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zika 분산 디지털 음악 블록 체인

41069101_704850089861815_4160084612573298688_o.jpg

Muzika의 디지털 음악 생태계는 예술가에게 공정한 보상을 제공하면서 음악 콘텐츠를 배포하고 게시하는 채널 역할을합니다. 팬들은 후원과 생산에서 소비에 이르기까지 노래 라이프 사이클의 모든 단계에 참여하게됩니다.이 자급 자족하는 생태계 내에서 커뮤니티 회원은 투표, 댓글 달기, 게시, 댓글 남기기 등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에 대한 충성도 포인트를받습니다. 및 공유 노래. 이 충성도 점수는 Muzika의 유틸리티 토큰 MZK로 변환됩니다. 또한 생태계는 스폰서와 예술가 간의 직접적인 연결 고리를 제공하여 스폰서가 음악가를 직접 아티스트에게 지불 할 수있게 해줍니다. 스폰서, 팬, 아티스트 간의 모든 거래는 분산되고 안전하며 불변의 장부 인 블록 체인에 기록됩니다 .Muzika,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음악 산업에 혁명을 일으키고 자하는 회사는 국내 법원의 장점을 정확히 파악했습니다. 한국은 이미 음악 및 기술 산업 분야의 세계적 강국으로 향후 몇 년 내에 급속히 확대 될 것입니다. 국내에서 떠오르는 현란한 프로젝트 목록 가운데 업계 선두 업체로부터 강력한 자문 지원을 얻는 것이 주목할만한 사례입니다. Muzika는 한국의 기술 및 음악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선두 주자 인 자문위원을 자문위원으로 끌어 들였습니다. 기술 측면에서 Muzika는 대한민국의 최고 기술, 제조 및 투자 회사와 관련된 C-Suite 수준의 전직 임원을 모집했습니다. 이윤우 수석 고문은 삼성 전자의 전 CEO이며,
이미지 (3) .png

Muzika의 배경 플랫폼

무지카 (Muzika)는 포브스 (Forbes)가 아시아 30 대 산업 분야의 혁신가들에게 헌정 한 30 대 순위에 포함 된 세 명의 젊은 한국인 인선 정 (Inseo Chung), 허상민 (Hein Sangmin),이 장원 (Lee Jangwon Lee)의 아이디어에서 서울에서 태어났다. 젊은 기업가들은 웹 플랫폼 Mapianist, MyMusicSheet 및 KpopPiano를 만들었으며, 보도 자료에 따르면 150 만 개국에서 약 200 만 명의 활성 사용자와 17,000 명의 등록 음악가가 있습니다.

사업 모델 : MZK- 유틸리티 토큰

Muzika는 이미 설립 된 Mapiacompany 플랫폼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Mapiacompany는 30 개국 이상의 가입자 및 아티스트의 관점에서 150 만 이상의 국가를 대상으로 약 200 만 명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충성도와 인센티브가있는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해 회사는 블록 체인 경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기있는 Steemit 프로젝트 커뮤니티에서 영감을 얻어 Muzika Coin (MZK)이 만들어졌습니다. Muzika 생태계 내에서 교환의 유일한 매체, 그것은 네 가지 기능을 수행합니다 즉. 커뮤니티 구축, 상품 및 서비스 거래 방법, 스폰서 십 기회 및 커뮤니티 프로그램 등이 포함됩니다. 
MZK를 얻기 위해서는 ICO 참여, 암호 해독 교환 및 충성도 포인트의 세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MUZIKA 생태 시스템

muzika-ecosystem2.gif

MUZIKA 팀

1_mImfG5HTZc_4A40r3JKYIg.png

MZK 토큰

MZK 토큰은 Muzika 생태계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됩니다. 4 가지 주요 기능을 제공합니다. 
커뮤니티 구축 : MZK 토큰은 지역 사회 구성원 간의 참여 증진을위한 인센티브 메커니즘으로 사용됩니다. 회원은 독창적 인 브레인 스토밍, 피드백 교환 등을 위해 MZK 토큰을 획득합니다. 
상업용 아이템 및 서비스 거래를위한 수단 : 생태계 참가자는 MZK 토큰을 사용하여 디지털 음악, 악보, 악기, 녹음 서비스 등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스폰서 십 기회 : 사용자는 MZK 토큰을 사용하여 콘텐츠에 대한 월 단위 구독을 지불함으로써 아티스트를 후원하고 후원자가 될 수 있습니다. 후원자는 아티스트가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에 독점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음악의 창조적 과정에 더 많이 관여하게 될 것입니다.
커뮤니티 프로그램 : MZK 토큰은 오디션, 콘테스트, 라이브 스트리밍 세션 등과 같은 커뮤니티 프로그램 및 이벤트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이러한 모든 활동은 Muzika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MZK 토큰은 Muzika의 다가오는 ICO에 참여하거나 cryptocurrency exchange에서 토큰을 구입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커뮤니티에 적극적이고 충실한 참여를 통해 채굴 될 수 있습니다. 
MZK는 Ethereum 및 Ontology 블록 체인 네트워크 상단에 구축 된 ERC20 토큰입니다. 그러나 앞으로 Muzika는 디지털화 된 모든 형태의 창의적인 작업을 용이하게하는 커뮤니티 기반 응용 프로그램에 특화된 프로토콜 블록 체인을 개발할 계획입니다.

토큰 배포

token-metrics.png
총 10 억 개의 MZK 토큰 중에서 20.5 % 즉 205,000,000 개의 토큰이 판매 될 예정입니다. 토큰의 주요 덩어리, 즉 40 %는 보상 에코 시스템에 할당됩니다. 파트너십과 팀 모두 MZK 토큰을 각각 10 %받습니다. 약 14.5 %는 예비비로, 나머지 5 %는 고문을위한 것이다.

ICO 세부 정보

Muzika는 기존 사업 인 Mapia Company의 200 만 사용자를 활용하여 역방향 ICO를 시작하여 2 만 ETH의 견고한 제도를 마련합니다.

로드맵

IMG_20181003_050327.png

유용한 링크 :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