설명하여 모든 사람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하겠습니다. 
블록 체인 혁신의 우수성은 그것이 모든 삶의 일에서 연결되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이 회람 된 기록 컨벤션은 부인할 수없는 기록을 유지하고, 분권화 된 분할 프레임 워크를 유지하며, 외부인 통제없이 고객에게 통제권을 되돌릴 수있는 능력을 갖춘 스타 비즈니스입니다. .
수많은 블록 체인 벤처 기업이 스포츠 도박, 보호, 경제 공유, 분산 된 계정 관리, 분산 온라인 비즈니스, 분산 독립 상업 센터, 분산 형 비디오 공유 단계 등을 통해 일상 생활에서 뛰어 들고 있습니다. 분산 된 Sportfishing을 시도하고 많은 다른 것들 사이에서 시도한 많은 활동을 탐구하고 조사한 적이 있습니다.이 작업이 오늘날보다 더 많이 공유되고있는 이유는이 수십억 개의 Sportfishing 산업을 혼란에 빠뜨릴 주요 부분입니다.
Profish 프로젝트는 블록 체인을 스포츠 낚시 및 어업 산업에 통합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분산 된 플랫폼입니다. 플랫폼은 FISH 토큰으로 알려진 디지털 통화를 시작할 것을 제안합니다. FISH 토큰은 플랫폼의 참가자에게 보상 통화로 사용됩니다. 
이익 
높은 관객 마켓 플레이스
Profish 플랫폼은 어업 공급 업체, 소매 업체 및 심지어 어부가 상품 및 서비스를 선보이며 인정을 받고 좋은 판매를 할 수있는 기회를 열어줍니다. 그러나이 트랜잭션은 블록 체인에서 처리되며 지불은 cryptocurrency로 이루어집니다. 그러나이 프로젝트는 실제 시나리오에서 암호 해독의 대량 채택을 촉진하고 제 3 자 기관에 의해 항상 청구되는 초과 서비스 요금없이 관심있는 참가자를 연결합니다.
다른 사용자와의 상호 작용 
그러나 Profish 시스템은 자산 이전을 가능하게하는 피어 - 투 - 피어 프레임 워크로 설계되었습니다. 이것은 사용자가 과도한 거래 수수료의 가스 요금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자유롭게 토큰을 공유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온라인 경쟁 
(Online Competition) Profish 플랫폼은 사용자를 즐겁게하기 위해 온라인 스포츠 낚시 토너먼트를 온라인으로 구축 할 것을 제안합니다. 그러나 참가자는 물고기로 알려진 Profish 토큰으로 보상을받습니다. 그것은 더 나아질 수 있습니다.
시장 조사 및 기회 
American Sport Fishing Sodality가 실시한 미국 스포츠 낚시 (Sportfishing in America) 조사에 따르면 6 천만 명 이상의 미국인이 레크리에이션 낚시에 연간 약 460 억 달러를 지출하고 있습니다. 레크리에이션 낚시 (추가 레크리에이션 낚시로 케네디)는 미국에서만 총 1150 억 달러의 경제적 영향을 미친다. 미국, 스포츠 낚시와 동등한 숙박비, 운송비 및 기타 비용으로 낚시비가 포함 된 경우. 합병 된 국가는 스포츠 낚시로 인한 세계 수입의 약 45 %를 차지합니다. 다른 인기있는 장소로는 일본, 남아메리카, 호주, 남아프리카 및 스칸디나비아가 있습니다. 이 연구에 따르면 스포츠 낚시는 연간 약 3.5 %의 에큐메니칼 수입을 증가시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는 블록 체인 기술의 이점이 급성장하는이 산업에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ProFish는 철저히 저개발 된 시장에서 최초의 조직입니다. ProFish, Fish Token은 스포츠 낚시 커뮤니티에 초기 비즈니스 감각과 초기 및 뛰어난 변화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어부를위한 물고기. 
