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NA NETWORK - 자산 금융 및 분산 디지털 교환 네트워크 구축



이 기사의 모든 분들께서 다음과 같은 기준에 따라 VenaNetwork라는 흥미로운 ICO 분석을 제시하겠습니다.

Vena Network는 무엇입니까?
Vena Network는 Vena Protocol을 통해 분산 형 디지털 자산 금융 및 교환 네트워크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Vena Protocol은 다음과 같은 두 가지 계층으로 구분됩니다. 1) 기본 프로토콜 계층 : 주로 상위 계층 금융 비즈니스의 등록, 구성, 라우팅 및 관리를 포함합니다. 2) 자산 프로토콜 계층은 자산을 기반으로 계약 인터페이스라는 용어의 구현을 통해 사용자 정의 금융 비즈니스를 완료합니다. 예를 들어 담보 및 상환 조건은 담보 대출 계약 조건으로 작성 될 수 있습니다. ERC721 표준을 계승하여 자산 포트폴리오에 대한 부가가치 서약을 실현합니다. 개별 신용 계약 모델을 수립하고 개방적이고 투명한 신용을 달성하기 위해 사슬과 사슬 데이터를 주입하는 것입니다. 

Vena 생태계에서는 토큰 화 된 자산 발행에서 P2P 대출 또는 트랜잭션에 이르는 폐회로 순환이 블록 체인 (blockchain)을 통해 실현됩니다. 즉, 디지털 자산이 발행 된 후 Vena Protocol을 통한 P2P 거래가 직접 가능하거나 디지털 자산을 약속 한 후 질권을 양도 할 수 있으며 collateral (Stable Coins 만 지원)의 유통이 가능합니다. 모든 작업은 현명한 계약 코드에 의해 제어되며 사기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사람이 개입하지 않아도됩니다. Vena Network에 가입하는 사용자는 cryptocurrency 시장의 개발을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으며 자산 금융 및 교환을 비용 효율적이고 안전하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실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cryptocurrency 가격 변동 및 부정한 금융 중개와 같은 요인과 관련된 위험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Vena 노드는 Vena Network의 핵심 요소입니다. Vena Protocol은 감정인 (appraiser)과 중개자 (relayer)라는 두 가지 역할을 미리 설정합니다. Vena 노드는 단일 역할 또는 두 가지 역할의 조합으로 구성되거나 시장 경쟁에서 파생 된 모든 종류의 서비스 공급자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미리 결정된 역할에서 감정인은 채무 발행의 비즈니스 시나리오에서 채무자의 채무 불이행 위험에 대한 신뢰할 수있는 주문 생산자이자 감정인이며, Relayer는 신뢰할 수있는 제 3 자없이 Vena Network의 모든 채무 금융 주문 프로세스를 가속화합니다. 그들은 모두 역사적 자산 성과에 근거하여 진정으로 평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시장에는 특정 감정인이나 중개인이 관련된 신용 지표를 평가할 수있는 확실한 신호가 있으며 신용 지표에는 사용자의 부도 위험 지수, 거래 분쟁 비율 등이 포함됩니다. Vena Protocol은 "오프 체인 릴레이 (off-chain relay) 부채 발행 및 자산 교환에서 효율성과 보안 간의 균형을 이루기 위해 "온 체인 결제"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부채 금융 주문 및 암호화 된 서명이있는 거래 주문이 오프 체인 채널을 통해 전송되고 잠재 거래 상대방이 해당 스마트 계약에 하나 이상의 주문을 투입 할 수 있습니다. 계약의 확립 된 논리 

Vena Protocol은 거래 의도가 오프 체인 (off-chain)으로 전송 될 수 있고, 체인 연결 결제가 가치가 이전 될 때만 발생하기 때문에 차익 거래 딜러의 마찰 비용을 크게 줄입니다. Vena 노드 용 응용 프로그램을 열어 템플리트 계약 거래 시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응용 프로그램과의 연결을 끊은 Vena 프로토콜을 설계함으로써 Vena Network를 확장합니다.

Vena Network는 Vena 노드 및 사용자에게 중요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Vena Protocol은 Vena 생태계의 다양한 시장 경쟁에서 다양한 역할에 대한 비용 보상과 같은 경제적 인센티브를 사용하여 사용자에게 정확한 시장 데이터, 실제 신용 데이터 및 디지털 자산 배분, 대출, 거래 및 관리 서비스를 공정하고 투명하며 안전한 방식으로 제공합니다. 풍부한 응용 프로그램 시나리오를 제공합니다. 각 베나 노드는 제공하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있는 독립적 인 상업 조직을 나타냅니다. 우리의 임무는 cryptocurrency 커뮤니티의 건전한 발전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베나 프로토콜 토큰
Vena Network의 발전을 촉진하고 Vena 생태 건설에 참여하고 Vena 생태 수입을 공유하며 분권화 된 협업 의사 결정 메커니즘을 수립 할 수 있도록 Vena 팀은 Ethereum 블록 체인 인 VENA Token, 베나 생태계의 내부 순환에 주로 사용되며, 베나 사용자가 베나 네트워크를 구성, 사용 및 유지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VENA 토큰은 Vena Network의 안정적인 작동을위한 윤활유가됩니다.

토큰 배포 계획
VENA 토큰 발행 총액은 10 억입니다. 팀, 고문, 개인 판매, 크라우드 펀딩 판매, 기초 및 인센티브 풀에 대한 토큰은 다음과 같이 현명한 계약으로 배포됩니다.


로드맵
우리에게는 웅대 한 계획이 있습니다.
2018.Q2
1. 백서 및 Vena Network 웹 사이트 공식 출시 
2. 개념 증명 및 발사 개발 
3. 아메리카 합중국, 중국, 캐나다, 호주, 러시아 등 국가의 공동체 구축.

2018.Q3
1. 공공 판매 개시 
2. 공식 교환 베타 버전 출시 
3. 공식 베타 교환을 기반으로 한 자금 조달 및 대출 업무 수행 
4. Vena Nodes에 대한 신청서를 엽니 다.

2018.Q4
1. VENA 토큰이 교환으로 나열됩니다. 
2. Vena Network의 오픈 소스 SDK는 github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공식 교환 및 운영 시뮬레이션의 파일럿 실행 
4. Vena 1.0 릴리스 
5. 첫 베나 노드 소개

2019.Q1
1. 베나 1.1 릴리스 
2. 생태계를 완전히 개발하고, 도시 파트너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20 개 이상의 Vena 노드를 도입하십시오.

2019.Q2
1. Vena 2.0 릴리스 
2. 글로벌 비즈니스의 확장을 가속화하고 50 개 이상의 Vena 노드 도입

더 많은 것을 알기. 아래 링크에서 VeanaNetwork와 더 많이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