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PCHAIN ​​세계 최초의 블록 체인 및 AI 메시징 APP



SAPPCHAIN은 분산 형 엔드 투 엔드 암호화 익명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으로, 블록 체인 기술을 기반으로하고 인공 지능을 기반으로하는 돈 및 암호 해독 솔루션을 피어 투 피어로 전송하여 사람을 완전하고 안전하며 익명으로 연결합니다. Ethereum Blockchain에서 설계된 다기능 교실 채팅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통신 및 정보 교환을하면서 사람들이 얻고 자하는 보안 및 익명 성을 제공하여 자유와 보안을 향상시킵니다.

블록 체인 기술

Blockchain 기술을 통해 지구를보다 안전하고 조직적인 방법으로 비즈니스 할 수 있습니다. 블록 체인, 분산 기술; 차세대 화폐 및 금융 도구로 등장한 ‘글로벌 경제 변환’을 향해 세계를 이끌고 있습니다.

SAPPCHAIN은 친구들로부터 친구에게 돈을 전송하고 암호 해독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세계 최초로 일원화 된 종단 간 분산 익명 암호화 메시징 애플리케이션입니다. Blockchain 기술에 의해 지원되고 인공 지능에 의해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우리의 생태계는 당신이 알고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통화 간 통화 및 암호 화 동전을 안전하게 전달하고 이관하는 새로운 시대를 열어줍니다.

뉴 에이지 통신 신청

SAPPCHAIN은 토큰 기반 에코 시스템이며 밑줄이 그어진 토큰의 이름을 SAPPCOIN 토큰이라고합니다. SAPPCOIN은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에서 서비스를 교환하는 데 사용되는 토큰입니다. SAPPCHAIN의 서비스에는 AI 보조 (SAPPiO)와의 상호 작용, 생태계의 서비스 개선 및 친구 추천을 통한 인센티브 제공이 포함됩니다. 토큰은 응용 프로그램의 유틸리티 용이며 보안 또는 필수 토큰이 아닙니다. 플랫폼의 AI 길잡이 기능과 상호 작용함으로써 스마트 폰 사용자는 무료 토큰을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SAPPCHAIN ​​팀은 효과적인 데이터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솔루션을 제공 한 경험이 풍부합니다.

에테 리움 블록 체인 (ERC-20)

SAPPCHAIN은 Ethereum Blockchain (ERC-20)을 기반으로하는 다기능 분산 인스턴트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채팅 응용 프로그램의 모든 고전적인 기능을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동시에 지갑에 가벼운 암호 화 사용자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암호화 된 지갑에서 응용 프로그램의 전자 지갑으로 토큰을 보내고받을 수 있습니다. 지갑을 통해 사용자는 사용자 커뮤니티에서 SAPPCOIN을 구매, 판매 및 교환하고 SAPPCOIN 토큰을 응용 프로그램의 지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왜 사프 씬인가

1. 무료 :
SAPPCHAT 응용 프로그램은 무료이며 영원히 무료입니다. 광고, 구독료 또는 숨겨진 수수료는 없습니다.
2. 분산 형 :
우리의 플랫폼은 블록 체인 기술을 통해 분산되어 있습니다. 중요한 암호화 키는 전 세계 수천 대의 컴퓨터에 분산되어 있으므로 중요한 데이터에 대한 공격은 불가능합니다. 중앙 집중식 시스템과 달리 Sappchain 플랫폼에는 해킹 당할 수 있거나 정부가 차단할 수있는 단일 서버가 없습니다.
3. 블록 체인 전원 공급 :
SAPPCHAT App은 Ethereum 기반 Blockchain 기술 스마트 계약을 사용하여 사용자간에 안전하고 개인적이고 신뢰할 수있는 통신 링크를 구축합니다. 기기가 정보를 저장하지 않습니다. 모든 바이트가 완전히 암호화 된 블록 체인과 직접 상호 작용합니다. 사용자의 종단 간 암호화 된 메시지는 타사 (개발자 또는 다른 사람 포함)가 읽을 수 없습니다.
4. 인공 지능 동력 :
AI는보다 나은 사용자 환경을 위해 SAPPCHAT Messaging App 내에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고유 한 기능으로 사용자는 채팅 상대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으며 채팅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미리 입력 한 응답이나 메시지를 통해 알게되며 필요가있을 때 스마트 응답을 돕습니다. 또한 SAPPiO라고하는 AI 기반의 사회적인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SAPPiO에 “가장 가까운 식당은 어디에 있습니까?”와 같은 질문을하고 즉각적이고 친절한 응답을받을 수 있습니다.
5. 익명 :
우리는 개별 사용자가 공개하거나 유지하고자하는 정보의 종류를 결정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SAPPCHAT 응용 프로그램은 전자 메일 주소, 전화 번호, 주소록 데이터, 위치 데이터를 요청하지 않는 가장 안전한 통신 종단 간 암호화 된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6. 다중 장치 지원 :
서로 다른 장치에서 동일한 계정을 실행하여 최대한의 편리함을 누리십시오.
7. 높은 보안 성 :
진정한 엔드 — 투 — 엔드 암호화 및 블록 체인 기반 인증 알고리즘으로 개발 된 당사의 보안 프로토콜은 모든 종류의 위협에 대한 오늘날의 요구 사항을 능가합니다.즉, SAPPCOIN은 통합 Blockchain 기술로 해커로부터 사용자의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8. 올인원 솔루션 :
SAPPCHAIN ​​네트워크는 인스턴트 메시징, 음성 및 화상 통화는 물론 보안 암호 지갑, 즉시 송금 등을 특징으로하는 올인원 솔루션입니다. 사용자는 사용자에게 친숙한 SAPPATAT App을 통해 네트워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9. 자동 암호화 :
데이터 보안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전체 복잡한 암호화 프로세스는 완전히 자동화되어 있습니다.
10. 완벽한 비즈니스 솔루션 :
SAPPCHAT App은 기업에 적합합니다. 우리는 암호화 된 메시징이 비즈니스 정보를 안전하고 기밀로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라고 믿습니다. SAPPCHAT는 최고 수준의 보안 기능을 통합하여 팀 구성원 간의 안전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보장하고 내부 및 외부 연락처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합니다.
11. 익명의 마스터 카드 :
SAPPCHAIN ​​MasterCard는 SAPPCARD라고 불리우며 사용자가 전 세계 어디에서든 ATM에서 돈을 인출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12. 채팅의 무료 즉석 지불 / 통화 환승 (EUR / USD / GPD / …) :
친척에게 즉시 돈을 보내거나 동시에 채팅하는 동안 물건이나 서비스에 대한 지불을하는 편리한 방법. 요금없이 간단하게 인스턴트 메시지로 돈을 송금하십시오.SAPPCOIN을 사용하면 사진, 이메일 또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P2P 금액을 즉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친구에게 돈을 보내거나 매장에서 온라인으로 지불하거나 가족에게 송금하십시오.
13. 채팅에서 Cryptocurrency (BTC / ETH / SAPP / …)의 무료 즉석 전송 :
간편한 암호화 통화 예금 및 채팅하는 동안 아는 사람들에게 전송.
14. 제로 수수료 송금 :
SAPPCOIN 스마트 보안 지갑은 기존 온라인 지갑의 대안입니다. 매달 수수료, 부정적 금리가 없으며 송금 수수료가 없습니다.
15. 투명한 안전한 펀드 월렛 :
SAPPCHAIN은 귀하의 돈이나 데이터를 보유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자금은 Blockchain 클라우드에서 철저히 보호되고 보호됩니다.

