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NCEX - 동남아시아 및 상위 10 개국에서 가장 큰 Cryptocurrency



안녕하십니까, FinanceX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다음과 같이 비전과 임무를 보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를 얻을 수있는 리뷰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FinanceX 정보
Vision, Mission, Target Markets
FinanceX는 일본, 싱가포르,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전 세계의 전문가들이 설립하여 금융 업계, 정보 기술 및 주식 거래 분야에서 20 년 이상의 경력을 쌓았습니다. 우리의 비전은 동남 아시아에서 가장 큰 암호 해독 교환이되고, 3 년 만에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톱 10 중 하나가되는 것입니다.
기술 및 재무에 대한 강력한 배경을 바탕으로 ICO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출시 기간을 단축하는 ICO 용 클라우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FinanceX가 시장에 접근 :
  • 2018 - 2019 동남아시아에서 시작 :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 필리핀
  • 2019 - 2020 말레이시아, 라오스, 미얀마, 싱가포르 
    및 아시아 태평양 국가들 에서 열린 새로운 교류
왜 FinanceX인가?

여러 개의 교환이있는 고유 한 Fiat 
국가의 화폐 통화로 거래 : 이것은 FinanceX와의 가장 큰 차이입니다. 거래는 여러 종류의 지불을 통해 다른 통화를 사거나 셀 수있는 자체 현지 통화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FinanceX 플랫폼은 사용자가 여러 국가의 여러 가지 방법으로 거래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 연결을 통해 다른 국가의 현지 통화는 물론 사용자의 토지에서 암호화 및 결제를 쉽게 거래하고 양도 할 수 있습니다.
BETTER 
간단 함
현대적이고 직관적 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간단한 주문 프로세스로 하루 만에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높은 유동성
플랫폼은 안정적인 거래량으로 높은 유동성을 보장하여 거래자의 투자 과정에서 매력적인 놀이터를 만듭니다.
안정성
이 시스템은 가장 안정적이고 진보 된 클라우드 인프라를 토대로 최고의 가용성을 보장합니다.
보안 및 개인
정보 거래 중에 정보를 보호 하고 지갑에 돈을 보관하십시오.
저렴한 비용
플랫폼을 통해 각 국가의 사람들과 비교하여 경쟁력있는 치료 및 비용을받을 수 있습니다.
투명한 비용 구조
우리는 저렴한 비용으로 간단한 수수료 구조를 제공합니다. 숨겨진 수수료가 없습니다.
TOKEN SALES
FinanceX는 FNX라는 9 억 개의 토큰을 출시 할 예정입니다. 
FNX는 FinanceX 암호 교환에 대한 공식 거래 통화가되어 플랫폼의 유동성을 높입니다.
FNX TOKEN
INVESTOR 'S 혜택 
FNX를 사용하면 거래 비용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로드맵
2017 년 8 월기준선
2018 년 8 월베트남에서 시작
2018 년 11 월인도네시아에서 새로운 거래소 개설
2019 년 2 월태국과 필리핀에서 열린 교류
2019 년말레이시아, 라오스, 미얀마, 싱가포르의 열린 교류
2020 년아시아 태평양 국가에서 열린 교류
2020 - 2021개방형 분산 Exchange
2021영국 및 CIS 국가의 공개 교환
FinanceX 프로젝트의 관련 세부 정보를 찾으려면 다음 자료를 참조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