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D COIN - 다이아몬드와 금에 의해 보호 받음

Logo5-2.jpg

여보세요 ..
이 자리에서 존경받는 독자 들께 간결하고 간결한 방식으로 기사를 통해 GID COIN 프로젝트에 대해 논의 할 것입니다.
GID 코인은 폴리 쉬드 다이아몬드 및 골드 덩어리가 세계 최초로 암호화하는 곳입니다.
** 코인에 투자하십시오 :
- 잘 알려진 은행의 금고에 안전하게 보관 된 실제 자산으로 보호됩니다.
- 가치는 나라의 소문과 결정에서 자유 롭다;
- 재정적 인 불경기 동안에 가치는 항상 성장하거나 안정합니다.
GID 코인은 블록 체인 (Blockchain)에 의해 전원이 공급되고 안전하게 보호되는 세계에서 가장 귀중한 귀중한 물품 2 개가 제공하는 국제 통화가되어야합니다.
GID 동전은 다이아몬드와 금광의 광업과 행렬과 관련된 실제 비즈니스와 관련이 있습니다.
GID 코인 팀은 다이아몬드 사업 분야에서 8 년 경력을 쌓고 황금 비즈니스 부문에서 5 년 경력을 지닌 전문가입니다. 아프리카, 러시아 및 캐나다에서 폭 넓은 관계를 유지하십시오. 금 광석과 거친 다이아몬드 (정부 및 민간)의 광부들과 매우 가까운 곳에서 일하는 것은 벨기에와 이스라엘의 다이아몬드 절단기와 관련이 있으며 또한 오스트리아, UAE 및 안도라에서 금 정제소와 관련이 있습니다.
** GID 동전은 ICO의 고문 인 유명한 인원에 의해 지원됩니다. **
GID 동전 값은 광택있는 다이아몬드와 금괴로 덮여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비싼 두 가지 천연 자원. 방정식 중량에서의 금 = 광택 된 다이아몬드에 대한 가격 하락 때문에 다이아몬드 / 금의 비율은 2/1과 같습니다. 그것은 투자의 2/3가 항상 폴리 쉬드 다이아몬드와 골드 킬러의 1/3에 소비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래에서는 가격 책정 및 평가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회사 업무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생산자와 광부로부터 최종 제품 (광택이있는 다이아몬드와 금괴)을 사기 위해;
· 처음부터 모든 과정을 정리하고 돈을 덜 사용하며 더 큰 이익을 얻으십시오.
비율은 다음과 같이됩니다 - 최종 제품 구매를 위해 예산의 30 %가 사용되고 나머지는 70 %가 생산주기 전체에 사용됩니다.
2 단계에서는 아프리카 (앙골라 - 1 차, 2 차 - 보츠와나 또는 나미비아)의 광산 채굴 지역에 민간 기업으로 투자하고 거친 다이아몬드와 금을 직접 생산하기 시작합니다. 우리의 행운을 위해 거친 다이아몬드와 금은 동일한 지역에 기반을두고 있으므로 별도의 광산 채굴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은 하나의 땅에서 나온다.
PGID = 0.5 (Vd PmR + Vg * PmLBMA) / VGIDT,
** 여기서 :
PGID - 스마트 토큰 (GID) 가격
Vd - 회사 소유의 보안 다이아몬드 볼륨
PmR - 다이아몬드의 월간 가격 (Rapaport에 따름)
Vg - 회사 소유의 금 채권 양
PmLBMA - 다이아몬드 월별 가격 (런던 금괴 시장 (LBMA)에 따름)
VGIPT - 스마트 토큰 총 볼륨 (GID 총 볼륨)
ICO 출범시 GID 가격은 평균 20 달러가 될 것이며 이는 환율 변동에 따라 군중 판매시 다를 수 있습니다.
· ICO 투자자에게는 충분한 다이아몬드와 금괴를 확보 한 후 GID로 전환 할 수있는 GIDE (GID 사전 발사) 토큰이 제공됩니다.
· GIDE 토큰은 새로운 블록 체인 플랫폼으로 이동하고 1 : 1 비율로 GID로 변환됩니다.
** Ethereum보다는 DGP 사용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안전한 - DGP 블록 체인은 Turingcomplete 스마트 계약이 아닌 자체 동전을 사용합니다.
· 대체 가능 (Fungible) - DGP는 PoS (Point-of-Stake)를 사용하며 플랫폼을 추가 ICO가 아닌 GID 트랜잭션으로 분류하므로 트랜잭션을보다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 저렴합니다 - 소액 거래 수수료 (1000 달러 이하)는 없습니다.
** 로드맵 **
이미지 (4) .jpg
** 정보를 위해 :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고맙습니다...Logo4.png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