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tcoin (FST) 사례

가장 깊은 블록 체인. 항상.
Fastcoin의 블록 시간이 가장 빠릅니다. 따라서 다른 동전보다 더 자주 새로운 블록을 생성합니다. 이것은 블록 체인이 다른 블록 체인보다 빠르게 성장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네트워크의 상태에 대한 가장 포괄적 인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블록이 추가되고 네트워크가 업데이트되는 12 초마다 발생합니다. Bitcoin은 더 오래되었지만 비트 코인은 매 10 분마다 새로운 블록을 추가합니다. Fastcoin의 진화 과정에서 매우 빠르게, 추가 된 블록의 총량과 관련하여 비트 코인과 다른 오래된 동전을 능가했습니다. Fastcoin은 또한 빠른 속도로 확인합니다. 빠른 확정으로 완전히 분산 된 동전을 만들려고한다면 기술적으로는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Fastcoin은 또한 4 년 전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시점에서 Bitcoin 코드 기반의 새로운 동전을 출시하면 빠른 확인이 이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아무도 비트 코인 클론을 출시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빠른 확인은 어쨌든 작동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미 가장 깊은 블록 체인을 가지고있는 Fastcoin이 그 제목을 무기한 보유 할 것입니다. 세계 경제가 단지 암호를 알고있는 지금부터 100 년 후에, Fastcoin은 여전히 ​​가장 깊은 블록 체인을 갖게 될 것입니다.
유추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인류 최초의 무선 송신을 고려하십시오. 그들은 빛의 속도로 여행하며, 아무것도 더 빨리 움직일 수 없습니다. 첫 번째 전송은 영원히 항상 이후의 전송보다 앞서있게됩니다. 가능한 가장 빠른 속도로 이미 움직이는 무언가를 따라 잡을 수없는 일은 불가능합니다. 영원히 그리고 항상, Fastcoin은 위대한 암호 국경에 인류의 가장 깊은 벤처 기업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잡힐 수 없다.
암호화 가치는 희소성에서 비롯됩니다. Bitcoin은 너무 많아서 재현 할 수 없기 때문에 간단합니다. 혁신적인 무언가 (익명, 멀티 알 고, 똑똑한 계약 ...)의 첫 번째였던 Alt 동전은 그들의 가치를 유지합니다. 동전은 항상 사라지지만 독특한 무언가를 가진 사람들은 결코 죽지 않습니다. Fastcoin의 독특한 성격 자체가 희귀 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익명의 동전은 자신의 방법을 완성한 다른 동전과 겨뤄야 만합니다. 또는 최초의 "진짜"익명 인 익명을 향한 새로운 방법론을 강요해야합니다. 똑똑한 계약과 똑같은 일. 누군가 똑똑한 똑똑한 계약의 첫 번째가 더 우수 할 것이라는 주장을 할 수 있습니다. Fastcoin에는 그러한 경쟁자가없고 논증도 없습니다. 그것의 유일한 본질은 직접적으로 측정 가능하며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가장 많은 블록이 있습니다.
승인. 이제는 Fastcoin과 관련된 모든 것에 대해 조금 생각합니다. 선과 악. 저는 수년 동안 가장 깊은 블록 체인을 위해이 동전을 따라 왔지만 물론 모든 암호와 마찬가지로이 기능을 작동시키는 기능도 없습니다.
명백한 비판을 다루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에 간다 :
"Fastcoin은 복제품이며, 코드는 장관이 아닙니다. 그들이 본질적으로 litecoin에서 코드를 가져 와서 매개 변수를 조정하여 블록이 더 빠르게 생성되도록했습니다. 오늘, 당신은 분 안에 무료 웹 사이트에서 이런 종류의 일을 할 수 있습니다. "
이것이 사실 일지라도, Fastcoin의 가치는 훌륭한 코드를 가진 그것으로부터 오는 것이 아닙니다. Bitcoin의 코드는 오늘날의 암호화 표준에 의해 매우 단순합니다. 기능적으로 최고의 동전이 아닙니다. 그것은 첫 번째 가치를 얻습니다. Bitcoin은 역사가 가장 길고 희소성이 보장되므로 첫 번째 동전은 1 개 밖에 없습니다. Fastcoin은 또한 출시 날짜와 기록 된 블록면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관점에서 말하면 Litecoin은 비트 코인의 복제품이기도합니다. Litecoin은 비교를 위해 Fastcoin보다 약 2000 배 더 가치가 있습니다.
