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쿤 - 전문 상인이 개발 한 최초의 소셜 거래 플랫폼



안녕하세요 여러분,이 재미있는 흥미로운 프로젝트에 대해 소개하고자하는이 새로운 글은 Tycoon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토론으로 넘어 갑니 :

타이쿤 소개

Tycoon - 전문 상인이 개발 한 최초의 사회 거래 플랫폼. 이것을 읽으면 아마도 Crypto에 초점을 맞춘 Social Trading 플랫폼을 찾고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당신은 당신을 만족시키지 못하는 몇 가지 해결책을 시도했을 것입니다. 타이쿤이 어디서 왔는지 정확하게 알려줍니다.

이 프로젝트의 창시자는 전문 상인으로서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할 수있는 모든 사회적 교류를 평가했지만 상인과 함께 개발 된 솔루션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현재의 솔루션의 대부분은 전문 상인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합니다. 결과적으로, 소매 판매업 자에게는 약한 수용과 제한된 사용이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이 게임을 완전히 바꾸는 것입니다.

이 시장에서 2 년 미만의 경험이 있고 역사적인 가격 행동 분석, 시장 동향, 매크로 추세 분석, 위험 관리 (몇 가지 이름 지정), 예에 대해 잘 알고 있지 않은 경우 성공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장 거래. 가장 가능성있는 시나리오는 시장의 역학을 이해하고 정보에 입각 한 더 나은 결정을 내리기 위해 하루의 대부분을 할당하더라도 첫 해의 거래 이후에 돈을 잃을 것입니다. .

따라서 이것은 성공적인 거래자를 추적하여 위험을 최소화 할 수있는 거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있는 이유이기도합니다. 거래자는 자신의 전략을 다음과 같이 공유하는 데 관심이 없지만 추종자가 자신의 거래를 복사하여 게임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거래에 대해 투명하게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가장 큰 거래소의 보안 및 혜택을 한 곳에서 즐기십시오.

점차 확대되고있는 다양한 전자 화폐를 발견하고 지역 사회의 전문 상인으로부터 기본 자산을 자동으로 복사하십시오.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가장 큰 거래소의 보안 및 혜택을 한 곳에서 즐기십시오.



추종자는 불특정 제 3 자 조직에 대한 투자를 위임하지 않고 전문 상인으로부터 투자 전략을 복사 할 수 있습니다.



상인은 다른 특성에 따라 분류되며 원하는 방식으로 사람별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추종자는 익명 플랫폼에서 작업 할 수있는 옵션도 제공합니다.



성공적인 거래자는 자기 관리가 아닌 투자를하는 추종자들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거래자들은 많은 노력을하지 않고 전문 투자로부터 수입을 추적하는 사람들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모든 사용자는 별칭을 사용하여 개인 정보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보호 및 보안

보안이 최우선입니다. 서로 다른 보안 알고리즘을 통해 고의적 인 조작이나 시장 남용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KYC, 2FA, 전자 메일 검증, 전문 백엔드 보안, 중요한 사용자 데이터 아웃소싱, 보안 알고리즘 및 기존 교환기 사용을 모두 확인하면 Tycoon safe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타이쿤은 입양을 어떻게 보장합니까?

다른 것 중 하나. 우리 아들은 서로의 일부가 될지도 모릅니다. 결과는 그 중 두 번째 부분입니다. Tycoon은 소프트웨어를 다루는 유일한 소프트웨어입니다.

린 테이블

내 소프트웨어는 서로의 일부입니다.


소프트웨어와 소프트웨어

우리 부분은 다른 것들 중 하나입니다. 하드웨어와 보상.

함께 마지막 스타, 예

  중요하고 다른 차이가있을 수 있습니다.

강력하고 훌륭하고 흥미롭고 놀라운.

팔로어 추적

우리의 유익은 그들의 개성을 따른다.

아무것도, 재미, 펀, 재미, 펀, 재미.

바오 바오

  밴, 그리고 그들의 사랑.

타이쿤 토큰

코드 인 Ma와 Electric Tycoon 신문은 Tycoon의 두 가지 이름 중 하나입니다. 게임 게임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이름 : 거물

상징 : TYC

블록 체인 : ERC-20

맥스. 쿠폰 : 1 억 4 천만

ICO 가격 : $ 0.10


로드맵


1 월 - 2018 년 8 월

디자인 아이디어

팀 빌딩

2018 년 9 월

프론트 엔드 개발

비즈니스 정체성

2018 년 10 월

Belgrad (세르비아) 개발 팀과 Hackathon

2018 년 10 월 시작

개발 플랫폼

2018 년 12 월 ~ 2019 년 3 월

흰색 만들기

2018 년 11 월

별도 판매

2019 년 하반기

제품 출시 - MVP

공개 데모 계정 확인

2019 년 하반기

군중

2019 년 하반기

플랫폼 업데이트 - 결승

교환 목록

나중에 문서를 볼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 https://tycoon.io/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