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브랜드 블로컨, 에이즈, 그리고 크라우 사우싱의 힘



위조는 산업과 고객 모두에게 엉망이됩니다. 그것은 또한 경제적 세계의 두 배우 사이의 신뢰를 깨뜨립니다. 위조를 끝내기위한 일부 프로젝트는 최근 블록 체인에서 발표되었지만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사용자 통합면에서 단순한 브랜드만큼이나 먼 곳까지갔습니다. 그것이 바로이 새로운 블록 체인 기반 프로젝트의 주된 힘입니다.

SIMPLYBRAND의 모토 : “모든 구매 사유 때문에”

모든 소비자가 모든 구매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simplyBrand는 위조에 종지부를 찍음으로써 신뢰를 추구하는 데 도움을주기 위해 노력합니다. simplyBrand는 Blockchain의 힘을 이해하고 소비자와 회사가 최악의 악몽과 싸우는 것을 돕는 새로운 유형의 서비스를 시작하기 위해 AI와 crowdsourcing을 결합했습니다.

인공 지능 기술 및 기계 학습

simplyBrand의 인공 지능과 기계 학습 기술을 통해 우리 플랫폼은 새로운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수집하고 모조 제품 정보를 확인함으로써 온라인상에서 모조품을 효과적으로 퇴치 할 수 있습니다.

블록 체인 기술

블록 체인 기술의 불변 및 분산 기능을 활용하여 simplyBrand는 블록 체인에 블랙리스트를 게시하고 비즈니스 운영 비용을 높이고 지속적인 운영에 새로운 장애물을 만들어 모조품 판매 업체의 행동을 효과적으로 줄입니다.

블록킹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가 알고있는 것처럼 간단하게 브랜드는 시장의 모든 행위자 (고객, 브랜드, 제조업체 및 모든 관심있는 사람들)를 참여시킴으로써 위조품과 싸우고 있습니다. 블록 체인을 통해이 작업을 수행해야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입니다. 그러나 내 눈에는 정말 중요한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첫 번째는 블록 체인이 프로젝트의 모든 액터 (제품을 검증하는 고객, 프로세스에 참여하는 브랜드,이 작업의 결과로 계속 증가하는 데이터베이스)에 부여하는 보안 및 트러스트입니다. 위조에 관한 모든 보고서의 내용을 확인하고 확실하게 확인하려면 블록을 사용해야합니다.
  2. 둘째, 사람들을 연결하는 것은 정확한 위조 블랙리스트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지만 문제는 “이 목록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보고서 / 투표 / 목록을 위조자를 위협하는 도구로 변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SimplyBrand는 블랙리스트를 블록 체인에 게시하는 현명한 아이디어를 가지고있었습니다. 이렇게하면 비용을 늘리고 비즈니스에 새로운 장애물을 만들어 위조자의 절대성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의미에서 시장 자체가 악몽이 될 것입니다.

해결책

브랜드는 브랜드 보호 서비스를 요청하기 위해 simplyBrand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휴먼 레이어 (Human Layer)는 위조 제품을 직접 신고하거나 AI와 협력하여 전자 상거래 제품의 진위 여부를 확인합니다. 인간 계층은 군중 자원 참여자와 시행 작업을 수행하는 제 3 자 서비스 제공자로 구성됩니다.
simplyBrand 플랫폼은 AI, 사람의 독창성 및 블록 체인 기술을 결합하여 모조 제품의 불변 “블랙리스트”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BlockChain 내의 SBA 토큰은 simplyBrand 플랫폼을 활용하기 위해 인간 레이어에 인센티브를 부여합니다.
프로세스 흐름 1
신분증
전자 상거래 플랫폼은 지속적으로 제품 데이터를 검색하여 수백만 개의 제품 프로필이있는 확장 데이터베이스를 만듭니다.
프로세스 흐름 2
확인
데이터는 AI, 자연 언어 처리, 의미 론적 분석, 이미지 인식 기술 및 휴먼 레이어를 사용하여 분석되어 주어진 제품이 진품인지 위조품인지를 검증합니다.
프로세스 흐름 3
시행
제품이 위조품으로 판별되면 제 3자가 제품 정보에 액세스하고 불쾌한 제품 페이지를 제거하고 플랫폼에 대한 작업 상태를보고하고 보상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SBA 토큰

인간 계층은 보상으로 토큰을 받게되며 간단하게 브랜드 플랫폼에서 브랜드 특권 항목을 구입하거나 교환을 통해 팔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 교환기에서 토큰을 구입하고 simplyBrand 플랫폼에서 브랜드 보호 서비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개념 증명 1

충격 계산기
simplyBrand 생태계는 브랜드가 온라인 마켓에서 발생할 수있는 수익 손실을 측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시스템은 전자 상거래 내에서 투명성을 제공하여 브랜드가 위조의 정도를 이해하고 문제를 어떻게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개념 증명 2

위조 위험 탐지기
위조 위험 탐지기를 사용하면 누구나 쉽게 제품 URL을 제출할 수 있으며 simplyBrand 플랫폼은 백분율 점수를 통해 모조품 위험을 평가합니다.

DAPP MVP

쉽고 재미있게 공헌하십시오.
누군가는 당신이 좋아하는 브랜드에 기여하고 토큰 및 독점 제품을 얻을 수있게함으로써 simplyBrand Dapp를 통해 위조 방지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SBA 토큰을 적립하면서 위조 방지 여행에 가입하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각 브랜드는 Dapp에서 SBA 토큰과 교환 할 수있는 보상으로 특별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로드맵

2013/05
simplyBrand, 브랜드를위한 빅 데이터 및 AI 솔루션 제공
2017/10
기존 고객의 위조 방지 수요 예측, RFP 수신
2018/05
시장 검증 MVP로 킥오프 simplyBrand.io 블록 체인 솔루션 프로젝트
2018/10
Crowdsourcing MVP
시도 해봐 !
2018/11
PoC1 충격 계산기
시도 해봐 !
2018/12
PoC2 위조 위험 탐지기
2019/04
블록 체인 출시시 브랜드 및 블랙리스트 용 SaaS 애플리케이션
2019/07
집행 기관 온라인 SaaS 신청
2019/11
확인 — 온라인 크라우드 소싱
2020/02
타사 응용 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통합합니다.

추가 정보 CLICK LINK BELLOW :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