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O - 사람들의 기술과 개발을 평가하는 분산 된 플랫폼



안녕하세요 여러분,이 새 게시물에서 EVO 프로젝트에 대해 소개하고 싶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토론으로 넘어가십시오 :
EVO 정보
EVO는 자신의 기술과 개발을 평가할 수있는 분산 된 플랫폼을 만드는 프로젝트입니다. 지금까지의 플랫폼에는 최고의 도구뿐만 아니라 자체 개발을위한 파트너 서비스가 통합되었습니다. 그들은 개인이 자신의 경력, 개인 생활 및 취미 생활에서 필요한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습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성장 및 확장, 새로운 기술 수준에 도달하고 프로젝트 토큰을 얻을 수있는 고유 한 응용 프로그램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파트너 용
우리는 최상의 솔루션을 결합합니다.
우리는 서비스와 애플리케이션의 통합을위한 추가 기회뿐만 아니라 추가 동기가 부여 된 트래픽의 출처를 제공하는 플랫폼을 만듭니다. .
내부 암호화 통화 및 최종 제품의 가치에 기반한 잘 설계된 재료 및 비 물질 충성도 시스템은 당사 플랫폼에서 특별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사람들을
위한 프로젝트 인생의 모든 분야에서 목표와 필요가있는 사람은 우리 개념의 핵심입니다. 이 분야는 교육, 직업, 건강 및 스포츠, 취미, 레저 및 여행, 가족 및 개인 관계 등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모든 분야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를 하나의 단일 차세대 파트너 네트워크로 결합합니다.
우리의 장점
새로운 커뮤니티
프로젝트의 목표는 사람들을 결속시키고, 자신의 구현을위한 최상의 도구를 제공하고, 능동적 인 커뮤니티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독특한 비 물질적 동기 부여 시스템은 개인적 노력의 효율성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참여
모든 분야의 솔루션에 단일 플랫폼을 사용하면 점점 더 많은 사용자를 플랫폼으로 유도하고 모든 사람을 참여시키는 효과적이고 유용한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검증
Blockchain 기술은 안전하게 사용자의 성과에 대해 신뢰할 수있는 데이터를 저장할 수 및 그들의 손실 또는 교체의 가능성을 배제뿐 아니라 관계없이 지역의 거래의 높은 속도를 제공한다.
서비스 및 파트너
파트너는 플랫폼의 인접한 영역의 사용자를 희생하여 완전히 새로운 고객을 확보합니다. 파트너와 함께 소비의 우선 순위를 개발 및 목표 달성으로 이동시켜 당사자에게 상호 이익을 창출합니다.
사용자를위한 무료 도구
자신의 생산성으로 주변 이벤트를 수행하고 이제는 글로벌 목표를 계획하고 공식화하십시오. 응용 프로그램에 내장 된 모든 기능과 도구를 사용하는 것은 완전히 무료입니다. 항상.
독특한 파트너십 프로그램
우리는 연립을위한 충성도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는데, 지금까지는 유사점이 없습니다. 환매 비율은 최대 100 %이며 참여 수준은 최대 80 %입니다. 파트너는 표준을 자동으로 발생하는 보편적 인 포인트로 사용합니다.
사용자를위한 EVO.PRO
** 기술 및 역량, 개인적 및 전문적 자질 평가. **

  • 별도의 기술을 훈련하고 있는 곳에서 객관적으로 평가하십시오 쉬운 지식
    -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 긴 프로그램에 시간 낭비하지 말 것 
    . gamified 기술 개발 응용 프로그램
    - 시간 관리, 쉽게 배우기 
    과정의 독립적 인 평가 -
    실제 지식을 가진 사람들의 모습 
    학습을위한 스마트 계약, 블록 체인의 데이터, 전세계 온라인 학습
    - 개발을위한 새로운 기술
EVO.PRO 회사
특정 특성을 가진 입증 된 전문가를 선택하는 회사를위한 도구. 
중개자가 없으면 
능력에 대한 독립적 인 평가 능력 
- 역량의 부족을 다루는 교육 - 학습
에보 토큰
EVO 프로젝트 토큰 : Etalon / E-talon (시세 - ETALON). 
Ethereum 플랫폼. 
배출량은 1 억에 타론 (엄격히 제한됨)입니다. 프로젝트 토큰은 유틸리티 토큰으로, 프로젝트 비즈니스 모델 내에서 사용하기위한 토큰 기반 제품입니다. 
토큰은 보안 토큰이 아니며 수익이나 배당금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배출 및 분배의 분배
로드맵
이 제안에 대한 공헌과 진행 상황을 알기 위해서는 다음 링크 중 일부를 방문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