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OBI COIN — 차세대 분산 보조 컨텐츠 플랫폼



안녕하세요,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는 현재 사용자에게 라이선스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재판매가 불가능하거나 서비스가 폐쇄되어 사용자가 콘텐츠를 잃어 버릴 수 있습니다. 서투른! 그러나 이제는 ASOBI MARKET이 모든 것을 극복하고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ASOBI MARKET은 중고 (중고) 컨텐츠를 배포하기위한 시스템 보호 기능을 제공 할 수 있으므로이 문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시원한!
ASOBI MARKET에서 사용자는 DRM, DSS (분산 형 보안 시스템)를 통해 보증 할 수있는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을 사용하면 ABX로 안전하게 보조 디지털 컨텐츠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간접 판매점에서 실제 제품을 판매 할 때 상점으로 제품을 운반하거나 보내야합니다. 그러나 중매 시장에서 디지털 콘텐츠를 판매 할 때 매우 쉽고 원활합니다. 판매 된 금액은 ASOBI COIN으로 ASOBI 월렛으로 자동 전송됩니다.
SWITEX JAPAN GAME에 대하여
ASOBIMO와 SWITEX Gmbh는 ASOBI MARKET 내의 게임 아이템 용 플랫폼 인 NAGA Virtual을 공동 개발했습니다. 게이머는 게임 내 가상 아이템을 개별적으로 또는 게임 게시자를 통해 구매하거나 판매 할 수 있습니다.
1. 안전한 게임 아이템 교환
우리는 모든 종류의 게임 및 가상 상품에 안전하고 공정하며 현대적인 시장을 제공합니다.
2. 게시자 이익
대부분의 상품 거래에서 게시자는 이익을 얻지 못하지만 Switex Japan의 게시자 친화적 인 플랫폼 덕분에 거래 금액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소비모 MVP
우리의 최고 MMORPG 타이틀
Avabel Online
10+ Million Downloads
400,000 Reviews!
ASOBI COIN ERC20 유틸리티 토큰
사용 사례
Q3 2018
MMORPG 게임 아이템 구매 게이머는 ASOBIMO의 게임 아이템을 ASOBI COIN으로 50 % 할인 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Q4 2018
SWITEX JAPAN GAME 가상 품목 시장
가상 품목 저장소는 ASOBIC COIN을 지불 할 것입니다!
2019 년 1 분기 Q1
ASOBI 시장 디지털 콘텐츠 시장
로드맵
DEC 2018
ASOBI WALLET
DEC제공2018
ASOBIMO 및 다른 회사 게임에서 ASOBI COIN 사용 가능
DEC 2018
ASOBI MARKET, 게임 아이템 무역을위한 분산 보조 컨텐츠 플랫폼 출시
MAR 2019
디지털 서적 및 만화 용 분산 보조 컨텐츠 플랫폼 제공 ASOBI MARKET 2011
년 10 월
ASOBI MARKET
DEC 2019에서 음악, 영화, e- 티켓 등을위한 분산 된 보조 컨텐츠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 1000 개가 넘는 게임에서 ASOBI COIN의 사용을 가능하게합니다.
여기까지, 나의 리뷰는 ASOBI COIN에 관한 것이고 더 많은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