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억 매치 - Powerball의 Crypto-Currency Jackpot



우리가 알고 있듯이 잭팟은 100 년 이상 존재 해 왔지만 여전히 존재하는 게임입니다. 원래이 용어는 플레이어가 2 개 잭 이상을 제공 할 때까지 수수료 나 팟이 누적되는 포커 형태로 사용되었습니다. 수십 년 동안 부지깽이의 "잭팟 (jackpot)"이라는 용어가 등장했습니다.이 용어는 속어 용어 "법적 문제"로 바뀌었고 20 세기 중반에는 슬롯 머신의 도움으로 주로 "잭팟에 충돌"했기 때문에 더욱 바뀌 었습니다. 거기서부터 상상력이 생겨 큰 상이나 좋은 회전율의 사건을 의미합니다. 

Billion Match는 비정상적인 업데이트와 함께 제공됩니다. 쉽게 설계되고 최고의 기술을 사용합니다. Match Billion은 cryptocurrency 및 블록 체인 기술 덕분에 Powerball 게임이 더욱 흥미 진진합니다. Blockchain 기술을 사용하면 Match.com Powerball을 더욱 투명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MDL 슬래커 토큰 만 게임에 참여할 수 있으며 MDL 토큰이없는 사람들은 게임을 할 수 없다는 점을 기억해야합니다. 

Billion Match는 파워 볼 (Powerball)이 배포 한 수십억의 사람들이 감탄하는 여러 친한 친구가 사용하는 온라인 시스템입니다. Match Villion을 사용하면보다 투명하고 재미있는 잭팟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수십억 경기는 글로벌 잭팟 시장에서 기회를 볼 수있는 신뢰할 수있는 팀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Blockchain 기술을 사용하여 Match.com은 플랫폼을 개발하기 시작했으며 현재 투명하고 안전하며 액세스가 용이 한 대박 플랫폼 인 Billion Match입니다. 

MDL 토큰이있는 참가자 만 Match $를 플레이 할 수 있으므로 MDL 토큰이없는 참가자는 Match Billion 웹 사이트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룹 관리자의 정보를 기반으로 MDL 토큰을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미래에 그는 우리가 cryptocurrency 시장에서 MDL 토큰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게임 방법? 
게임하려면 2 MBL 토큰이 필요합니다. 
하얀 공을 위해 1에서 69까지 5 개의 숫자를 선택하십시오; 빨간 공에 대해 1에서 26 사이의 숫자를 선택하십시오. 
화면에서 번호를 선택하거나 사이트에서 임의로 번호를 선택하도록 허용하십시오. 블럭 체인에서 티켓을 받게됩니다. 
대성공은 4 천만에서 시작하여 거기에서 자랍니다! 
플레이어는 9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여 상을 수여합니다. 
파워 플레이 파워  
추가 게임 플레이! 
추가로 1MB의 토큰을 재생할 수있는 Power Play는 2, 3, 4, 5 또는 10 번 잭팟이 아닌 경품을 증정 할 수 있습니다! 
승수 번호는 https://www.powerball.com/에서 각 이미지 앞에 직접 임의로 선택됩니다. 팬 사이트로서, 우리는 승리 번호를 그려 내지 않습니다. 
발표 된 잭팟이 1 억 5 천만 MBL 이하인 경우에만 10X 배율이 사용됩니다. 
파워 플레이로 5 개의 상금은 항상 2 MBL 토큰입니다.



Веб-сайт :  https://www.matchbillion.com/
전보 :  https://t.me/matchbillion
트위터 :  https://twitter.com/MatchBillion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