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OS - 블록 체인 기술로 전통 도시의 미래 확보



안녕하세요 친구 CitiOS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자신의 비전과 사명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를 얻을 수있는 리뷰를 읽어야합니다. 다음은 리뷰입니다.

우리는 항상 지역 사회에서 안전하고 생산적으로 느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첨단 기술로 이러한 미래를 어떻게 확보 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블록 체인의 데이터 저장 및 워크 플로 기술은 1990 년대부터 존재 해왔다. Bitcoin은 블록 체인의 첫 번째 구현이었습니다. Bitcoin은 2008 년에 만들어졌으며 2009 년 오픈 소스로 출시되었습니다. 이는 단일 실패 지점이없는 피어 - 투 - 피어 디지털 자산 및 지불 시스템입니다.

디지털 거래를 복사 할 수 있었기 때문에 이전에 디지털 통화 시스템을 만들려고했지만 사용자가 여러 번 돈을 쓸 수 없었습니다. Bitcoin은 블록 체인의 범용 레지스터 및 확인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이중 비용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블록 체인은 고정 된 일련의 기계 규칙을 Bitcoin에 제공하여 중개자없이 개인 사용자간에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했습니다. Bitcoin이 점점 더 대중화되면서 다른 디지털 통화는 신속하게 자체 블록 체인 구현을 따랐습니다. 연결된 기술의 새롭고 성공적인 구현은 다른 사람들이 그것에주의를 기울 이도록하여 다양한 산업과 응용 분야에서 블록 체인에 대한 관심을 폭발적으로 증가 시켰습니다.

도시 개발은 경제 성장과 기회를 자극 할 수 있지만, 거대 도시 또한 복잡 할 수 있습니다. 사물과 감각 장치의 인터넷을 통해 도시 서비스를 디지털화하고 정부, 산업 및 연구 기관의 데이터 마이닝, 자원 관리, 보험, 비즈니스 운영 및 위험 통제를위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블록 체인이 같은 것은 아닙니다. 현재의 여러 cryptocurrencies (디지털 통화라고도 함)는 비트 코인 코드 기반으로 시작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동일한 블록 체인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bitcoin과 lightcoin은 블록 체인에 대해 동일한 이진 형식을 사용하지만 암호화 및 합의 방식이 다릅니다. Zcash는 Bitcoin의 이전 버전을 기반으로하는 cryptocurrency이지만 추가적인 익명 성 및 기밀성을 지원하기 위해 중요한 변경을가했습니다. Hyperledger, Chain, R3 Corda 및 BigchainDB와 같은 허용 된 블록 체인은 NoSQL 코어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블록 체인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허용 또는 개인 블록 체인은 액세스 수준을 통해 블록 체인 트랜잭션을 인증하기 위해 네트워크의 특정 당사자에게 사용 권한을 할당합니다. 사설 블록 체는 일관된 프로세스를 필요로하지는 않지만 파괴력은 적지 만,

CitiOS이 프로젝트는 cryptocurrency의 변동, 특히 ethereum의 지원하에 지능형 계약 시스템을 개발할 때 상업적 가치에 대한 경쟁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이 프로젝트에 대한 일부 기본 계산은 실제로 자본 소유자에게 상업적 영향을 미치는 프로젝트 개발의 잠재적 규모와 관련하여 정확하게 계산 될 수 있습니다. 잠재력을 고려할 때 블록크론보다 인기가 적은 용어는 없습니다. 그러나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이해하려면 블록 체인이 무엇인지 이해해야하며 그렇지 않은 것도 이해해야합니다.

Blockchain은 비트 코인이 아닙니다. 원래 온라인 통화와 관련된 Blockchain은 Bitcoin 기술이나 인터넷에서의 센세이션이 아닙니다. 업계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공급망 및 식품 안전 솔루션을 포함한 많은 시장에서 안전한 데이터 네트워크로 사용됩니다.


서비스로서의 도시

도시 개발은 경제 성장과 기회를 자극 할 수 있지만, 거대 도시는 또한 복잡성의 위험을 안고 있습니다. 사물과 감지 장치의 인터넷을 통해 우리는 도시의 서비스를 디지털화하고 정부, 산업 및 연구 기관의 데이터 조사, 자원 관리, 보험, 비즈니스 거래 및 위험 통제를위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페이먼트

로봇은 로봇에게 어떻게 지불합니까? 확실히 신용 카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CitiOS는 포인트 투 포인트 (point-to-point) 마이크로 페이먼트, 고속 트랜잭션 및 제로 트랜잭션 수수료를위한 암호화 토큰 R2R을 내장하고 있습니다.

