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rSwap - 40 개가 넘는 암호 교환

Screenshot_28.png

Thor Swap은 차세대 고성능 분산 암호화 자산 교환을 대표하는 Thor Network에서 개발 한 분산 형 인스턴트 암호화 스왑 플랫폼입니다. 토어 스왑은 분산 형 원자 교환 기술, 백업 수집 모델 및 최상의 토큰 교환 서비스로 인해 다른 암호 자산 거래 플랫폼에서 우수합니다.
ThorSwap은 분산 형 원자 교환 기술, 백업 수집 모델을 기반으로하는 다른 암호 자산 거래 플랫폼에서 우수하며 초기 5 가지 특성을 기반으로 최상의 토큰 교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공정하다. 
    사용자는 항상 시장에서 가장 좋은 가격을 얻으며 모든 비용은 분명합니다. 실제 값이 Coinmarketcap.com에 표시된 값보다 나쁠 경우 사용자가 환불을받습니다.
  • 안전합니다. 
    플래시 모드와 원자 모드는 최신 원자 교환 기술을 기반으로하며 트랜잭션은 완전히 분산되어 있습니다.
  • 가장 빠릅니다. 
    등록이없고 KYC도 없습니다. ERC20 거래는 1 분 내에 완료 될 수 있으며, BTC와 관련된 교차 거래는 20 분 내에 완료 될 수 있습니다.
  • 최고의 유동성. 
    고객의 요구가 항상 충족되고 기다릴 필요가 없음을 보장하기 위해 예비 유동성을 예약하십시오.
  • 저렴한 비용. 
    탈퇴의 날개는 없습니다. 
    Screenshot_29.png
    Thor Network는 기존 DEX의 성능을 크게 향상시키고 디지털 자산 교환에 파괴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있는 선도적 인 분산 형 교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ThorSwap은 ASN (Atomic Swap Network) 
기술을 사용합니다. Atomic swap Network는 두 개의 서로 다른 체인에서 발생하는 스왑 간의 장애를 극복하는 HTCS (Hash Time-Locked Contract) 및 스마트 계약을 기반으로 한 신기술입니다. 이는 제 3 자 또는 크로스 체인 트랜잭션에 대한 보호 수단에 의존하지 않는 완전한 분산 방식입니다. 전체 프로세스는 HTLCS에 관련된 두 당사자에 의해 제어되며 스마트 계약은 트랜잭션이 동시에 완료되거나 실패한 것을 보장합니다. 중간 지점은 전혀 없습니다. 또한 중앙 집중식 거래소 거래에 비해 가스 비용과 거래 비용이 적게 듭니다.
Screenshot_30.png
두 개의 ERC20 토큰을 교환하려면 Swift Atomic Swap 모드를 선택하고 MetaMask Wallet을 입력 한 다음 지시 사항을 따르십시오. 
또는 표준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Thorswap을 사용하면 최상의 수준으로 파트너를 찾을 수 있습니다. 동의 한 금액을 제공된 주소로 보낸 것을 확인한 후 athorswap은 파트너에게 다른 토큰을 보내도록 통지합니다. Thorswap은 거래를 추적하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백업에서 전송이 확인 된 후 10 분 내에 제공 한 주소로 토큰을 보내지 않으면 Thorswap이 자동으로 보상합니다.
어떻게? 진정해? Thorswap은 플랫폼을 사용하면 많은 이점을 가지므로 거래를 매우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아래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