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OFTHECLOUD - 많은 멀티미디어 파일을 전송하는 고급 인터넷 제공 플랫폼



이 기사의 모든 분들께서 다음과 같은 기준에 따라 OutOfTheCloud라는 재미있는 ICO 분석을 제시하겠습니다.
OutOfTheCloud 정보
OutCloud Systems, Inc.는 여러 개의 대형 멀티미디어 파일을 전송하기위한 최첨단 Internet Delivery Platform을 개발했으며 파일을 동적으로 즉각적으로 스트리밍하여 안전하고 완벽하게 사용자 정의 할 수 있도록 파일 공유 경험을 뛰어 넘었습니다. 웹 페이지 프리젠 테이션은 각 수신자별로 개인화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보안 웹 페이지 프리젠 테이션은 https://www.OutoftheCloud.com(OOTC)에 위치한 회사 웹 사이트를 통해 단 몇 번의 마우스 클릭만으로 생성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우리는 http://prelaunch.outofthecloud.com 에서 웹 사이트 서비스 시작에 가입하기위한 사전 시작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http://prelaunch.outofthecloud.com 은 OOTC 시스템을 사용하여 만든 데모 링크뿐만 아니라 기타 유용한 정보 및 데모 비디오를 통해 비디오 강좌를 제공합니다.
문제
위험에 처한 파일 및 데이터
선도적 인 파일 공유 서비스는 중요한 취약성 서명이있는 중앙 집중식 저장소를 사용하여 중요한 파일을 저장하고 사용자가 자신의 데스크톱 및 파일에 대한 총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도록 요구합니다. 그들은 대용량 파일의 발신자로부터 수신자뿐만 아니라 수신자까지도 요구합니다. 이렇게하면 데이터가 위험에 노출되어 사용자 컴퓨터의 보안이 손상 될 수 있으며 다운로드 과정에서 많은 컴퓨터 바이러스가 컴퓨터를 감염시킬 수 있으므로 잠재적으로 바이러스가 감염 될 위험이 있습니다. 많은 공포 이야기가 있습니다.
프리젠 테이션에 제로
대부분의 파일 공유 서비스는 시스템을 사용하여 공유되는 파일의 프리젠 테이션에 대해서는 아무 것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받는 사람이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지루한 링크. 파일 표시는 파일 저장 및 전달과 관련하여 완전히 무시되었습니다. 지루한 링크를 누군가에게 보내고 싶지는 않지만,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웹 사이트에서 동일한 파일 내용을 전달할 웹 디자이너가되고 싶지는 않은 시장의 거대한 부분이 있습니다. 이 세그먼트는 일부 사람들이 인정했으며 Wix ™와 같은 웹 페이지를 만들려면 가능한 한 쉽게 만들려고 노력하지만 부동산 에이전트가 고객에게 제안서를 보내는 것과 같이 훨씬 빠르고 다양한 옵션을 원하고 필요로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한 번에 모든 사양 파일, PDF 양식, 그림 및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필요한
대용량 저장 공간 파일 공유 서비스뿐만 아니라 수신자에게도 많은 저장 공간 (기가 바이트)이 필요합니다! 파일을보기 전에 침입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십시오. 이것은 수신기 측에서 불필요한 저장 공간, 시간 및 노력을 필요로합니다. 이 기능은 첫 인상이 중요한 판매 프레젠테이션과 관련이 있습니까?
중복
공유 큰 파일을 공유 할 수있는 경쟁사는 파일이 전송 된 후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실수로 다른 사람이 잘못된 파일을 보내는 경우에는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민감한 정보가 잘못된 개인에게 전송되는 경우 비용이 많이 드는 실수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솔루션
지루한 링크, 데이터 유출, 침입 응용 프로그램 ... 더 이상 !!!
안전하고 안전한
파일 및 데이터는 매우 안전하고 잠긴 폴더에 저장되고 암호화되고 분석되며 블록 체인 기반 네트워크 전체에 배치됩니다. 분산 스토리지는 완벽한 보안을 제공합니다. 사실, 우리는 중앙 집중식 클라우드 네트워크 에서처럼 파일이 원하지 않는 위치에 파일이 저장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파일 소스! 
파일의 수신자는 파일을 다운로드하거나 침입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고 모든 파일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Google 시스템은 사용자가 발신자의 회사 또는 개인 웹 사이트의 일부처럼 보이도록 브랜드화 할 수있는 맞춤형 보안 웹 페이지 프리젠 테이션 또는 대시 보드를 구축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프리젠 테이션의 상단에 배너를 배치하고 비디오에 직접 비즈니스 로고를 워터 마크하며 심지어 동영상에 링크를 즉시 배치하십시오. 또한 파일을 프레젠테이션에 표시 할 위치를 끌어다 놓을 수도 있습니다. 훨씬 더 많습니다!
아무것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클라이언트가 필요로하는 모든 것은 인터넷 액세스, PC / 모바일 및 웹 브라우저를 통해 원하는 방식으로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타사 프로그램을 더 이상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첫 번째 파일 WYSIWYG! 
