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DSYNC는 창작 된 플랫폼입니다.



소개
우리는 특정 시장을 겨냥한 2009 년 비트 코인 (bitcoin)의 시작 이후 서로 다른 거래 플랫폼에서 수천 개의 크립토크 통화를 보았습니다. 작년에 투자 된 금액의 두 배인 2018 년에 190 억 달러에 달하는 전세계 지출로 거대한 사업 인 AI (인공 지능) 기술을 탐험 해 본 적은 거의 없었습니다. 현재 세계에서 사업. 오늘날 비즈니스에 AI 기술을 사용하는 것은 운영 비용을 줄이고 효율성을 높이며 고객 경험을 향상시켜 매출을 빠르게 창출하지만 데이터 과학자에 대한 요구가 문제가되지만, 인공 지능 전문가는 오늘날 많은 조직에 큰 문제가되는 소수의 전문가의 높은 가격 지불로 인해 매일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안과 함께 하루 하루의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기업으로의 적응과 통합의 복잡성 문제가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문제는 MindSync가 지속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온 것입니다.
Mindsync 솔루션 
이 문제에 대한 영구적 인 해결책을 찾기 위해 Mindsync는 활성 커뮤니티를 만들고 적합한 마켓 플레이스를 만들고 암호화 마이닝 팜을 활용하고 블록 체인을 배포하는 통합 플랫폼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Mindsync 플랫폼의 역량을 향상시켜 개발자가 꾸준한 수입을 올리거나 커뮤니티에 기여하고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기술을 기반으로 새로운 솔루션을 구축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Mindsync Platform 소개 Mindsync 
는 모든 유형의 비즈니스가 번창하도록 도와주는 인공 지능 및 기계 학습 전문가의 플랫폼이자 글로벌 커뮤니티입니다. AIaaS (AI-as-a-Service) 및 ExaaS (Expert-as-a-Service) 플랫폼으로 다양한 비즈니스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저렴한 비용의 인공 지능 기반 솔루션을 통해 고객과 관련된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Mindsync의 분산 형 수퍼 컴퓨터 프로젝트 및 암호화 광산 농장과의 전략적 제휴로 커뮤니티 구성원 및 고객이 컴퓨팅 성능을 사용할 수있게됩니다. 또한이 플랫폼을 사용하고 경험을 교환하며 개인적 및 전문적 성장을 위해 동일한 마음을 가진 사람들과 소통하는 데 대한 보상을 받게됩니다.
특정 문제에 직면 한 기업은 모든 커뮤니티 회원들이 볼 수있는 Mindsync 플랫폼에 도전 과제로 게시 할 수 있으며 해당 플랫폼의 전문가이자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들은 약관을 수락 한 후 챌린지에 등록합니다 조건이 포함됩니다.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만드는 전문가 또는 개인 팀은 도움이 필요한 고객이나 지역 사회의 다른 전문가의 검토를 위해 작업을 제출합니다. 그리고 검토가 성공적이면 고객은 솔루션을 구입합니다. 그러나 개인이 지역 사회의 일원이되기 위해서는 완전히 자유로운 Mindsync 계정을 만들어야하며 플랫폼과 관련된 모든 혜택을 누릴 의무가 있습니다. 경쟁자와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회원이 많을수록 플랫폼에 더 많은 평점과 가치를 얻습니다. 노하우 고객 확인 프로세스는 플랫폼에서 신뢰와 투명성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회원들은 쉽게 협업 할 수있는 그룹을 만들고 데이터 세트 액세스에 개인 정보를 제공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 세트는 플랫폼 블록 체인에 저장된 그림이나 글자가 될 수있는 패키지 형태 일 수 있으며 공개되거나 공개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참가자가 데이터에 대한 정보를 활용할 수있는 조건이 적절히 명시되어있는 경우에는 비공식적 인 것입니다. 고객이 지역 사회와 상호 작용하면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 다른 사람들을 배우고 가르쳐줌으로써 지식을 습득하게되며, 돈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함으로써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들은 쉽게 협업 할 수있는 그룹을 만들고 데이터 세트 액세스에 개인 정보를 제공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 세트는 플랫폼 블록 체인에 저장된 그림이나 글자가 될 수있는 패키지 형태 일 수 있으며 공개되거나 공개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참가자가 데이터에 대한 정보를 활용할 수있는 조건이 적절히 명시되어있는 경우에는 비공식적 인 것입니다. 고객이 지역 사회와 상호 작용하면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 다른 사람들을 배우고 가르쳐줌으로써 지식을 습득하게되며, 돈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함으로써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들은 쉽게 협업 할 수있는 그룹을 만들고 데이터 세트 액세스에 개인 정보를 제공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 세트는 플랫폼 블록 체인에 저장된 그림이나 글자가 될 수있는 패키지 형태 일 수 있으며 공개되거나 공개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참가자가 데이터에 대한 정보를 활용할 수있는 조건이 적절히 명시되어있는 경우에는 비공식적 인 것입니다. 고객이 지역 사회와 상호 작용하면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 다른 사람들을 배우고 가르쳐줌으로써 지식을 습득하게되며, 돈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함으로써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 세트는 플랫폼 블록 체인에 저장된 그림이나 서면 단어가 될 수있는 패키징 된 형태 일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공개 또는 비공개로 만들 수 있지만 다른 참가자가 데이터 정보를 활용할 수있는 조건은 올바르게 지정. 고객이 지역 사회와 상호 작용하면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 다른 사람들을 배우고 가르쳐줌으로써 지식을 습득하게되며, 돈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함으로써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 세트는 플랫폼 블록 체인에 저장된 그림이나 서면 단어가 될 수있는 패키징 된 형태 일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공개 또는 비공개로 만들 수 있지만 다른 참가자가 데이터 정보를 활용할 수있는 조건은 올바르게 지정. 고객이 지역 사회와 상호 작용하면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 다른 사람들을 배우고 가르쳐줌으로써 지식을 습득하게되며, 돈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함으로써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Mindsync 플랫폼의 중요한 부분 중 하나는 등급 시스템입니다.이 시스템은 참가자의 진행 상황과 업적을 플랫폼에서 확인하는 데 큰 도움이됩니다. 그리고이 평가 시스템은 세 가지 주요 구성 요소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첫 번째 구성 요소 인 경쟁은이 구성 요소에서 구성원의 문제 해결 태도가 검증되고 성공이 측정됩니다. 이 범주에 속한 각 참가자의 가치는 그가 직무로 차지하는 직위와 이러한 직무에서의 경쟁의 수준에 참여한 직무의 범위에 따라 결정됩니다.
