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VANDIS — 분석 도구 및 선도적 인 시각화를 제공하는 연구 플랫폼 개발



안녕하세요 여러분, Svandis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다음과 같이 비전과 사명을 보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를 얻을 수있는 리뷰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Svandis 정보
Svandis는 암호화 시장 공간에서 일하는 전문가를 위해 시장을 선도하는 분석 및 시각화 도구를 제공하는 연구 플랫폼을 개발하는 fintech 회사입니다. Swandis는 거위와 요정에 대한 단어를 결합 아이슬란드 소녀의 이름입니다. 블록 체인 / 비트 코인 기술의 출현으로 세계는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 중요한 정보의 가용성 및 암호화 커뮤니티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가되었습니다. 당신이 상인이든 투자자이든, 전문적인 분석의 필요성, 시장 통찰력은 지나치게 강조 될 수 없습니다.
Svandis는 전통적인 시장의 효과적인 솔루션을 활용하여 암호화 시장에 맞추어 정보 수신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이 플랫폼은 디지털 자산 세계에서 통찰력있는 무역 및 투자 의사 결정에 필요한 사기업 및 투자자 도구를 제공합니다. 암호화 시장을위한 선도적 인 재무 리서치 플랫폼을 창출하면서, 우리는 장기 및 단기 트레이더, 헤지 펀드, 애널리스트, 토큰 판매, 참여자 교환 및 기타 사람들이 암호 공간에 참여할 수있는 분석 및 시각화 도구입니다.
최근에는 ICO (Initial Coin offering)로 알려진 이벤트를 만드는 디지털 자산과 토큰이 엄청나게 늘었습니다.이 이벤트는 참여자가 참여할 수있는 딜레마를 만들고 거래 할 토큰을 결정할 때 상인에게도 딜레마를줍니다.
보안 토큰 발급의 다음 물결은 대체 금융 자산의 우주에 디지털 자산의 존재를 영구적으로 확립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2019 년 관찰자들은 토큰 화 된 토큰 화 된 토큰 시장이 토큰을 가진 주식으로 몰려 들었고 따라서 주주들에게 토큰 소지자에게 권리를 부여함으로써 주주와 공헌자 사이의 격차를 없애는 것이 점점 더 금지되어 있습니다. 의결권, 의결권, 보고권, 배당 참여 등
다양한 회사가 공백을 메우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 였지만, 트레이더 및 투자자를 자유롭게하여 트레이딩 토큰을 선택하거나 ICO에게 투자를 권유하는 것은 물론, 유능한 뉴스의 유용성에 대한 전문적인 서비스가 부족합니다. 채널을 통해 정보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큰 문제이며, 상인과 분석가가 업무를 수행하는 데 많은 어려움을 겪습니다.
“제 11 회 연례 헤지 펀드 및 투자자 설문 조사에서 EY는 헤지 펀드 산업이 기술에 연간 23 억 달러를 지출하고 있음을 확인했으며 디지털 자산 거래를 제도화하는 데 강력한 단계를 밟았으며 Svandis가 자금의 중요한 수혜자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지정된 시장 개업의 승무원과 함께 Svandis는 사용 가능한 답변이 없기 때문에 스스로를위한 고통의 지점을 설정했으며, 이들은 일반 투자자 집단과 제품을 공유하는 데 관심이있었습니다.
Svandis는 거래자와 투자자가 직면 한 문제에 대한 지속적인 해결책을 창출하기위한 아이디어처럼 단합 해 왔으며, Svandisfounding 팀은 일일 연구 및 무역 요구에 부합하는 창조물을 발행했습니다. 디지털 자산 분석 및 토큰 판매 스캐너 및 일부 시각화 도구를 사용한 연구가 포함 된 전문 암호화 시장 참가자를위한 구조화 된 데이터 피드가 포함 된 연구 및 시각화 플랫폼.
Svandis 플랫폼은 시장 정보 접근성과 무역 및 투자를위한 효율적인 분석 및 블록 체인 자산 및 암호화 통화 선택의 용이 한 가용성을 위해 구축되고 있습니다. Svandis의 유틸리티 토큰 발행은 생태계의 내부 경제를 창출하고 공정 거래를 구축하고 시스템의 모든 주주에게 투명성을 부여해야 할 필요성에 따라 결정될 것입니다.
생태계
토큰 판매 정보
토큰 유통
  • 토큰 판매의 60 %
  • 20 % 팀
  • 10 % 자문위원 및 파트너
  • 5 % 마케팅 프로그램 홍보 대사
  • 5 % 취득 기금
프로세스 사용
  • 40 % 개발 및 보안
  • 애널리틱스 부서의 30 %
  • 20 % 마케팅 및 비즈니스 개발
  • 5 % 가동
  • 5 % 법
하드 캡 : 12,000,000 달러
총 토큰 공급량 : 400,000,000
공공 기여자를위한 토큰 : 60 %
공공을위한 최대 토큰 용품 : 240,000,000
토큰 가격 : $ 0.05
Svandis는 세계 정상급 참전 용사가 현재 진행하고있는 혁신의 주요 수혜자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Svandis는 대형 디지털 판매자 커뮤니티에 제품을 광고하여 정확한 솔루션을 사용할 수없는 문제를 해결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로드맵
2017 년
Svandis 개념 증명
뉴스 집계 개발 및 데이터 소스 연구
가벼운 종이 릴리스
2018 년 1 분기
법률 통합
스마트 계약 개발
사립 presale 시작됨
데이터 마이닝 앱 개발
2018 년 2 분기
백서 릴리스
Svandis의 개발 기능
토큰 판매 웹 사이트 및 마케팅 캠페인
토큰 판매
2018 년 3 분기
스크리너, 뉴스 피드 및 히트 맵의 베타 버전
제한된 그룹의 베타 테스트
사용자의 피드백을 허용하도록 Svandis 헬프 데스크 출시
사용자 정의 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베타 버전에 대한 사용자 의견
2018 년
모든 Svandis 기능의 후보 버전 릴리스
DataMining 응용 프로그램의 베타 버전
2019 년 1 분기
DataMining App 릴리스 버전
Svandis의 모바일 앱 버전
더 많은 것을 알기. 아래 링크에서 Svandis와 더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