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orts에있는 매매 공업의 문제

문제

Esports 는 젊고 빠르게 성장하는 산업 처럼 유명 합니다. 현재로서는 마케팅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초창기 소규모 팀, 깃발, 중형 토너먼트는 대다수의 대형 광고주에게 액세스하지 못합니다. 대개 큰 이벤트와 유명 인사 만 참여하기 때문입니다.  

해결책

이 문제는 오랜 시간에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최근 에는 전체 산업에 대한 좋은 결정을 제시 하는 프로젝트가 출현했습니다 그것은 Esports Intaractive Platform 또는 EIP 라고 불립니다. 브랜드와 회사 는 너무 어려서 청중과 시장 자체 를 이해하지 못하며 이를 충분히 이해하는 전문가는 거의 없습니다. Brands의 마케팅 예산의 주요 부분이 대행사에 의해 수행되기 때문에 컨텐츠에 광고를 넣는 토너먼트와 깃발은 그다지 관심이 없습니다. 

EIP의 주된 목표는 에이전시를보다 개인화되고 효율적인 다이렉트 마케팅으로 대체하여 브랜드와 잠재 고객 간의 효과적인 직접 상호 작용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장점

EIP는이 업계에서 많은 경험을 가진 사람들이 설립했습니다. 많은 근로자들이이 프로젝트에 착수하기 전에 10 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EIP 에코 시스템은 스폰서, 파트너, 게이머 및 Esport 애호가를 직접 연결 하는 최초의 글로벌 분산 플랫폼 입니다. 브랜드 및 회사 는 필요한 잠재 고객에게 직접 도달하여 후원 비용을 최적화 하고 잠재 고객은 결국 주요 브랜드 예산에 액세스합니다. 
EIP는 Blockchain 및 Smartcontracts도 사용 합니다.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계약 조건이 코드 라인에 직접 쓰여진 것은 자체 실행 계약입니다. 

로드맵

 이 프로젝트의 흥미롭고 상세한 로드맵이 있습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계획되어 있습니다.  

EMP 토큰

EMP 토큰은 모든 유형의 보상 및 EIP 생태계 내 지불 수단 중 하나를 처리하기위한 유일한 교환 수단으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ICO에 관한 정보

시작일 : 2018 년 11 월 11 일 (GMT) 4 월 10 일
지불 방법 : BTC, ETH, LTC, DASH, USD (은행 송금 : 2,000 USD)
목표 : US $ 60.000,000
최소 목표 : 6.000,000 USD
최대 목표 : 60,000,000 달러
토큰 환율 : 1 EMP = 0,1 USD

기금의 계획된 배급

연구 개발 45.0 %
마케팅 및 광고 20 %
관리 및 운영 15 %
법률 지원 5 % 


EIP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