토큰 세부 사항

CitiOS 블록 체인 시스템은 R2R로 표시된 RoboAi Coin으로 알려진 유틸리티 ERC20 토큰을 사용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Ethereum 플랫폼을 기반으로하며 토큰이 ERC20 인 이유에 대한 이유입니다.

디지털 통화는 특히 아프리카 개발과 같은 분야의 국가 간 조직 간의 국제 정착을 촉진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전체 프로젝트에 투자자가 참여할 수있는 주요 촉진자가 될 예정입니다. 토큰 (R2R)은 투자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큰 업그레이드 기능 : 프록시 계약 전개, 프록시 계약은 실제 계약과 클라이언트 간의 가교 역할을합니다. (프록시 계약은 계약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잠금 기간 : 기능을 지원하도록 ERC20 인터페이스 확장 - 잠금 - 잠금 토큰 - 잠금 기간 - 총 잠금 (잠금 토큰 포함) - 잠금 해제 (잠금 해제 된 토큰 만)

토큰 발매일 : 2019 년 12 월 1 일

팀, 파트너, 마케팅 - 36 개월 동안 잠김. 한달에 1/36의 잠금을 해제하십시오.
프리 세일 할인 토큰 - 12 개월 잠금. 한달에 1/12의 잠금을 해제하십시오.
프리 세일 보너스 토큰 - 18 개월 잠김 (6 개월 후 1/12 릴리스)
프리 세일 토큰 - 6 개월 잠금 (6 개월부터 하드 릴리스)
에어 드롭 토큰 - 12 개월 잠금 (6 개월부터 강제 종료 후 월 1/6 릴리스)


ICO 토큰 판매

CitiOS의 토큰 판매는 목표 금액 180,000,000 달러의 초기 코인 오퍼링 (ICO)을 통해 실시됩니다.

풀 (lock-up)은 주로 Attribution 보상에 사용되며 서비스 수요를 충족시키고 토큰 시장의 건전한 유동성을 확보하기 위해 시장에 출시 할 토큰 양을 예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사용자 또는 시장의 수를 확인하면서 단계별로 시장에 토큰을 넣을 것입니다.

10 억 개의 사용 가능한 토큰은 다음과 같이 배포됩니다.
  • 예비 30 %
  • 파트너 5 %
  • 마케팅 7 %
  • 팀 7 %
  • 판매용 50 %
  • 에어 드롭에 1 %
따라서 ICO 토큰 판매는 사용 가능한 총 CitiOS 토큰의 50 %에 해당됩니다.

R2R 토큰의 사용 및 판매

R2R 토큰은 R2R 플랫폼 내의 서비스에 대한 고려 사항으로 사용됩니다.
앞으로 ICO / IEO 이후에 R2R 토큰이 거래되어 해당 거래소에서 매매가 가능할 것입니다.

시장에 따라 사용자 수 증가에 대처하기 위해 풀 (잠금 장치)에서 토큰을 시장에 출시 할 예정입니다.

자금 분배

토큰 판매를 통해 모금 된 자금은 주로 제품 및 시스템의 추가 개발, 출시 후 서비스 홍보, 글로벌 유통 보장, 비즈니스 확장을위한 영업 및 마케팅 강화를 포함하여 비즈니스 개발에 사용됩니다.
  • 11 %가 마케팅에 나설 것입니다.
  • 법률 업무 처리에 11 %가 사용됩니다.
  • 22 %는 제품 및 시스템 개발에 사용될 것입니다.
  • 전체 사업 운영을 위해 34 %가 ​​사용됩니다.
  • 프로젝트의 향후 개발을 감독하기 위해 22 %가 사용됩니다.
이 경우 마케팅은 프로젝트에 기여하는 기업에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로드맵


CitiOS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려면. 프로젝트에 참여하거나 소셜 미디어 및 판매 인파에 가입하려면 다음 자료를 참조하십시오.

웹 사이트 :  https://www.citios.io/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