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리지 : 정체성으로 기회를 열어 라



EverID의 분산 플랫폼
EverID는 사용자 ID 데이터, 문서 및 생체 인식을 저장하고 확인하기위한 분산 디지털 신원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이 플랫폼은 출생에서 사망 할 때까지 모든 인간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장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암호화되며 다른 시스템과 상호 운용됩니다. 기관, 기업 및 정부 기관은 효과적이고 저렴한 비용으로
대규모로 사용자 신원을 신속하게 검증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트랜잭션 비용을 줄이고 누출로 인한 손실을 줄이며 서비스 및 가치 전달 혁신을 통해 가치를 올바른 수신자에게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EverID는 기존의 프로토 타입과 경험이 풍부한 팀을 가진 파괴적인 제품이며 대규모 Bretton Woods 금융 기관 및 유엔 기관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금융 통합을 확대하는 가장 큰 단일 기회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신원 확인을 통한 기회 창출
세계의 10 억이 넘는 사람들은 현재 검증 가능한 신원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26 억 명의 사람들이 은행 계좌없이 살고 있으며, 50 억에 가까운 사람들이 스마트 폰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의 조합은 신흥 시장에서의 투자, 기업 및 기관 개발을 방해합니다. 검증 가능한 정체성의 부재는 또한 개인이 세계 경제에 접근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는 인구의 절반 가까이에 머물러 경제 잠재력을 완전히 실현하지 못하고 있으며, 현재 전세계 GDP의 20 %를 차지하는 세계의 40 %를 차지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정체성을 통한 권한 부여
EverID는 누구나 자신의 신원을 증명하고, 가치를 저장하고, 자금을 송금 할 수있는, 장치가없고 보편적 인 신원 및 가치 교환 플랫폼입니다. 그것은 정부, 은행, NGO, 보험 회사, 병원 및 기타 조직 간의 가치 교환을 가능하게하는 생체 인식 및 불변 원장을 사용합니다. 사기 및 유출을 줄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신원 확인을보다 비용 효율적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디지털 신원으로 사회적 경제적 이익을 얻습니다. 이러한 혜택을 얻으려면 장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포괄적이고 안전한 신원이란 은행, 신용 및 보험과 같은 글로벌 경제 서비스에 대한 완벽한 가치 이동과 액세스를 의미합니다.
ID 토큰
ID는 EverID 네트워크와 그 위에 구축 된 응용 프로그램 및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허용하는 유틸리티 토큰입니다. 발행 된 8 억 개의 ID 토큰은 EverID의 네트워크에 액세스하려는 은행, 정부, NGO, 대규모 조직 및 사용자 (즉, 송금 보낸 사람)가 구매하게됩니다. 기관은 보유한 토큰 수에 따라 플랫폼에 다양한 수준의 액세스 권한을 부여 받지만 사용자는 가치를 얻기 위해 ID를 보유 할 필요가 없습니다.
장치가없는 디지털 신원은 약 50 억 명의 사람들이 세계 경제의 일부가 될 수 있도록함으로써 신흥 시장에 대한 외부 투자를 촉진합니다. 유니버설 및 포괄적 인 정체성은 수조 달러 상당의 거래, 가치 이전 및 신원 확인 비용의 촉매제가 될 것입니다.
신원의 가치
검증 가능한 디지털 신원은 신흥 시장 경제가 40 조 달러 이상의 기회로 성장할 수 있도록합니다.
목표 : $ 20M 
사전 판매 : 2018 년 8 월 
자금 사용
토큰 할당
로드맵 및 트랙션
EverID는 다양한 성공적인 IPO, 인수, 시작 및 블록 체인 프로젝트로 숙련 된 팀으로 구성됩니다.
고문
 
이 제안에 대한 공헌과 진행 상황을 알기 위해서는 다음 링크 중 일부를 방문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