많은 비즈니스 전문가, 변호사, 정부 기관 및 금융 기관은 지루한 링크가 아닌 경우 첨부 파일을 통해 제공된 정보를 토대로 매일 의사 결정을 내립니다. 이 파일을 보낸 사람은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보다 응집력 있고 인상적인 형식으로 파일을 표시 할 수있는 더 빠른 방법이 없으며 수신자는 각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정렬하여 별도의 창 등에서 열지 않으려합니다. 시장이 있습니다 신속하고 인상적인 파일 및 라이브 데이터 (IOT)의 웹 프레젠테이션 또는 대시 보드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3 년 내에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 할이 수요를 충족시키는 최초의 회사입니다.
초기 코인 오퍼링
OutCloud 블록 체인 플랫폼 및 네트워크의 개발 및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초기 동전 제공이 이루어졌습니다. 이 제물은 유연한 제물이되어야하며 비대칭이어야한다.
이 발급은 크게 PRE-ICO와 ICO의 두 섹션으로 구분됩니다. 동전을 2 단계로 나누어 분배하면 자금이 적절하게 할당되고 해당 결과가 동일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프로젝트와 제품 기능이 커뮤니티에 도입됨에 따라 자금 배치가 통제됩니다.
순전히 자본금에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계획 수립에 중점을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생태계에서 이용할 수있는 총 12 억 개의 비 광산물 동전이있을 것입니다.
토큰 세부 정보
동전의 이름OutCloud 동전
플랫폼에테르
상징아웃
총 동전 공급1,200,000,000
ICO 이전 공급300,000,000
ICO 공급400,000,000
수락 된 기고 물ETH
실험 계획안ERC20
최소 기부 금액10 USD (Amt in ETH.)
사전 ICO 아웃ICO 제외할인
사용 가능한 동전 수 : 3 억 개 시작 : 2018 년 8 월 1 일 종료 : 2018 년 8 월 31 일 1 OUT : 0.10 USD동전 수 : 4 억 시작 : 2018 년 9 월 1 일 끝 : 2018 년 9 월 30 일 1 OUT : 0.15 USD주 1 : 30 % 주 2 : 20 % 주 3 : 10 % 주 4 : 5 %
코인 유통
구매자 혜택
Outcloud는 프로젝트가 매우 방대하기 때문에 ICO 모델에 가장 적합합니다. 이는 단계적으로 그리고 ICO 프로젝트 자금 조달을 통해 달성 할 수있는 이정표에 따라 실행됩니다. 프로젝트에 기여함으로써이 혁신적인 제품을 대중에게 더 빨리 공개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초기 투자자에게는 무엇이 있습니까?
  • Pre-ICO 및 ICO 참가자를위한 조기 동전 감사
  • 동전 제시 전에도 동전 평가를받을 수 있습니다.
  • 머지 않아 세계 최대의 파일 및 데이터 배포 브랜드로 투자를 확보했습니다. 
    * 첫 번째 프로젝트 잠재력을 활용할 수있는 능력.
  • 안전하고 분산 된 파일 및 데이터 공유 시스템의 미래 인 OutCloud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
도로지도
2012 년 3 월 프로그램 개발이 시작되었습니다 
2012 년 12 월 프로그램 의 작동 프로토 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2013 년 5 월 제품이 생방송 / 개인 형사 업계 내 테스트 시장 
2013 년 1 
월 고객 의견을 기반으로 첫 번째 시리즈의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2013 년 3 월 시스템 업그레이드 및 새로운 기능이 도입 된 
2013 추가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12 월 
작품은 더 넓은 세계 시장을 채우기 위해 사립 탐정 산업의 특정 요구에서 프로그램을 변경하기 시작했다 2014년 4월 
이 프로그램은 완전히 세계 시장을 위해 개발 된 2015년 12월 
2017의 작은 마케팅 예산 6월 $ 500.00 USD로 인해 8,000 명의 신규 사용자가 제품 출시 대기 목록에 등록했습니다.
2017 년 5 월 모바일 사전 실행 앱이 개발되어 Apple 및 Google Play 스토어에 추가됨 
2018 년 6 월 $ 45,000.00 USD가 ICO 개발을 위해 제기되어 
2018 년 8 월 10 일까지 사용됨 ICO 사전 마케팅 캠페인 시작일 
2018 년 9 월 1 일부터 2018 년 9 월 1 일부터 ICO 단계 출시 
2018 년 10 월 Exchange 목록 
2018 년 12 월 서비스는 일반 대중에게 공개 될 것입니다. 
2019 년 1 월 2 단계 시작 - 
프리젠 테이션 및 대시 보드 에 IOT 데이터 통합 ​​개발 
2019 년 1 월 마케팅 팀이 
2019 년 3 월 확장 됨 Outcloud 스마트 계약의 다양한 유틸리티 개발 
2019 년 7 월 2 단계 IOT 통합, IOT 
데이터 공급 업체 검색 엔진 및 대시 보드 템플릿
2019 년 12 월 1 백만 명의 일일 사용자가 
2020 년 12 월에 도달 
2,500,000 명의 일일 사용자가 2021 년 1 월에 새 마케팅 팀이 설립되어 무료 및 기본 사용자 계정에 공간을 추가하는 데 필요한 대상 스폰서를 추가로 제공 
2021 년 12 월 5 천만 명의 일일 사용자가 
2022 년 1 월에 도달 함 추가 마케팅 팀 구성원 
2023 년 1 월 추가 1 억 명의 일일 사용자가 
2025 년 1 월에 도달 5 억 명의 일일 사용자 도달
다음 링크를 통해 플랫폼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거나 군중 판매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