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 : 포괄적 인 분산 프로파일로 호텔 산업을 혁신



  전체 지역 사회 인사, 나는 암호 동전과 좋은 프로젝트의 추종자에 대한 열정입니다. 이 새로운 간행물에서 저는 Aqua 프로젝트를 여러분 께 소개하고자합니다. 난 당신이 Blockchain, 비트 코인, 에테 리움, Crytocurrencies, ICO에 대해 많이 들었어요 확신 ...하지만 아쿠아 blockchain은 멋진, 그리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항목으로 이동 :   
우리는 부족 사회에서 어떻게 진화 사회를 보면 우리 인해 기술의 출현에 사람들은 세계 어느 곳에서, 전문 방식으로 작동하고 글로벌 환경에서 그렇게 할 수있는 현대 사회에서 다른 사회 구조로 이동했다 및 인터넷.  

아쿠아 인텔리전트 소개 

국제 시장에서 각 소비자를위한 포괄적 인 분산 된 프로필로 호텔 업계 혁명.

환대 산업을 혼란에 빠뜨린다.


호텔 업계에서 사용하는 현재 솔루션에는 데이터 인텔리전스없이 구축 된 구식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결과로 분류되고 부정확 한 데이터가 포함됩니다. AQUA는 이제 AI 및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는 업계 최초의 포괄적 인 데이터 솔루션을 개발하여 환경을 방해합니다. 이 혁신적인 접근 방법을 통해 AQUA는 고객에게 맞춤형 제공을 통해 수익을 증대하고 운영 효율성을 향상 시키며 효율적인 마케팅을 위해 기계 학습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AQUA는 고객이 AQUA Token 생태계에 참여함으로써 데이터의 유효성을 검증하고 충성도를 최적화 할 수있게합니다. 우리는 이산 데이터 소스 (AQUA SDK,


신뢰의 소비자 단면도

검증 된 데이터를 기반으로하는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하는 완전하고 안전한 프로파일 시스템.

더 많은 소득

더 중요한 데이터가있는 호텔 회사의 수익 기회를 높입니다.

AI + 예측

인공 지능과 데이터는 호텔에 대한 중요한 정보와 예측을 생성합니다.

로열티의 시인들

고객과 호텔 모두에 대한 포인트 제도의 이점을 극대화하십시오.

ACCESS API

우리는 데이터를 만들 계획이며 우리의 프로파일은 다른 시스템과 쉽게 통합 될 수 있습니다.

특전 및 보너스

상징적 생태계에 의해 개발되어 소비자의 보호와 데이터를 보상합니다.

기술

아쿠아 사설 블록 체인


어떻게 작동합니까?


아쿠아 인텔은 3 가지 구성 요소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아쿠아 모바일 : 소비자는 정보를 제공하고 기존 데이터를 검증하며 설문 조사 및 레스토랑 / 호텔 리뷰와 같은 다른 활동에 참여하기 위해 카드를 발급받습니다. 그들은 또한 다양한 공급자와 여행 및 식사 준비를 통해 AQUA를 사용하여 충성도 포인트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대화식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여행과 관련된 모든 질문에 대한 실시간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경험을 공유하고 다른 구성원과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AQUA Intel : 프로파일은 AQUA Mobile 소비자 및 기타 출처의 공헌에 따라 작성됩니다. 로열티 프로그램 및 여행이 용이 해집니다. AI는 소비자와 공급자에게 답변, 분석 및 실행 가능한 제안을 제공 할 것입니다. AI는 또한 공급자의 특정 요구를 충족시킬 수있는 시장성있는 데이터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AQUA RMS (Revenue Management Services) : Intel에서 만든 고객 프로필과 계절별 이벤트 및 이벤트와 같은 기타 입력을 사용하여 AQUA는 공급 업체가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맞춤형 제안 및 대상화 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플랫폼은 AQX 전환을 통해 공급 업체가 로열티 프로그램을 최적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토큰 판매



TOKEN 판매 시작일 : 2018 년 5 월 7 일 월요일 9 EDT
수락 지불 양식 : ETH 카드 만
교환 비율 아쿠아 / USD : 1 아쿠아 : USD $ 0.25
획득 목표 (USD) : 5000 만 달러

목표 취득 금액 (US $) : US $ 50,000,000 / (USD / ETH) [1]
TOKEN SALE의 끝에서 TOKEN AQX의 전체 순환 :
토큰 판매 1 시간 전에 USD / ETH 요율과 각 보너스 단계 (아래 참조)에서 ETH로 모금 된 금액에 따라 다릅니다.