"Fastcoin의 출시 시대에는 단순히 몇 가지 매개 변수를 변경하고 혁신이라고 부르는 많은 동전들이 있었지만 실패했고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FST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마침내 그걸 포기합니다. "당연히 
가능 합니다만, 나는 거의 없을 가능성이 낮고 모든 가능성이 적습니다. FST 시대의 많은 동전들이 죽었다.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FST는 죽지 않았다. 오래된 동전은 희귀 해졌으며, 요즘은 2013 년부터 원 개발자와 스캔들 무료 동전을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확인 시간이 가장 빠른 Fastcoin은 고아 동전을 많이 생성합니다. 따라서 네트워크의 다른 부분은 처음에는 동의하지 않으며 많은 광부는 궁극적으로 체인에 수용되지 않는 블록을 찾습니다 ".
또한 사실, 그리고 이것은 초기에 Fastcoin에 대한 큰 관심이었습니다. 그것은 제대로 작동하기에는 너무 빠른 속도로 확인합니다. 궁극적으로 확인이 너무 빠르면 전체 네트워크가 일치 할 시간이 없으며 잠재적으로 포크는 네트워크에서 어떤 블록이 실제로 개발되는지에 대한 혼란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비판에 대해 역사를 살펴보면이 위험에 대해 지금까지는이 위험을 포기하지 않았다면 네트워크가 성장함에 따라 이러한 두려움을 덜어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광부가 발견 할 수있는 고아 블록의 양 또한 측정 가능한 양입니다. 블록을 찾는 성공률 측정과 다른 점이 없습니다. Fastcoin 블록을 다소 신뢰할 수있는 속도로 발견하고 공개 시장에서 판매 할 수 있다면, 광업을 측정하고 네트워크 보안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동전이 필요합니다. 시스템이 작동합니다.
"Fastcoin의 가격은 단 몇 달 만에 2000 % 이상 올랐습니다. 그것은 훨씬 더 멀리 올라갈 수 없습니다. "
Fastcoin의 최근 상승세는 놀랍지 만, 시가 총액에 관해서는 여전히 매우 저렴한 동전입니다. Fastcoin은 시가 총액이 여전히 약 1 백만입니다. 그것의 발사 시대와 관련있는 다른 동전은 시가 총액에서 매우 더 높게 값을 매깁니다. LTC는 수십억에 달합니다. FTC 및 VTC와 같은 동전은 1 천만 -3 백만 달러 범위에 있습니다. 패스트 코인은 오래되고 커다란 독특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시가 총액이 훨씬 더 높습니다. 그것의 현재 300 가장 가치있는 동전. 적은 역사가 있고 제공 할 것이없는 많은 동전들이 그 가치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낮은 시가 총액은 새로운 많은 사람들에게도 암호화를 유혹합니다. 잠재력을 가진 동전에서 큰 선수가되고 싶어하는 초보자는 투자를 많이하지 않고도 FST 총 공급량을 상당 부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너가 아주 부유하지 않으면 요즘 큰 동전에서는 불가능하다.
"더 빨리 확인하는 다른 암호가 있습니다" 
이것은 사실 일 수 있습니다. 알고 있어야 할 동전이 너무 많습니다. 마스터 노드를 사용하는 새로운 동전이거나 내 이해에서 일부 유형의 중앙 집중식이어야합니다. 2013 년에 더 빨리 할 수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오래된 스타일의 공개 실행 인 Bitcoin 유형 코드 (제 생각에는 분권화에 대해 가장 진실한 방법입니다)를 사용하는 경우 더 빨리 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어떤 이들은 필요가 없다. 모든 암호는 몇 가지 기본 요구 사항을 충족시켜야합니다. 패스트 코인 (Fastcoin)이 체크 아웃하는 바로 그 긍정을 통과 할 것입니다.
