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START : 생태계에 대한 투자 활성화

download.jpg

환경 보호는 개인, 조직 및 정부가 자연 환경을 보호하는 관행을 설명합니다. 그 목적은 천연 자원과 기존의 자연 환경을 보존하고 가능한 경우 피해를 복구하고 동향을 역전시키는 것입니다.
과소 소비, 인구 증가 및 기술로 인해 생물 물리학 적 환경은 때로는 영구적으로 저하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인정되어 왔으며 정부는 환경 파괴를 유발하는 활동에 대한 규제를 시작했습니다. 1960 년대 이래 환경 운동은 다양한 환경 문제에 대한 인식을 제고했습니다.
인간 활동의 환경 적 영향 정도에 대해서는 합의가 없으며 심지어 과학적 부정직도 발생하기 때문에 때때로 보호 조치가 논의됩니다.
EcoStart 프로젝트 정의
여기에있는 아이디어는 행성 보존에 기여하는 방식으로 블록 체인에서 Ecostart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어떻게됩니까? 플랫폼은 기금 모금 및 생태 추첨을 모색합니다. 추첨 자금의 일부는 환경 프로젝트에 자금을 투입 할 것입니다.
우리 환경에 염려하는 사람들이 종종 직면하는 문제는 자금입니다. 환경에 대한 투자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방식이 아니므로 프로젝트는 cryptocurrency 시장을 활용하고자합니다. EcoStart 프로젝트의 주요 측면은 테라 코코 인 (TerraEcocoin)이라고하는 새로운 암호 해독 기술입니다. 동전 운영 협의회의 일부는 환경 (녹색) 프로젝트의 궁극적 인 자금 조달을 위해 투자 환경 기금 (IEF)에 전달 될 것입니다.
EcoStart : 블록 체인 기술 활용
로컬 코인을 설계 할 때 Proof-of-importance 알고리즘을 사용할 것입니다. 보안 디지털 레지스트리로 인해 블록 체인 (blockchain) 기술을 활용하고 있으며 TECO의 안전한 저장 및 전송을 보장한다는 사실도 마찬가지입니다. 일반 통화와 비교할 때 더 많은 사람들이 이와 관련된 잠재 고객을 발견하고 있기 때문에 디지털 통화의 인기가 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플랫폼은 Token Generation Event (TGE) 서비스를 사용하여 환경 프로젝트에 자금을 공급하는 프로세스를 토큰 화하여 매번 시작할 때마다 파생 토큰 및 스마트 계약을 생성합니다.
블록 체인 (blockchain)을 사용함으로써 투자자와 재정적 지원자를 연결하는 중개인의 역할이 완전히 제거되고 프로세스가 투자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투자자에게 투자 과정을 가져온다는 사실을 쉽게 나타냅니다.
블록 체인을 도입하면 일반적인 일일 기술과 비교할 때보다 안정적인 보안을 제공합니다. 
blockchain-3357567_1280.jpg
프로젝트의 블록 체인에는 다음과 같은 주요 기능이 있습니다.
거래는 초당, 이동성, 투명성, 민주주의, 중개자 부재, 에너지 절약 검증 프로토콜, 거래 비용 최소화 및 약식으로 수행되는 약 10 만 건의 거래에서 빠르며 마침내 스마트 한 계약은 디자인을위한 정교한 기능과 도구를 동반합니다 .
EcoStart는 다음과 같은 문제를 해결 
하기위한 것입니다. 환경 오염, 온실 효과 및 오존층 파괴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자금 확보에있어 플랫폼이 원하는 생태 활동에 대한 부적절한 자금 문제가 있습니다.
두 번째 프로젝트는 생태 프로젝트의 시작 자와 투자자 사이에 어느 정도의 자신감을 보장합니다. 마지막으로 생태 활동과 사회의 성장을 가져 오는 것입니다.
crowdsale에서 깨달은 돈은 EcoStart 플랫폼을 만들고 그것이 기능적인지 확인하는 데 할당됩니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