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K App- 차세대 Blockchain

tok-logo-about.png

TOK 란 무엇입니까?

Ethereum Blockchain에 구축 된 다기능 분산 채팅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채팅 응용 프로그램의 모든 고전적인 기능을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동시에 가벼운 무게의 내장 cryptocurrency 지갑도 제공합니다. TOK를 통해 가족 및 친구와 소통하는 동안이 응용 프로그램은 기존의 인스턴트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과 비교하여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TOK는 개인 및 업무용으로 유용한 기능을 갖춘 통합 인스턴트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웹 세미나, 협업 문서, 화이트 보드, 화면 공유, 비디오 브로드 캐스트, 고급 위치 기능 및 통화 전송은 당사의 핵심 제품 중 일부입니다.

TOK로 무엇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TOK는 컴퓨터와 IOS, Android 및 Windows와 같은 휴대 전화에서 호환 가능한 봇입니다. 개발이 완료되면 모든 사용자가 해당 App Stores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지도

지도는 TOK에 매끄럽게 통합됩니다. 사용자는 애플리케이션에서지도를 사용 또는 사용 중지 할 수 있습니다. GEO 위치 기능은지도의 일부입니다. 사용 설정되면 사용자는 친구의 위치와 위치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GEO 위치

TOK는 사용자가 친구들의 위치와지도의 라이브 상태를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사용자가 친구의 이동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는 한 곳에서 확대하고 사용자가 정확한 위치를 볼 수 있습니다. 
- TOK의 GEO Location 기능을 사용하면 문제가 있거나 긴급 상황에 처했을 때 도움을 필요로 할 때를 대비하여 친구들에게 아첨을 보낼 수 있습니다.

화면 공유

사용자는 연락처와 화면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비즈니스를위한 특히 응용 프로그램의 가장 중요한 기능 중 하나입니다. 또한 사용자는 화면을 공유하면서 화면 잡기 옵션을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하여 화면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협업 문서

이 기능을 사용하면 필요한 경우 사용자가 공동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용, 단순한 학생용 프로젝트 또는 심지어 가족 프로젝트 용이든 공동 작업 문서 사용자 든간에 진행중인 문서 작업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사람이 자신의 요구 사항에 따라 문서를보고 편집하고 설정을 변경할 수있는 사람을 선택할 수있는 옵션을 갖게됩니다.

웹 세미나

사용자는 TOK 응용 프로그램에서 빌드 된이 기능을 통해 웹 세미나에 참석하거나 웹 세미나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인스턴트 메시징 앱의 첫 번째 기능인 웹 세미나는 게임 체인저가 될 것입니다. 사용자는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TOK 크레딧을 구매해야합니다. 웹 세미나를 주관하는 사람들은 무료 또는 유료 웹 세미나를 호스팅 할 수 있습니다. 무료 웨비나에는 시간 제한이 있으며 제한된 기간 동안보실 수 있습니다. 유료 웹 세미나의 경우 나중에 웹 세미나에 참석하거나 열람하려면 TOK 크레디트가 필요합니다.

지갑

빌드 가벼운 cryptocurrency wallet은 TOK의 핵심 기능 중 하나입니다. 사용자는 지갑을 통해 TOK 커뮤니티와 송수신 할 수 있습니다. TOK 토큰을 사용하여 사용자는 웹 세미나와 같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구매하거나 구독 할 수 있습니다.

인스턴트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

스마트 폰 사용 증가와 인터넷 보급으로 인해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에서 수많은 인스턴트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이 탄생했습니다. 사람들은 SMS 및 MMS의 일반적인 텍스트 통신 방법보다 IM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인스턴트 메시징은 사용자가 실시간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사용자가 메시지를 받았는지 또는 읽었는지 확인하여 훨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스턴트 메시징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무료 사용,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단순성 (사용 용이성) 및 모든 플랫폼 및 모바일 장치에서의 광범위한 가용성입니다.
플랫폼 전반에 걸쳐 매우 많은 인스턴트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이있어 전 세계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응용 프로그램은 전통적인 SMS 텍스트의 능력과 비용을 능가하는 읽기 및 문자 메시지 기능을 선보였습니다. 인스턴트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에서 메시지의 길이는 몇 단어 또는 문자로 제한되지 않으며 사용자는 원활한 방식으로 사진, 비디오, 음성 메모와 같은 다양한 형식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인스턴트 메시징 시장의 발전에 영향을 끼친 주요 요인입니다.
인터넷 사용이 간편한 모바일 장치 및 그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의 채택 및 증가. 
실시간으로 의사 소통의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친밀한 포럼, 그룹 채팅 또는 토론 플랫폼에 대한 중요성 증가 
인스턴트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통신 환경을 개선 한 멀티미디어 기능. 
피어 투 피어 지불 및 전자 상거래에 대한 신뢰 증가.