개발자
검사. 그들은 수년 동안 조용했지만, 지금은 매우 활동적입니다. 추측해야만하고, 침입에 대해 사과하는 경우, 값이 싸지 만 더 많은 동전을 사고 싶었 기 때문에 아마 조용했을 것입니다. 그들은 이제 모든 요구에 대해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있으며, 어느 정도 다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이 안전하다는 것을 감안할 때, 그들은 자신의 FST를 잘 공급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나쁜 것이 아닙니다! 자유 시장에 대한 자신의 투자를 통해 상당한 규모의 공급 장치를 보유한 원래 개발자는 훌륭합니다. 그것은 프로젝트에 대한 헌신을 보여줍니다. 또한,이 동전은 매우 오랫동안 매우 낮은 가치를 지니고 있었으며 의심의 여지없이 네트워크가 매우 작았습니다. 누군가는 동전의 청지기 였고 그것을 충실하게 지켰습니다. 힘든 시간을 통해 프로젝트를 육성하지 않고 다시 긍정적 인 견인력을 얻었을 때 포기합니다. 개발자들은 선상에있다. 분명히 돈과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가격이 올라감에 따라 이익을 얻을 수 있고 더 발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것은 희망을위한 자연스러운 진화입니다. 이해 관계자이며 약속을 입증 한 개발자는 좋은 일입니다.
커뮤니티
OK, 포럼에서 꽤 느립니다. Bitcointalk는 많이 뽑혔지만 새로운 사람들은 훨씬 더 자주 주위에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나 자신도 포함 된 많은 옛 이름이 대화로 돌아갑니다. 확실히이 동전을 팔로우 한 사람들의 핵심이 있으며 미래에도있을 수 있다는 것이 믿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4 년 후에 떠날 수 없다면, 지금 왜 우리가해야할까요? 또한 올 봄 대체 동전의 성공을 고려하면 최근 많은 돈을 벌어 들였고 이제는 2013 년부터 기억하고있는 다른 동전으로 확장하고자하는 많은 옛날 동전을 좋아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번 봄은 alt 동전에 새 돈 많이. Fastcoin의 마케팅 및 가치는 매우 간단하고 초보자를위한 이해하기 쉬운 것 같습니다.

완벽한 기능을하는 4 년간의 기능. 나는 FST를 사용하는 친구들과 거래를한다. 비트 코인보다 매번 완벽하게 작동하여 완벽하게 처리합니다. 교환에 대한 예금조차도 제 경험상 BTC보다 빠릅니다. 그들은 합법적 인 보증금이라고 부르기 전에 BTC가하는 것보다 더 많은 확인을 요구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 확인은 더 빨리 일어날 것입니다. 최종 결과 : 귀하는 무엇을 하든지 FST를 매우 신속하게 취득 할 수 있습니다. 그것에 관해 느린 유일한 것은 블록 체인을 동기화하는 것입니다. 결국 그것은 큰 사슬입니다. 일단 당신이 일하고 있지만 잘 작동하지만.
Scam Alerts 
사전 예약, 중앙 집중화, 스캔들 없음, 공개 개시 없음. 여기있는 유일한 위험은 네트워크가 매우 작을 때 사소한 일이 일어난다는 것입니다. 블록 탐색기는 나에게 신뢰할만한 것처럼 보이지만, 나는 그런 종류의 것을 검증 할 코더가 아니다. 그러나 내가 신뢰할 수있는 한 가지는 확실하게 더 엄격한 조사를 한 최근 주목입니다. 재밌는 사업이 네트워크가 매우 작을 때 발생했다면, 나 자신보다 똑똑한 누군가가 그 점을 지적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충분히 똑똑한 사람은 아마도 다른 동전에 투자 될 것이고 경쟁에서 결함을 지적 할 인센티브를 갖게 될 것입니다. (또는 모든 fastcoin을 판매 한 다음 사기를 지적하십시오.) 여기에 사기가 있었다면, 우리는 아마도 최근 가격 상승에 대해 지금까지 들었을 것입니다.
이름 
"Fastcoin". 이 암호가 거기있는 최고의 암호 이름이 아니라고 말해줘.
좋아, 거기있어. 이 암호 지원에 대한 나의 많은 이유. 전체 공개, 분명히 내가 Fastcoin을 소유하고있어! 너도 그래야 해! bitcointalk 스레드 또는 전용 포럼 fastcointalk.org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구입 방법, 광산, 지갑).
DA4tm46XoAEOqHG.jpg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