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Xcoin Ico Review



TenXcoin -  회사로서 TenXcoin은 사용자 경험이나 개인 정보를 해치지 않는 수익 창출 모델을 찾고 있습니다. TenXcoin은 대량 디스플레이 광고를 선택하거나 소비자 데이터를 판매하는 대신 분산 된 조직의 모델을 채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목표는 디지털 생태계 서비스의 개발을 공정하고 개방적으로 장려하는 것입니다. 확실히 개방적이고 분권화 된 제품을 장려하는 것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제품보다 더 흥미로운 TenXcoin은 일련의 새로운 제품, 서비스 및 시스템을 만들어야합니다.
TenXcoin 보상 엔진은 디지털 서비스 및 응용 프로그램을 다른 분산 된 TenXcoin 생태계에 가져 오기 위해 경제적 인센티브를 사용합니다. 블록 선물 및 Steemit의 게시물 보상에 대한 Bitcoin과 같은 초기 시스템에서 영감을 얻은 보상 시스템은 서비스 제공 업체가 디지털 TXC를 채택하고 생태계에서 파트너가되는 자연스러운 인센티브를 창출합니다. 생태계는 공공 윤리와 콘텐츠 및 거래의 적법성을 보장하는 것 이외에 불필요한 제한이나 수익 창출 전략에 큰 타격을주지 않습니다. 다른 파트너가 네트워크 효과에 합류하면 TenXcoin 에코 시스템이 성장하여 통화 가치를 높이고 새로운 파트너가이 이니셔티브에 참여하도록 유도합니다.
그는 대부분의 공급 TXC는 기계 선물 TXC에 대한 작업에 할당됩니다. 주기적으로 기계 보상은 열리고 생태계의 디지털 TenXcoin 제공 업체간에 TXC가 공유되어야하는 특정 금액을 분배합니다.각 파트너에게 수령 한 선물은 TXC의 디지털 서비스 이용 규모에 비례합니다. 이 가치는 공정한 사용 목표, 성과 중심 방법론이 보너스가 분배되도록 보장하는 잘 정의 된 프로세스에 의해 평가 될 것입니다. 상은 투명하고 행정적이고 안전합니다. TenXcoin 보상 엔진은 처음에는 TenXcoin에 의해 관리됩니다. 그러나 시간이지 나면서 스마트 기술을 기반으로 한 분산 된 계약이 될 것입니다.
Tenxcoin은이 신흥 경제 시스템에 참여하고 시장에 새로운 cryptocurrency를 추가하고 합법성에 대한 비즈니스 관점을 제공함으로써 성장을 돕는 것을 목표로하는 10 개의 회사와 협력하여 만들어졌습니다. Tenxcoin은 안전과 친환경 전략을 우선시합니다.
통화는 항상 커졌습니다. 상품 거래 이전에 이것은 지금 무역 자금이었습니다.
우리는 이제 혁명가의 상태에 있습니다. 세계화는보다 독립적이고 분산 된 트랜잭션이 더 빠르고 쉽게 응용 프로그램과 DApp을 사용하도록 요구합니다.
우리 팀의 목표는 단순하고 사용하기 쉬운 관리 솔루션 인 블록 체인을 커뮤니티에 제공하는 것입니다. 모두가이 놀라운 시대의 일부가되기를 원하며 우리 모두가이 분야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Tenxcoin은 21 세기의 혁신적인 물결의 일부로 초보 패키지의 일부입니다.
Tenxcoin은 모든 응용 프로그램 및 소프트웨어의 기본 통화가됩니다. 이 연결은 다른 회사의 소매 및 POS 소프트웨어에도 사용됩니다. 우리는 SAGE 판매 지점에 대한 연결을 개발했습니다.
TenXcoin은 브랜드가 소비자와 소통 할 수있는 새로운 길을 열어 줄 것입니다. cryptocurrency를 활용하여 소량의 TXC로 사용자에게 보상하여 간단한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설문 조사 질문에 응답하거나, 주제별 콘텐츠를 만들거나, 콘텐츠를 선별하는 것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거의 모든 국가의 TenXcoin 플레이어 수백만 명이 보상 시스템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매일 수여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다양한 마이크로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TenXcoin은 1,000 억 개의 TXC 토큰으로 시작했습니다. 토큰이 생성되고 사용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토큰 공급량 (고정) : 1,000 억 ERC20 TXC 토큰
  2. 비공개 판매 : 총 공급의 10 %
  3. 퍼블리크 세일 : 전체 공급량의 10 %
  4. 생태계 : 총 공급량의 10 %
  5. DApps : 건축물 및 총 공급량의 10 %
  6. 프로그램 보상 커뮤니티 : 총 공급의 60 %

웹 사이트  | ANN  | WHITEPAPER  |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