• 커뮤니티 참여는 두 번째 요소이며 토론 참여, 참가자의 솔루션 공개 및 설명, 교육 자료 준비 및 고객과의 상호 작용 및 경쟁 준비를 포함합니다. 
• 자기 규제가 세 번째이자 마지막 요소이며,이 부분은 참가자들이 자신의 의지로 자신의 평판 포인트의 일부를 나누어 줄 수있게합니다. 이는 평점 시스템이 충분히 유연하지 않을 경우 개인의 인식을 표현할 수있는 방법을 커뮤니티에 제공하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Blockchain 
Mindsync는 스마트 한 계약을 통해 Ethereum을 사용하여 플랫폼을 구현하는 데이터 과학 회사,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및 데이터 과학자를위한 분산 된 소프트웨어 시장입니다. Mindsync 스마트 계약의 세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1. 기계 학습 경연 대회. 영리 계약은 템플릿을 사용하여 Mindsync 플랫폼의 모든 사용자가 만들 수 있습니다. 그는 대회 규칙을 만들고 컨테스트 기간에 따라 지불해야하는 컨테스트 기간을 만듭니다.
  2. Mindsync 플랫폼 계약. 이 계약은 사용자의 데이터 평판으로 구성되며 유리한 표결이 주어지기 때문에 사기성 행위가 최소화되고 위반자가 처벌되고 처벌되기 때문에 플랫폼의 무결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3. MAI 토큰 계약. 이 계약은 플랫폼 사용자의 균형을 저장하고 토큰이 경쟁 상품이나 전문가 비용으로 할당되는 위치를 직접적으로 알려줍니다.
토큰 판매 및 자금 배분 
MAI는 Mindsync Ethereum Blockchain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유틸리티 토큰으로 ERC-20 토큰 유형입니다. 그리고 50 억 개의 토큰이 50 억 개의 토큰 중에서 공개 판매되고 2 억 개의 토큰이 1 억 5 천만 개의 토큰 인 15 퍼센트의 보상 풀에 제공됩니다.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있는 팀을 위해 지켜 져야합니다. 8 백만 개의 토큰은 Mindsync 재단을위한 것입니다. 5 %는이 프로젝트의 고문에게 5 천만 개의 토큰이 주어지고, 마지막 2 %는 현상금은 2 천만 개의 토큰이 될 것입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창출 된 자금은 53 %가 프로젝트 개발을위한 것이고 15 %는 마케팅 및 커뮤니티 구축 목적으로 할당 될 것이며 12 %는 사업 개발을위한 것이고 9 %는 운영을 위해 보관 될 것이며 예비, 연구는 생성 된 자금의 8 %를 처리 할 것이고 마침내 3 %는 법률 및 준수 목적을위한 것입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결론 
인공 지능 기술의 채택이 점점 더 커지고있는 세계, Mindsync는 저렴한 비용으로 향상된 보안 시스템을 사용하여 사용자에게 친숙한 블록 체인 플랫폼을 만들어이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참가자가 자신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얻고 특정 데이터에 대한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있는 고객에게 플랫폼을 사용하기위한 지식, 경험 및 금전적 보상을 얻을 수있는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심지어 플랫폼 자체에서도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지역 사회가 개발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지역 사회에 가입 할 가능성이 커집니다. 우리는 당신을이 기사를주의 깊게 읽고이 위대한 공동체의 일원이되도록 고용합니다. 또한 모든 이점을 누립니다. 
연락처 및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정보는 아래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 
웹 사이트 : https://mindsync.ai/
백서 : https://mindsync.ai/
전보 : http://t.me/mindsync_ai
Facebook : https://fb.me/ mindsync.ai.official
Twitter : https://twitter.com/mind_sync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