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to는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합니다.

2018-11-29_150207.png

열리는
사업을하는 것이 참으로 사람들을위한 꿈입니다. 매우 자주 비즈니스를위한 최선의 가능성을 창출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그 중 하나는 제품을 판매 할 수있는 좋은 전략을 가지고있는이 프로젝트입니다. 실제로 거기에는 좋은 프로젝트가 많이 있지만,이 프로젝트는 장기간 투자 할 때 사용할 수있는 매우 다른 이점을 가지고 있으므로 프로젝트의 작동 방식을 개략적으로 설명합니다 ...
전 세계에서 가장 좋은 회사라는 것은 이미 설립 된 효과적인 회사 인이 프로젝트에 이상적입니다. 물론 많은 수의 제품을 통해 지역 사회가 국가 차원에서 투자하여 사업을 계속 발전시킬 수있는 기회입니다. 이 회사가 소유 한 자원이 매우 크기 때문에이 프로젝트는 불가능한 것이 아니라 전체 세계에서 가장 좋은 프로젝트가되기를 원합니다.
모든 국가의 최우수 기업은 지역 사회 만족도가 계속 유지 될 수 있다면 감정적으로 충성스런 투자자가 될 수있는 방법이 아닙니다. 투자자 충성도는 계속 성장하고자하는 기업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의 투자자가 얻은 가치에는 구두 및 기존 미디어를 통한 긍정적 인 입소문이 주어집니다. 사이버 공간에 항상 (온라인) 연결되는 스마트 통신 장치의 존재로 인해 인터넷이 점점 더 많이 사용되면서이 회사의 개발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점점 더 실용적인 중산층이 인터넷에서 많은 정보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즉,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의 사용이 더욱 커질 것입니다. 따라서, 투자자들이 서비스 사용과 장기간의 투자에 관심을 갖도록하는 것이 전략입니다. 이것은 우리와 함께한다면 올바른 단계 중 하나입니다.
설립 된 회사 인이 회사는 전 세계의 자존심 중 하나입니다. 성과는 달성되었으며이 회사가 획득 한 국제 수준은 "전 세계에서 최고의 회사"가 될 잠재 성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여기에서 구매하는 것만으로이 멋진 보너스를 얻고이 제품에 대한 적 패키지를 완성하게됩니다. 무료로 구입할 때마다 매일마다 보너스를받는다면 왜 주저해야합니까?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훌륭한 비즈니스를 소개합니다. 하루에 제품이나 토큰을 구입할 때마다 매일 추가 보너스를 받게됩니다. "와, 정말 너를 친구로 만든다"...
소개
현재이 회사의 산업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기대를 훨씬 뛰어 넘는 다국적 기업에 따르면 2018 년 세계 시장은 다른 스마트 장치의 독창성으로 인해 1500 억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익은 태블릿 및 스마트 폰에서 높은 제품 품질을 창출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금액은 2018 년에 소득을 증가 시키며, 이는 약 2,000 억 달러에 도달하고 2016-2020 년부터 꾸준히 8.2 % 증가합니다. 이 성장을 기반으로 2020 년까지 매출액은 2,500 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매우 중요한 증가입니다.
RENTO 란 무엇입니까 ??? 
Rento는 비즈니스 소유자와 고객 및 임대 서비스를 연결하는 앱입니다. 그것은 또한 경제 공유의 발전을위한 여지를 만든다. 이웃 사람이 자기 차고에 회전식 망치를 가지고 있다면 왜 회전 망치를 사야할까요? 왜 당신이 그것을 빌릴 수 있다면 진공 청소기는 시간의 90 % 동안 옷장에 있어야합니까? Rento의 서비스는 귀하에게 추가적인 수익 기회를 제공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왜 하나의 앱으로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있는 경우 여러 가지 앱을 사용하여 예약, 임대 또는 공유하는 것입니까? Rento는 수백만 개의 장치, 서적, 차량 및 기타 소유주의 이익 대신에 먼지를 모으는 다른 것들에 대한 게임 체인저입니다.
선교
