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lete.News - 삭제 취소 기술



전체 커뮤니티에 대한 인사, 나는 암호화 된 동전과 Undelete 와 같은 좋은 프로젝트의 추종자에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뉴스이 새로운 발행물에서는 Undelete  프로젝트https://undelete.news/ . Blockchain, Bitcoin, Ethereum, Crytocurrencies, ICO에 대해 많이 들었을 것입니다.하지만Undelete  blockchain은 가장멋지 며  자세한 내용은 다음 주제로 넘어갑니다.
부족 사회에서 어떻게 사회가 진화했는지 관찰한다면, 우리는 현대 사회에서 사람이 특수한 방식으로 일하고 있으며 기술의 출현으로 세계 어느 곳에서나 지구 환경에서 그렇게 할 수있는 다른 사회 구조로 옮겼습니다 및 인터넷. 삭제 취소https://undelete.news/ 는 블록 체인 기반의 재무 투자자가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Undelete 소셜 네트워크는 공통 플랫폼에서 암호화 애호가를 찾고 이들의 매력을 확산시킬 수있는 독특하고 암시적인 소셜 네트워크 중 하나입니다. 중요한 정보를 놓치지 않고 재무 정보를 포함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계의 금융 발전을 즉시 알기 위해 투자 할 토굴 자금에 관한 신호를 얻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우리가 다른 투자자의 조언을 볼 수있는 것은 완벽합니다. 다른 투자자들과 함께하지 말고 신뢰하고 신뢰하는 것은 우리에게 달려 있지만, 적어도 시장에서 일하는 방식에 대한 아이디어는 가질 수 있습니다.
상인, 판매자, 자산 관리자 및 투자자. 삭제 취소https://undelete.news/는 업데이트, 블로그, 이미지, 분석, 개인 상황, 비디오 채널 및 기타 중요 할 수있는 사항을 게시함으로써 모든 참가자가 문제없이 실시간으로 상호 작용할 수있게합니다.
삭제 취소. 뉴스 https://undelete.news/ 는 인터넷 매체와 유명 인사가 게시 한 내용에 대해 더 많은 책임을지게하려는 뉴스 애그리 게이터입니다. 작성한 모든 사본을 저장하고 편집하거나 삭제 한 내용을 스포트라이트에 넣습니다.
Undelete.news 는 인터넷 매체와 유명 인사가 자신이 게시 한 내용에 대한 책임을 더 많이 부여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뉴스 애그리 게이터입니다. 작성한 모든 내용의 사본을 보관하고 편집하거나 삭제하는 모든 것을 스포트라이트에 넣습니다.
Undelete 뉴스를 사용하는 모든 사용자는 웹 사이트에 있지 않더라도 소셜 네트워크에있는 사람이나 유명인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메모리는 블록 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 된 혁신적인 데이터웨어 하우스입니다. Memory의 사명은 회사, 정부 기관 및 사람들이 모든 종류의 소중한 데이터를 매우 안전하게 보관할 수있는 필요성을 충족시키는 많은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하는 자급 자족적인 생태계를 만드는 것입니다. 
메모리는 블록 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 된 혁신적인 데이터웨어 하우스입니다. Memory의 사명은 회사, 정부 기관 및 사람들이 모든 종류의 소중한 데이터를 매우 안전하게 보관할 수있는 필요성을 충족시키는 많은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하는 자급 자족적인 생태계를 만드는 것입니다. 
뉴스
뉴스 란 무엇입니까? 정의는 "사람들이 모르는 것"과 "새로운 것", "시기 적절한 정보"및 "사람들이 알고 싶어하는 것"과 같은 단순하고 일반적인 것부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워터 쿨러"정의에 따르면 뉴스 사무실 직원이 물 냉각기 주변에서 논의하고있는 것은 무엇이든간에. 그러나 뉴스의 정의는 훨씬 더 복잡 할 수 있고 또한 있어야합니다. 또한 언론인들은 사람들이 알고 자하는 것에 제한이 없지만 그들이 알아야 할 것은 또 다른 문제라는 점을 고려해야합니다. 
삭제 취소 https://undelete.news/ Command.news는 사이트의 국제 버전을 만들고, 각 버전에는 고유 한 미디어 및 유명인 집합이 있습니다. 유용한 자료에서 많은 언론은 큰 표제를 찾으면서 많은 일이 일어나고있는 상황을 조금이라도 비틀어 청중을 끌어들이는 유혹을 피할 수 없다고 생각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기사를 정리하고 짜증나게합니다. 함께 Undelete.news 다를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의 조심스런 눈을 피할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언론과 유명 인사들은 우리에게 거짓말을하지 않을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Memory와의 제휴를 통해 Undelete.news는 성공할 것입니다. 현재 플랫폼은 Memority ICO이며, 5 000 000 softcap으로 조금 남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