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코인 - 학생, 학생용



CURRENT STATUS - CCE 
2016 년 228 만 명의 학생이 영국에 고등 교육 수준으로 등록했습니다. 이 인구 통계 학적 그룹은 이제 분권화되어 있기 때문에 학생들은 회사에 대해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학생들과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를 의미합니다. 그룹으로 활동하는 그룹으로서 학생들의 인구 통계 학적 특성은 학생들에게 힘을 실어주고 개인 생활과 직업 생활에서 리더십을 회복 할 수있는 목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현재 학생과 회사 사이에는 실질적인 연관성이 없습니다. 학생들에게 제공되는 할인은 현재 관례이며 거래 시점 이상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기업은 대다수가 아닌 일부와 관련된 일반 할인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할인은 학생들이 브랜드를 구매하도록 유도하여 궁극적으로 학생들의 구매력을 떨어 뜨립니다. 이 학생의 삶의 단계에서, 대부분의 수입은 식량 및 대학 용품 구매와 같은 일일 지출에 소비됩니다.
많은 학생들에게 이것은 돈을 관리해야하며 처음부터 독립적으로 살아야합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무서울 수 있습니다. 현재 회사는 학생과 비슷한 접근 방식을 사용하지만, 실제로 학생들은 필요하지 않은 항목에 더 많은 돈을 투자해야합니다.
학생 시장 
2016-2017 학년도 영국의 대학 보고서에 따르면 학생 시장 의 규모는 다음과 같습니다 :
학생 : 1,760,000 
원정대 : 551 585 
전일제 : 1.80 백만 
파트 타임 일 : 518 명 930 
영국에서 학생 : 1,870,000 
유럽 연합 (EU) 학생, (134 명) 835 
비 EU 국가 학생들 : (307) 540 
학생 시장이 매년 변동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영국의 다양한 성장이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줍니다.
경기 침체와 같은 재정적 경기 침체가 대학에 다니는 학생들의 수에 극적인 결과를 가져 오기 때문에 변동이 예상됩니다. 이 숫자의 감소는 일반적으로 언론에서 학생들 사이에 불만이 증가하고, 부채가 발생하며, 돈을 위해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많은 대학들이 재정적 인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NSS (National Student Survey)의 수가 줄어들어 시장에 추가적인 불확실성이 생깁니다. 학생들은 그들이 음성 및 2006 년과 2016 사이에 28.6 %의 대학 교육에 대한 지원자의 수의 감소를 느끼지 않는다, 이러한 관계의 영향은 명확하다.
위의 수치는 학생 인구 통계 학적 지표의 변동성을 보여 주지만, 특히 국제 시장의 성장과 관련하여 성장 잠재력은 여전히 ​​매우 높습니다. 1992 년 이후 영국의 학생 수가 두 배로 증가했으며 아래 그림과 같이 장기 성장의 속도는 안정적이며 학생 코인을 학생을 돕고 지원하고자하는 회사로 엄청난 기회와 기회를 제공합니다 학업 생활의 모든면에서

학생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학생들에게 개인적인 성장과 경력 개발을위한 신뢰할 수있는 메커니즘을 제공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제안에는 분산되고 자치적인 학생 코인 기금 설립이 포함됩니다. DAO를 (자율 분산기구)에서 파생 된 분산 형 자율 기금 (DAF), 힘을 실어 학생들의 음성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2018 년 9 월에 성공적으로 출시 된 후, 단계별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 2019 년 9 월에 국제 시장에 진출하고자합니다. 
첫 번째 경비 제공
학생 동전 제한 번호 11003810 아래와 평범한 도로 (41), 크로우 보로우, 영국, TN6 2SB에 본사를두고 영국에 등록 된 회사입니다. 학생들 통화는 동전의 초기 제품을 사전 ICO 포함 시민권 및 지배 구조 센터 (CCEG)와 계약을 제어하기 위해 마감했다.
각 임베디드 GBP £ 1.00에 대한 학생 
화폐 로 개인 배치 - 투자자 : 1 학생 코인 - Seratio (SER); 
학생용 동전을위한 1 개의 Microshare.
SER 토큰이 표준 디지털 통화 에테 리움 ERC20에 거래되고, 이미 100 % 성공 동전의 원래의 제안을 받아 들였다.
학생 코인은 돈을 수령 한 후 규정 된 시간 내에 새로 작성된 개인용 디지털 지갑 SER에 입금됩니다. 그러면 토큰은 투자자가 완전히 판매하거나 교환하게됩니다.
학생 코인 Microshare 비재무 토큰 (학생용 동전). 학생 코인 마이크로 주식 (SMCR) - 암호화 통화, Ethereum Classic 블록에 배치. 학생 코인 마이크로의 주식은 거래가 가능하며 투자자의 SER 지갑에 보관됩니다.
최소 투자액은 £ 50입니다.
모든 투자자는 "숙련 된 투자자"- FSA (Experimed Investors) 펀드의 정의에 따라 다뤄야합니다. 모든 투자자는 실사를 보여야합니다.
학생 동전의 원래 제안은 다음과 같은 조건에서 구현 될 예정이다 : 

팀 
벤자민 스톤의 
설립자이자 이사 
확인되지 않은 
드류 Nagys 
이사는 
확인되지 않은 
콘스탄스 Howden 보낸 사람은 
브랜드 매니저가 
확인되지 않은 
토비 베일리 
소셜 미디어 관리자가 
확인되지 않은 
코너 평면 
비디오 프로듀서가 
확인되지 않은 
조앤 에반스 
헤드 프로젝트가 
확인되지 않은 
Sajin 압두을 
머리 IT는 
확인되지 않은 
마리암 Taghiyeva 
건축가가 최고 시스템을 
확인되지 않은 
딘 호 
출처의 머리를
유용한 링크
웹 사이트 | WHITEPAPER | 트위터 | 페이 스북 | INSTAGRAM | YOUTUBE | TELEGRAM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