SAPPChain 지갑

에테 리움 블록 체인 (ERC-20)
SAPPCHAIN은 Ethereum Blockchain (ERC-20)을 기반으로하는 다기능 분산 인스턴트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사용자에게 채팅 응용 프로그램의 모든 기본 기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사용자에게 경량의 암호 해독 내장 내장형 지갑을 제공합니다.사용자는 임의의 암호화 지갑에서 토큰을 응용 프로그램 내의 전자 지갑으로 보내고받을 수 있습니다. 지갑을 통해 사용자는 커뮤니티 사용자간에 SAPPCOIN을 구매, 판매 및 교환하고 SAPPCOIN 토큰을 응용 프로그램 내 지불에 대한 크레디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APPCHAIN을 통해 가족 및 친구와 통신하는 동안 응용 프로그램은 기존의 인스턴트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
SAPPCHAIN은 개인 및 업무용으로 유용한 기능을 갖춘 통합 인스턴트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중앙 서버를 사용하는 대신 SAPPCHAIN은 파일 저장을위한 블록 체인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호스팅하고 사용자 개인 정보를 보호하며 분산 파일 공유를 통해 메시지를 배포합니다. 이를 통해 SAPPCHAIN은 텍스트 메시지와 호출을 중앙에서 처리해야하는 필요성을 없애고 자유롭고 안전하며 익명 성이 보장되는 글로벌 방식을 허용합니다.

암호화 된 데이터 및 분산 된 데이터

응용 프로그램 자체는 이름, 전화 번호 등과 같은 개인 정보를 수집하지 않지만 주로 메시징을 시작하기 위해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묻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따라서 SAPPCHAIN은 식별 데이터를 수집하지 않고 사용자의 데이터를 암호화 및 분산화하여 데이터를 개별 사용자에게 추적하는 것을 불가능하게합니다.
SAPPCHAIN의 서비스에는 AI Assistant (SAPPiO)와의 상호 작용, 생태계 내 서비스 업그레이드 및 추천 친구를 통한 인센티브 부여가 포함됩니다. 토큰은 앱 내 유틸리티 용이며 보안 토큰이나 상품이 아닙니다. WhatsApp 및 Messenger와 같은 가장 널리 사용되는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은 정부의 압력에 대한 대규모 대상으로 SAPPCHAIN은 전 세계 사용자에게 실행 가능한 대체 옵션입니다. 비공개 메시징;채팅 메시지, 스티커, 파일, 비디오, 이미지 등은 모두 IPFS를 사용하여 저장됩니다. 반면 송금은 Bitshares에 의해 제공됩니다.

기술 아키텍처

토큰 판매 정보

토큰 심볼 : SAPP (ERC-20)

토큰 공급 : 500,000,000,000

토큰 유통

자금 활용

로드맵

SAPPCHAIN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웹 사이트 : https://sappchain.co

백서 : https://sappchain.co/wp-content/uploads/2019/05/sappchain_whitepaper.pdf

Twitter : https://twitter.com/SAPPCHAIN1?lang=en

전보 : https://t.me/sappchain

Reddit : https://www.reddit.com/user/SAPPCHAIN/posts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