사람들이 글로벌 공유 경제의 일부가되고 활용되지 않은 자산을 쉽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및 회사보다 Rento는 제품 및 서비스의 여러 부문을 제공하며 주로 기업 및 서비스 제공 업체를 대상으로 플랫폼을 제공하여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가 매력적인 자원을 찾을 수있는 충분한 자원을 확보 할 수 있도록합니다. Rento는 공동 주택 및 회의실, 건설 장비, 주차 공간 및 인적 자원과 같은 상업적 제안을 희생시키면서 가정 용품, 잔디 깎는 기계 또는 제설기와 같은 주요 상장 부문으로 출시 될 예정입니다. Rento는 교환 플랫폼을 개발하는 것 외에도 생태계 공유 개념의 증거로 적어도 한 개의 벽돌과 모르타르 대여점을 만들 계획입니다.
시장
유럽은 Rento 플랫폼의 주요 대상 시장입니다. Rento App은 스마트 폰 사용자를 겨냥하고 유럽은 높은 스마트 폰 보급률로 Rento의 초기 출시에 이상적인 인구 통계를 제공합니다.
Rento는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서의 공유 경제를 도처에 소개하고, 경제에서 낭비를 줄이며, 더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유형의 상품을 사용하는 데 드는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Token
Rento는 경제 공유 개발을위한 생태계를 만듭니다. 뿐만 아니라 소비를 줄일 수있을뿐만 아니라 이미 소유하고있는 사용하지 않은 물건을 공유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Rento는 우리 투자자들을 돌 봅니다. 사용자 간의 거래를 보장하기위한 최첨단 블록 체인 기술을 생산함으로써 Rento 토큰에 대한 수요를 창출합니다. 우리의 블록 체인을 사용하는 것은 앱에서 선택 사항이 될 것이지만, 더 많은 토큰을 가진 사용자가 더 가치 있다고 가정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기다리지 마라!
Rento Token은 cryptocurrencies가있는 서버에서의 릴리스 용입니다. 초기 Rento 토큰은 ERC 20을 기반으로하지만 Rento를 기관 증명 블록 체인으로 이전 할 계획입니다. Rento 응용 프로그램의 모든 거래는 지능형 계약을 기반으로하며 모든 통화 (암호화 및 결제)로 거래 및 보안 예금을 수행 할 수 있지만 스마트 계약 및 거래는 Rento 토큰에서만 부과됩니다.
정보 토큰 RTO
  • 토큰 이름 Rento
  • 티커 심볼 RTO
  • 공개 판매 개시 16.10.2018
  • 공개 판매 종료 28.02.2019
  • 총 공급 600 000 000 RTO
  • 소수 자릿수 8
  • 토큰 표준 ERC20
  • 네트워크 기반 Ethereum 네트워크
  • 판매 용 토큰 264 000 000
  • 토큰 판매 가격 범위 $ 0.01 - $ 0.12
나는 RTO에 투자 할 것을 제안한다. RENTO RTO altcoin에 투자 할 때의 주요 요구 사항이다. 먼저 사이트에 등록해야한다 RENTO press this link https://rento-app.io/
보도 구매 아래와 같이 당신은 등록 지침을 따르십시오.
결론
이 회사는 균형 잡힌 상황을 유지하기 위해 보존되어야하며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모두가이 회사에 가입하면 많은 혜택이 있습니다. 이 회사의 균형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받을 가치가있는 기회를 잃을 것입니다. 이 회사의 긍정적 인 영향은 고객의 요구에 확실한 이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폐쇄
이것이이 기사에서 논의 된 회사에 대해 내가 말할 수있는 것은 물론이 회사와 관련하여 얻은 참고 자료 나 참고 자료가 부족하다는 제한된 지식으로 인해 많은 단점과 약점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많은 사랑하는 독자들이 우리를위한 건설적인 제안을 비판하고 회사의 완전성을 위해서 희망합니다. 다행히도이 기사는 특히 독자로서 당신에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고마워, 잘하면 유용 할거야!

단계별 안내 :
RENTO 전보 커뮤니티 전보 채널 
가입 RENTO Bounty Group 전보 프로그램 Bounty Chat 가입 Bitcointalk Thread로
이동하여 원하는 캠페인에 참여하십시오.
추가 정보 :
RENTO 공식 웹 사이트 및 백서를 방문하십시오 ANNTHREAD 로 가면 완벽한 정보 
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유망한 프로젝트 정보 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