TOK 기술의 장점

  • 분산 아키텍처 - TOK 아키텍처는 서버의 참여없이 P2P 통신을 기반으로 개발 되었기 때문에 데이터는 주어진 시간에 어디에도 저장되지 않습니다.
  • 보안 
    TOK에서 피어 - 투 - 피어 연결과 함께 비대칭 종단 간 암호화를 사용하면 사용자 통신을 가로 챌 가능성이 없어집니다.
  • 단일 실패 지점의 부재 - TOK는 음성 및 화상 통화뿐만 아니라 메시지 교환을 위해 서버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오작동으로 인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되는 중앙 연결은 없습니다.
  • 스마트 계약 신청 - 웹 세미나에 참석하거나 보려는 사용자는 지불해야합니다. 호스트 또는 참석자는 TOK 토큰을 사용하여 Ethereum 플랫폼에서 현명한 계약을 통해 수행되는이 서비스 지불을 사용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합니다.
  • 기밀 유지 
    사용자 서신을 저장하는 서버가 없으면 정부 기관이나 해커의 요청에이 정보의 공개가 제외됩니다.
  • Crpss- 플랫폼 버전 - TOK 응용 프로그램의 모든 버전은 모든 대중적인 플랫폼 용으로 개발되었습니다.

TOK 토큰 할당

1_rWPKuLu4S78HcFbZyv0z7A.png
4 %는 이사회 고문에게 배정됩니다. 
Bounty, Referrals, Community Bldg 
6 %는 시장 침투에 할당됩니다. 
10 %는 성장 기금과 준비금에 배분됩니다. 
10 %는 핵심 팀에 배정됩니다. 
65 %는 예비 판매 및 ICO의 투자자에게 할당됩니다.

TOK 지갑 기능

TOK 애플리케이션에는 사용자가 TOK 토큰 및 기타 ERC20 호환 토큰을 사용하여 안전하게 저장하고 거래 할 수있는 내장 경량 지갑이 포함됩니다. 사용자는 지갑을 사용하여 제품을 사고 파거나 단순히 토큰을 서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웹 세미나 서비스를 이용 하시려면 TOK 토큰을 사용하여 TOK 크레딧을 미리 구매해야합니다.
TOK 지갑을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거래는 Ethereum Blockchain에 기록됩니다.

기술 - Ethereum Blockchain

Ethereum Blockchain은 블록 체인의 토큰 토큰 전송에 대한 원장 정보를 생성하고 기록하는 플랫폼으로 만들지 않았습니다. 대신 Tru-complete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는 일반화 된 공용 블록 체인을 염두에두고 작성되었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사용자 정의 된 거래 형식과 특별히 명시된 전환 기능을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기본적으로 거래를 관리하고 블록 체인이 이러한 규칙을 해석하도록 허용하는 규칙을 지정하도록합니다. 이것이 바로 스마트 계약 (Smart Contract)입니다.
Ethereum 블록 체인의 이러한 스마트 계약에는 자체 주소와 디지털 자산이 있습니다. 즉, 계약의 프로그래밍 코드에서 미리 정의 된 규칙을 사용하여 해당 자산을 다른 당사자에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점은 거래가 네트워크의 모든 당사자에게 표시된다는 것입니다. 똑똑한 계약은 복잡한 규칙을 시행 할 수 있고 심지어 cryptocurrencies뿐만 아니라 경매와 같은 다자간 프로토콜에 대해서도 자동화 된 인센티브 구조를 시행 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고급 기능과 Ethereum 블록 체인의 활성 생태계는 TOK 프로토콜에 가장 적합합니다.

TOK 고문

1_Z1KXSsefrvZHq5HPQrKUWg.png

이 InsCoin Project의 모든 최신 개발 정보를 얻으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직접 볼 수 있습니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