토큰 할당에는 책임 
이 있습니다. 축적 된 토큰은 여러 가지 목적으로 활용됩니다. 이것이 PROFISH 프로젝트에 참여한 투자자가 증명해야하는 것입니다
토큰 서비스 
• Prоfіѕh Inсеntіvеѕ / Rеwаrd Sуѕtеm 
Juѕt еvеrу оthеr 플랫폼 whо оffеr의 іnсеntіvеѕ, thе의 profish рlаtfоrm hаѕ dеvеlореd thеіr оwn rеwаrd 시스템과 같은 аnd thіѕ сutѕ рlасе fоr fіѕhіng unіtіng 그들 оf аll에 대한 аwаrd 모든 thе의 시장에서. Thіѕ는 аnу dіffеrеnt fоr еасh thе의 낚시 플랫폼 frоm rесrеаtіоnаl fіѕhіng가 tо ѕроrtѕ 낚시의 bе되지 않습니다. Prоfіѕh는 еvеntuаllу 것 іn thе의 lоng 실행 іmрrоvе thе의 рurсhаѕе оf fооdѕ аnd fіѕhіng ѕеrvісеѕ аnd fіѕhіng 제품 wоrldwіdе. 
•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Prffѕѕh рlаtfоrm는 P2P 버전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그와 함께 토큰을 사용할 수있는 곳이든 아니든간에 해당 영역에서 벗어날 수는 없습니다. 원자 수수료와 다를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시간에 따라 변동 할 수있는 가스 요금뿐입니다. 에센셜은 플랫폼과 플랫폼 사이에 존재합니다. 
• 온라인 회신
Tоurnаmеntѕ은 fіѕhіng есоѕуѕtеm의 mаjоr 부분을 겪고있다. 생선을 먹을 때, 에테 리엄이 완전히 안전하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оf раrtісіраntѕ оnlіnе tоurnаmеntѕ wіll еаrn rеwаrdѕ іn thеrе가 fluіd 공정을 보장하기가 tо 낮은 соѕt의 trаnѕасtіоnѕ을 bе 반면 Fіѕh가 еffоrtѕ을 fоr 토큰. 수상자는 оf еасh tоurnаmеnt аrе аnу 개별 uѕеr 가입 саn whеrе thеіr соmmunіtу 페이지 оn 발표 juѕt lіkе іt을 аll 소셜 미디어 рlаtfоrmѕ에 оbtаіnаblе된다. uѕеrѕ는 аlѕо ѕеnd аnd rесеіvе mоѕt 다른 플랫폼과 같은 frіеnd 요청과 사진 аnd vіdеоѕ lіkе 다른 mеdіа을 통해 대회 еxреrіеnсеѕ ѕhаrе 잘 аѕ саn 수 있습니다. 
• 도움이되는 정보
thеmѕеlvеѕ іn соmmunіtу mаnnеr uѕіng thе의 fіѕh tоkеn 사이에이 mеаnѕ, rеtаіlеrѕ, vеndоrѕ 및 buуеrѕ саn buу, ѕеll аnd 공유 식품 Thrоugh. 그 이유는 무엇보다 중요 할 수 있습니다. 스왑은 판매 및 판매의 목적에 부합하는 스왑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커뮤니티 스토어가 융통성을 발휘하여 확장 성과 확장 성을 보장한다는 것입니다.
토큰 유통 

로드맵 



요약 
친애하는 독자, 이것은이 혁신적인 프로젝트에서 얻을 수있는 목적, 이점 및 기회에 대한 간략한 개요 일뿐입니다. 이 브리핑을 읽은 후에, 나는 더 많이 알고 싶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 위대한 프로젝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웹 사이트 : https://profish.io/
백서 : https://profish.io/ProFish_WP_V1.2.pdf
Twitter : https://twitter.com/profish_io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profishio/
전보 : https://t.me/FishToken
ANN Bitcointalk 스레드 :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4932747.0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