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Gap - CRYPTOBONDS를 사용하여 Cryptocurrency 시장 활성화



안녕하세요 ... TwoGap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거나 TwoGap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TwoGap 프로젝트에서 비전과 임무를 보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를 찾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
"5 차원에서만 그녀는 지구상의 전체 금융 시장을 볼 수있다"

왜 여기 있니?

현재의 암호 시장에서는 많은 암호 투자자들이 돈을 잃어 버리고 암호 거래소에 투자 한 토큰이 사라지더라도 모든 것을 잃어 버리게됩니다.
현재 암호화 시장에 대한 의구심이 커지면서 현재의 투자자들은 빠져 나가기 쉽다. 반면에 새로운 투자자들은 암호 시장에 뛰어 들고 싶지 않다.
이것은 Global Crypto Market을 긴 추세로 깊숙이 밀어 넣었습니다.

그것은 어떻게 풀릴 것인가?

300 년 전까지 만해도 유대의 출현으로 세계 안보 시장이 구해지고 번창했습니다.
현재 글로벌 시큐리티 시가 총액은 65 조 달러 주식과 100 조 달러 채권으로 추산됩니다. 우리는 오늘날 채권 시장의 잠재력뿐만 아니라 엄청난 규모를 볼 수 있습니다.
가까운 장래에 CryptoBonds는 Crypto Investors를 구하는 가장 큰 규모의 중단 손실 제품이 될 것입니다. 또한 Crypto Bonds Market은 암호화 시장에 대한 자신감을 잃은 투자자들이 신뢰를 가질 수있는 신뢰할 수있는 암호화 시장이 될 것입니다.
현재 시가 총액 = 2,670 억 달러
미래 글로벌 Crypto Market Cap은 CryptoBond Market Cap + Coin Market Cap의 합계로 계산됩니다.
CryptoBond 발급 기관 - 보험업자 - 중개인 - 투자자

TWOGAP은 무엇입니까?

사명
CryptoBond는 CryptoBond를 강력하고 최대 규모의 중단 손실 제품인 CryptoBond를 인수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솔루션 메커니즘

본드 -> 암호화 -> CryptoBond 
CryptoBond 발급 기관 -> 보험업자 -> 중개인 -> 투자자

과학 기술

Twogap 플랫폼은 Ethereum 블록 체인 인프라상의 Dapp 기반입니다. TGT 토큰은 ERC20 토큰입니다. 프로그래머리스 
및 대부분의 시각적 그래픽 인터페이스 
암호화, 언더라이팅, Relayer, 0x 프로토콜에 의한 클리어 링 
오프 체인 주문 릴레이 
온 체인 결제 
0x 프로토콜에서 주문은 체인 외부로 가스 비용을 대폭 줄이고 블록 체인 팽창을 제거합니다. 중계인은 방송 주문을 도와주고 그들이 거래를 용이하게 할 때마다 요금을 징수합니다. 누구든지 중계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유동성 상호 침투 풀 
CryptoBond 발급을위한 두 가지 옵션 : 옵션 1 - 고정 이자율 - Over Counter. 옵션 2 - 입찰가 관심도 - 입찰가 - 묻기

로드맵

다음 미래는 무엇입니까?

TEAM 
"규율은 군대의 영혼이며, 적은 수의 공을 세우고, 약한 자에게 성공을 제공하며, 모두에게 존경합니다."
  • 조지 워싱턴 -

고문

"고문을하는 사람은 더 이상 대사가 아니다"
  • 피에르 코르네유 -

파트너 및 스폰서

"훌륭한 파트너를 찾는 것이 비즈니스, 결혼 및 특히 투자에서의 성공의 열쇠입니다."
  • 로버트 키요 사키 -

원기

여기에 정보를 찾고 현재 팀에서 운영하는 TwoGap 프로젝트를 알기 위해 내가 제시 한 정보가 있습니다.이 기사를 설명하는 데 오류가 있으면 걱정하지 마시고 정확한 정보를 얻으려고합니다. 정보 및 물론 당신은 링크에서 직접 또는 팀과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 및 TwoGap 소셜 미디어에 참여 하시려면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