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지적 재산권 IP 제작자 보호 - Colletrix



안녕 친구는 모두 나와 함께 Blackjincrypto58입니다. 이번에는 Colletrix라는 새로운 암호 해독 기술에 대해 알아두면 매우 흥미로운 프로젝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논의를 시작하기 전에 블록 체인 기술은 여전히 ​​채택을 장려하고 앞으로도 계속 성장할 수있는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에 모두 동의한다고 생각합니다.

추상:

Project Colletrix는 물리적 속성 ( "IP")의 물리적 상품 디자인과 관련이있는 세계 최초의 비례 토큰 중 하나 ( "NFT")를 소개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IP, 블록 체인 및 상품과 결합되어 NFT, ERC-721 프로토콜의 토큰 및 Colletrix 토큰 ( "CIPX")으로 알려진 ERC-20 토큰을 사용하여 상품 시장을 혁신하여 모든 다른 더 많은 지지자에게 혜택을주는 생태계.

이 프로젝트의 한 부분은 상품과 관련된 고유 한 IP 소유권을 나타내는 NFT 개발과 관련됩니다. 이 프로젝트의 다른 부분에는 CIPX의 개발이 포함되며, CIPX는 Colletrix 생태계 ( "생태계")에서 암호 해독을 순환시킵니다.

소개:

NFT 형태의 게임에서의 디지털 컬렉션은 2018 년 CryptoKitties 출시와 강력한 초기 성공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우리는 NFT가 상품 시장에 큰 잠재적 응용 가능성을 가져다 준다고 믿습니다.

암호화 컬렉션의 매력을 활용하여이 프로젝트는 새로운 경제를 구 경제와 최초로 통합하여 완전히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게됩니다. Colletrix 플랫폼 ( "플랫폼")을 만들면 원래 IP 소유자가 토큰 화를 통해 새로운 평생 라이선스를 제공 할 수있는 업계 최초의 플랫폼이 소개됩니다. 우리는 IP 소유주와 소비자에게 이익이되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기 위해 NFT 기술을 적용합니다. 이를 통해 블록 체인 커뮤니티 생태계를 개발하고 강화하는 첫 단계를 시작했습니다. 이 플랫폼은 상품 및 IP 산업 시장을위한 새로운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IP, 블록 체인 및 상품의 요소를 결합하여 세계 최고의 스마트 계약 시스템 인 Ethereum이 지원하는 새로운 시장 가치를 창출하는 블록 체인 프로젝트 인 Colletrix를 소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플랫폼을 통해 우리는 수집가의 관심을 예측합니다. 우리는 프랜차이즈의 이익을 극대화합니다. 우리는 IP 소유자의 혜택을 누립니다.

Colletrix 생태계 :


이 플랫폼은 IP 소유자, Merchandisers, Collector, Crypto 팬 및 귀사와 같은 5 개 업체간에 상호 이익이되는 관계로 구성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IP 소유자의 경우 :

이 프로젝트는 원래 IP의 소유자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NFT 도입을 통해 평생 라이선스를 제공 할 수있는 기회. IP 소유자의 고유 한 설계는 고유 한 NFT에 포함될 것이므로 결과적으로 2 차 IP-NFT 시장 ( "NFT Marketplace")이 생성됩니다. IP 소유자는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사명:

image.png

플랫폼을 통해 IP 토큰 화를 통합하여 새로운 시장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NFT의 도입으로 우리는 구 경제와 신 경제를 결합 할 것입니다. 따라서 전 세계의 모든 IP 소유자 및 제조업체가 IP6에 대한 장기 면허를 발급받을 수있는 가능성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머천다이저에게는 응용 프로그램 블록 체인을 통해 실제 상품에 대한 새로운 시장 가치를 제공하여 제품의 매력과 이점을 극대화합니다. NFT 포함은 컬렉터에게 동적 인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암호화 시장에 쉽게 액세스 할 수있게하며 프랜차이즈 창출과 같은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로 이끌 것입니다. Colletrix는 대량 변환과 세계 경제 통합을 고무시키는 최초의 회사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시력:

우리는 새로운 경제와 구식 경제가 모든 참가자들에게 이익을 극대화하는 새로운 경제 모델을 창출하기 위해 완전히 통합 될 세계를 상상합니다. IP 및 창조 산업을 시작으로 우리는 IP 소유자가 블록 체인 기술을 구현하여 자격이있는 라이센스 비용을 유지할 수있는 산업 혁명을 염두에 둡니다.