보너스 구조

  • 5 월 11 일까지 15 %의 보너스
  • 5 월 25 일까지 12 %의 보너스
  • 6 월 15 일까지 9 %의 보너스
  • 6 월 30 일까지 6 %의 보너스
  • 7 월 30 일까지 3 %의 보너스
  • 9 월 30 일까지 0 % 보너스
[1] : 토큰 판매 시작 1 시간 전에 정의됩니다. 예 : USD / ETH = 1000 인 경우, 목표는 Amount (ETH) = US $ 50,000,000 / 1000 = 50,000 ETH 토큰을 발생시킵니다. 사전 판매 토큰은이 ETH 토큰 수에 포함됩니다. 즉, 20,000 개의 ETH 프리 세일 칩이 생성되면 상징 판매 중에 3 만 개의 ETH 토큰이 남아있게됩니다.
토큰 판매는 미국과 중국의 시민이나 거주자에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플랫폼 개발 로드맵

아래는 계획 한 로드맵의 요약입니다. 사전 통보없이 변경 될 수 있으며 현재 업계의 환경, 경쟁 구도의 변화, 시장 조건, 사용자 요구 및 규제 의견을 비롯한 여러 요소를 기반으로합니다. 로드맵은 호텔 업계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존 기술을 구현하려는 현재 계획을 설명하기위한 것입니다.

현재까지의 진행 상황 2Q15 - 2Q17 :

호텔 업계 용 웹 및 모바일 기반 PMS 플랫폼 출시
현재 미국 라스 베이거스에있는 테스트 자산입니다. UU
IOS 및 웹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 V1.1로 개선
가장 중요한 호텔 체인과의 제휴 및 통합
기계 학습에 기반한 PMS 플랫폼 프로토 타입

1Q18 및 2Q18 :

토큰 백서 출시
토큰 AQX 판매
내부 블록 체인 개발자 및 ETH 커뮤니티 개발자의 작업 그룹 만들기

3Q18 :

개인 블록 체인의 설계를 마칩니다.
레거시 호텔에서 개인 블록 체인으로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시작
AQUA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용 MVP 개발
AQUA를위한 관리 팀 만들기
AQUA RMS 플랫폼 개발 시작

4 분기 :

알파 플랫폼 AQUA RMS 출시
웹 플랫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및 기타 타사에서 데이터 피드를 수집하여 데이터 플랫폼의 완벽한 아키텍처
ETH blockchain 및 Ethereum Smart Contracts를 통해 수익 창출 메커니즘으로 토큰 통합 시작
Google 학습 알고리즘에서 생성 된 키워드 및 주제를 기반으로 데이터 피드 개발을 시작하십시오.

1Q19 및 2Q19 :

토큰을 기반으로 플랫폼의 베타 테스트
대체 데이터의 연관성 및 통합
네트워크 노드의 구조, 인공 지능, 자동 학습 및 예측 모델
사설 블록 체 베타 - 단일 공유
사설 블록 체인 베타 - 멀티 Estad

2Q19 및 3Q19 :

인공 지능을 기반으로 지능형 조수의 개발을 시작하십시오
유럽 ​​- 아시아 - 태평양 확장 계획 개발
환대 및 소매 파트너와의 관계 구축
AQUA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시작
AQUA 데이터 센터 구축

2020 년 이후 :

고객 기반에서 수집 한 과거 사용자 활동 데이터를 교육 패키지로 사용하여 인공 지능을 기반으로 분석 및 정보 도구를 확장합니다.
인공 지능에 기반한 지능형 조력자의 개발을 시작하여 사용자와 관련된 공개 정보의 식별, 저장, 검색, 평가 및 분석을 돕습니다.
환대 산업을위한 완벽한 AQUA 솔루션을 개발하십시오.


  우리 팀에 가입하여 TOKENS Aqua를 구입하고 시장에서 가장 유리한 플랫폼이 제공하는 혜택을 누리십시오. 더 이상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우리의 전보 그램 그룹에 가입하여 우리와 의사 소통을하고 질문이있을 경우 명확히하십시오. Aqua 프로젝트에서 제공하는이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사전 판매의 초기 단계에서 사용 가능한 보너스를 활용하십시오. (ICO). 우리의 WEBSITE를 방문하면이 위대한 프로젝트의 이점에 대해 더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팀 만나기


이 오퍼의 진전에 기여하고 알기 위해 다음 링크 중 일부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 https://aquaintel.io/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