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에너지 - 환경에 이익을주는 광업

0_5wDbI-oNSCD2mVhj.png

안녕하십니까, 비밀 통화, 블록 체인, 비트 코인 등의 독창적 인 뉴스 및 혁신에 대한 우수 기사를 원 스톱 소스로 환영합니다. 저는 항상 최신 소식, 암호화 통화 세계에서 가장 고무적인 생각과 신생 기업에 관한 안내서를 가져 와서 알려 드리게되어 기쁩니다. 이 기사는 당신과 우리의 삶을 촉진시키고 가까운 장래에 세상을 변화시키기 위해 조직되었습니다.
프로젝트 정보
오늘날 에너지는 본질적으로 분산되어 있기 때문에 분산 된 공급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전 세계의 많은 투자자에게 녹색 에너지 시장의 문호를 개방하기 위해 분산 데이터베이스에서 개발 된 플랫폼과 결합 된 Future Energy를 도입했습니다. 이 개방형 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에너지 프로젝트는 지역 투자자에게 의존 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산 유동성은 정부 보조금을 활용하지 않고 유망한 자본 대비 부채 비율을 유지합니다. 이 회사는 재생 에너지 생산자와 소비자 / 투자자간에 궁극적으로 나누어지는 파이낸싱을 줄이기 위해이 플랫폼을 통해 간단한 투자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미래 에너지는 현재의 건설을위한 낮은 관세로 자체 전기를 공급할 것입니다. ICO 직후에 수집 된 자금의 47 %는 발전소 건설에 사용되며 45 %는 광산 장비 구매 및 광산 모듈 건설에 사용됩니다.
프로젝트 아이디어
MISSION
FUTURE ENERGY는 비표준적인 전기 충격의 비표준 유역을 운영 부분을 활용하여 전산화 된 현금 채굴을위한 작업 경비를 수정합니다
FGY 토큰을 활용할 때 
의 이점 바이어는 소유권 을 향유 할 수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토큰 소지자는 40 년 이내에 작업 구성 요소 0을 사용하여 전기 임대용 토큰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그와 함께 꽤 오래 동안 1W / h가 1FGY 토큰이됩니다. 
Ecomining. 
1FGY = 1000W / 월의 코 로케이션 마이닝 기판.
토큰은 고객에 따라 특정 기후 및 토지 조건에서 선택적 필수 원천에서 강도 공급 개발의 변형을위한 부분 도구로 활용 될 수 있습니다. 
우리 특허 사용을 위해 FGY 토큰을 구입하는 제재가있는 부분.
게다가, 미래 에너지 (FGY)는 의무 불이행 변화를 낳기 위해 교환 된 토큰의 95 %의 보상으로 개인에게 보상 할 것입니다. 시상은 다음 달 5 일까지 통합되며 2019 년 1 월에 광업권 토큰을 교환하면 2019 년 2 월 5 일까지 보상을 받게됩니다. 토큰 중 5 % 만 태워집니다. 특정 달에 참여하도록 허가 된 요율보다 더 많은 광산 판매량이있는 경우, 교환은 토큰 및 채굴 요청 횟수만큼 발생합니다. 스왑을 통과하지 못한 모든 토큰은 소유자에게 반환됩니다.
토큰 정보
토큰 : FGY 
플랫폼 : Ethereum
토큰 가격 : 1 FGY = 1 USD 
통화 : BTC, ETH
토큰 판매 : 35.000.000 FGY 
자금 조달 목표 (연질 캡) : 3.500.000 USD 
자금 조달 목표 (경질 캡) : 35.000.000 USD
0_2Uf16ml_9SicIzcX.png
예상 타임 라인
0_BFkjaBlN30ZVCGzk.png
프로젝트 팀은 과학자 그룹 및 학술 학위를 보유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교수를 포함하여 우수한 전문가로 구성됩니다. 각 팀원은 자신의 분야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미래 에너지 프로젝트는 Blockchain, 과학, 건설, 비즈니스, 건설, IT, 법률, 전기 설치 전문가, 시운전 및 장비 유지 보수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됩니다.
0_tPS8T3b5KsDXTPm4.png
결론
매일 네트워크의 복잡성이 증가함에 따라 cryptocurrency mining 장비의 수익성이 감소합니다. 미래의 에너지 프로젝트는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재생 가능 에너지 원 및 원자력 에너지로 생산되는 비 재래식 전력 원의 건설 및 획득으로 인한 생산 원가 최적화.
cryptocurrency의 특성이 복잡하고 예측할 수없고 가변적이기 때문에 에너지 비용을 관리하는 것이 수익성을 보장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미래의 에너지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다음은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있는 유용한 링크입니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