CIPX Tokenomics :

Colletrix는 자체 생태계 토큰 인 Colletrix Token ( "CIPX")을 발행합니다. CIPX는 ERC-20 표준을 사용하는 Ethereum 네트워크에서 지원되는 암호 해독입니다. 따라서 CIPX와 관련된 모든 레코드는 Ethereum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무역 cryptocurrency로서, CIPX는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될 수 있지만, 특히 처음에는 NFT 마켓 플레이스를 통해 발행 된 NFT 구매에 사용됩니다.

우리는 업계를위한 새로운 Tokenisation IP 변환 비즈니스 모델을 소개 할 파괴적인 생태계를 만들기를 열망합니다. IP 토큰 화를 통해 IP 소유자의 이익을 개선하고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동시에, 이것은 주요 생태계 소유자를 끌어 들여이 생태계를 확장 할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에 더 많은 IP 소유자가 참여하게되면, 머천다이저는 디지털 자산과 쌍을 이루는 실제 상품의 제품 범위를 확장 할 수있게됩니다. NFT 시장은 전 세계 수집가들의 관심과 관심을 끌 것입니다. 우리의 크고 충성도가 높은 수집가들은 높은 거래량을 허용하고 특히 NFT와 CIPX의 수가 안정적인 금액으로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높은 수요로 인해 CIPX의 시장 가격을 인상 할 것입니다.

Colletrix 토큰의 채택
CIPX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상황에서 채택 될 것입니다 :


특별 Crypto-Exclusive 에디션 아이템 구입 :

CIPX는 NFT 마켓 플레이스에서 NFT를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Undone과 Colletrix가 만든 Marketplace Merchandise의 특별 상품. Colletrix는 UNDONE과 협력하여 상품 시장에서 CIPX 만 구매할 수있는 특수 암호 전용 에디션 제품을 출시 할 예정입니다. 고객은이 시장에서 암호 전용 상품의 전체 카탈로그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을 구매하려면 고객은 CIPX를 거래하고 보유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지갑을 확보해야합니다. 그 후 그들은 CIPX에 대한 거래를 시작할 수 있으며 CIPX 등록 가격으로 상품 시장에서 암호 전용 상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가 NFT IP 디자인 *을 사용하여 다른 실제 컷 미래 상품을 만들고자하는 경우 플랫폼에서 상품 생산 권한을 얻기 위해 CIPX를 발행해야합니다.


IEO Valuation :

CIPX에 대한 초기 교환 오퍼링은 전 세계 여러 교환 플랫폼에서 수행됩니다.

image.png

IEO는 2019 년 6 월 첫 주부터 시작되며 토큰 구매자는 누가 먼저 왔는지에 따라 CIPX 토큰을 구입할 수 있으며 판매를 위해 처음 200,000,000 개의 토큰이 제공됩니다. 토큰 구매자는 IEO가 완료된 후 근무일 기준 5 일 이내에 CIPX 토큰을 받게됩니다.

판매 토큰 및 출시 일정 :


출시 일정


모든 변경 사항 및 조정 사항은 colletrix.com에서 업데이트됩니다.

Colletrix 팀은 때때로 비즈니스 개발 및 비즈니스 확장을위한 비즈니스 성과를 기반으로 CIPX를 시장에서 가져올 것입니다.

로드맵 및 연혁 :


콜레 릭스 팀 :

image.png
image.png

결론:

데이터 및 사실을 바탕으로 Colletrix는 검토 및 투자가 가능합니다. 이것은 현재 현실에 기반하고 있으며, 좋지 않은 많은 프로젝트를 기반으로하며, 자신의 확실성과 진실에 대해 많은 투자를하는 모든 사람을 만듭니다. 따라서이 프로젝트에 투자하기를 원한다면, 만든이 Colletrix 프로젝트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습니다.

Colletrix 프로젝트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얻거나 소셜 미디어 및 판매 인파에 참여하려면 다음 자료를 참조하십시오.

웹 사이트 : https://www.colletrix.com/#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